피카츄 외에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 목록! 좋아하는 로그인?

피카츄 외에 가장 귀여운 포켓몬

포켓몬 매우 대담하고 무섭고 재미있는 것까지 캐릭터에 다양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이 귀여운 포켓몬은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플레이어의 마음을 훔칩니다. 많은 포켓몬이 있고 900개 이상 세면 어떤 포켓몬이 가장 귀여운지 헷갈릴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마음에 올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을 언급한다면 피카츄.

내내 마스코트가 된 노란색 전기 포켓몬 프랜차이즈 포켓몬. 실제로 피카츄는 사랑스러운 "피카" 소리로 매우 귀엽기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피카츄 외에도 당연히 알아야 할 가장 재미있고 귀여운 다양한 종류의 포켓몬이 있습니다.

피카츄를 제외한 모든 포켓몬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 목록

토게피

귀여운 포켓몬 토게피
토게피

Pokemon 시리즈의 충성스러운 팬이라면 Togepi를 알고 있습니다. 

이 가장 귀여운 포켓몬은 실제로 매우 귀엽게 디자인되었습니다.캐릭터 중 하나인 카스미와 가장 자주 동행하는 포켓몬입니다. 트레이너 애니메이션에서.

달걀 껍질 같은 초기 디자인부터 토게틱, 토게키스로 진화할 때까지 이 포켓몬은 여전히 매우 귀엽다.

헬리콥터

가장 귀여운 포켓몬 헬리오타일
헬리콥터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이 포켓몬이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 중 하나로 선정되는 것에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Pokemon 6세대에 처음 등장하는 Helioptile은 4세대에서 가장 귀여운 포켓몬 중 하나입니다. 

커다란 동그란 눈을 가진 도마뱀을 닮은 모양이 매우 사랑스러워 보입니다.  

사랑스러운 것 외에도 Helioptile은 전투에서도 매우 멋집니다. 독특한 모자는 태양열을 흡수하여 전기 공격으로 변환하는 태양열 패널에 사용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3월 커뮤니티데이 포켓몬고에서 모래두지를 잡는 짜릿함!

먼클랙스

가장 귀여운 포켓몬 먼클락스
먼클랙스

Snorlax는이 귀여운 포켓몬의 진화 형태입니다. Pokemon 팬에게는 Snorlax, Eevee 및 Pikachu와 같은 이름이 가장 재미있는 Pokemon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Gen IV의 Munchlax는 우정 수준이면 Snorlax로 진화하는 아기 포켓몬으로 소개되었습니다. 트레이너 이미 매우 높습니다.

Munchlax 자신도 진화형 못지않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Munchlax와 둘 다 가장 사랑스러운 것은 스노락스 무엇이든 먹고 배부르면 잠을 잘 수 있는 능력입니다. 

지글리푸프

jigglypuff의 가장 귀여운 포켓몬
지글리푸프

이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에서 가장 떠오르는 것은 물론 이 포켓몬의 노래 실력입니다. 애니메이션을 본 분들은 Jigglypuff Song을 외웠거나 외웠을 것입니다.

동그란 모양과 핑크색, 큰 눈이 이 포켓몬의 귀여움을 더해줍니다.

Jigglypuff 자신은 Pikachu 외에 Pokemon의 비공식 마스코트가되었습니다. 여러 상품 인형처럼, 핸드폰 케이스, 설치하면 더 많은 제품이 성공적으로 판매됩니다. 지글리푸프 모델로. 

강압적으로 귀여운 매력 및 유형 요정 이 포켓몬은 이상하지 않습니다 Jigglypuff, Igglypuff 및 Wigglypuff는 출시된 모든 포켓몬 중에서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상대 포켓몬을 때릴 수 있도록 Wigglytuff를 만드는 3가지 방법

불픽스

가장 귀여운 포켓몬 알로란 불픽스
알로라 불픽스

물론 이 1세대 포켓몬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트레이너 포켓몬 출시 역사상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으로. 솜사탕처럼 푹신푹신한 털을 가진 여우 같은 모습이 이 포켓몬의 귀여움을 더해줍니다.

지금도 Vulpix는 이전에 이 포켓몬이 불을 사용했던 Alolan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화재 유형) 얼음 공격을 사용합니다. 

물론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이 되는 것 외에도 Vulpix의 진화 형태도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9개의 꼬리를 가진 여우의 모습을 한 나인테일도 강하다!

이브이

제일 귀여운 포켓몬 이브이
이브이

피카츄는 아마도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가장 귀여운 포켓몬일 것입니다. 계략 Pokemon이지만 Eevee는 귀여움에 관해서는 그다지 경쟁력이 없습니다.

관동 지방의 상징적인 포켓몬은 정말로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이라고 불릴 자격이 있습니다.

Pokemon Red and Blue에서 처음 소개된 Eevee는 여우와 개 십자가를 닮은 모습으로 쇼를 훔치고 있습니다.

푹신푹신한 꼬리와 매끈한 갈색 털은 이브이가 달릴 때 매우 사랑스러워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oice Specs Pokemon Unite, 포켓몬의 데미지를 정기적으로 증가

핍럽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
핍럽

Piplup은 수십 년 동안 포켓몬 출시 역사에서 가장 귀여운 포켓몬 중 하나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가장 귀여운 동물 중 하나인 펭귄에서 영감을 받은 Piplup이 이 목록에 없다는 것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Piplup은 Pokemon Gen IV의 스타팅 포켓몬으로 밝고 부드러운 파란색과 작은 부리가 거의 어린이 장난감 인형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오해하지 마십시오. 모양이 매우 귀엽더라도 Piplup은 확실히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핍럽 최고의 스타팅 진화형 엠폴레온은 최강의 스타팅 포켓몬이라 할 수 있습니다!

락러프

Rockruff의 가장 귀여운 포켓몬
락러프

개를 좋아한다면 가장 귀여운 포켓몬 중 하나인 Rockruff를 확실히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귀여운 포켓몬은 강아지를 기반으로 하며 Rockruff는 가장 귀여운 포켓몬 중 하나입니다.

귀여운 Rockruff를 좋아한다면 이 포켓몬을 진화시키지 마십시오. 진화형인 라이칸록은 무서운 포켓몬 중 하나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점수 실드 포켓몬 Unite, 실드로 안전하게 점수를 매기는 방법

토게데마루

귀여운 포켓몬 토게데마루
토게데마루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종종 '포켓몬 롤리폴리'로 알려진 이 포켓몬은 물론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 목록에 포함될 것입니다.

공처럼 동글동글한 토게데마루는 귀여움과 시원함이 공존합니다. 

토게데마루가 공격하려고 할 때 이 포켓몬은 구르는 공처럼 회전하지만 빠른 위력을 가집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Togedemaru는 적을 해칠 수있는 몸 주위에 가시가 있기 때문에 매우 강하며 그 힘 때문에 두려워하는 가장 귀여운 포켓몬이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Legendary Game, 새로운 게임, Pokemon Scarlet 및 Violet 출시

소블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 소블
소블

가라르 지역이 출범했을 때 포켓몬 소드와 실드, Sobble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널리 논의됩니다.

이 카멜레온 같은 포켓몬의 귀여움은 일반적으로 카멜레온처럼 사라질 수 있는 물 타입 포켓몬에 크게 감동합니다.

소블의 가장 사랑스러운 점은 항상 슬픈 얼굴입니다. 소블은 무서울 때 울며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적도 울게 만듭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