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인기 있는 Android 아케이드 게임 컬렉션

GTA 게임

지금 휴대폰에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아케이드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 휴대폰에 업로드할 준비가 된 흥미진진한 Android 아케이드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아케이드 게임을 무료 또는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자, 이번에는 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Android 아케이드 게임이 있습니다.

인기 있는 Android 아케이드 게임 2022

이번에는 PlaySto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유료 Android 아케이드 게임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IDR 12,000에서 IDR 109,000 범위의 가격으로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매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유료 Android 아케이드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자!

마인크래프트

아케이드 게임 Android Minecraft
마인크래프트

가장 인기 있는 유료 Android 아케이드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인크래프트. Minecraft는 블록과 모험을 배치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무제한 탐색을 제공합니다. 집에서 성까지 여러 가지를 지을 수도 있습니다.

무제한 리소스를 사용하여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생존 모드를 깊이 파고들어 위험한 무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와 Windows 10을 사용하여 만들고, 탐색하고, 생존하면서 플레이하세요.

IDR 109,000에 Android에서 4.6 등급의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rbitan이 무엇인지 철저하게 껍질을 벗기다

지오메트리 대시

지오메트리 대시
지오메트리 대시

다음 게임은 지오메트리 대시. 이 게임은 아케이드에서 가장 인기 있고 유료 게임의 두 번째 위치에 있습니다.

이 게임은 원터치로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으로 재미있을 것입니다.

게임에서 앞뒤로 날아갈 때 기술이 한계까지 밀려납니다.

당신을 즐겁게 해줄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즉, 고유한 사운드트랙, 플레이하는 캐릭터에 따른 고유한 항목이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에서 더 이상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PlayStore에서 IDR 24,000의 가격으로 4.7 등급의 이 안드로이드 아케이드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okiCraft, 더 나은 그래픽으로 Minecraft와 유사한 PC 게임

Grand Theft Auto: 바이스 시티

GTAViceCity
Gramd Theft Auto: 바이스 시티

세 번째로 인기 있는 Android 아케이드 게임, 즉 Grand Theft Auto: 바이스 시티. 이제 스마트폰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개발자인 Rockstar Game이 10년의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모바일로 제공합니다.

Grand Theft Auto: Vice City 자체에는 고해상도 그래픽이 제공됩니다. 그런 다음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된 컨트롤이 있습니다.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를 망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즉, 아름다운 그래픽과 캐릭터 모델, 조명 효과 및 기타 여러 기능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게임에서 지원되는 여러 언어가 있습니다. 즉, 프랑스어, 영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일본어, 한국어 및 러시아어입니다.

이 게임은 Motorola Atrix 4G, Motorola Photon, HTC Rezound, Motorola Atrix, Motorola Atrix HD, HTC One X, HTC One X, Samsung Galaxy R, Samsung Epic 4G, Samsung Galaxy S2, 삼성 갤럭시 S3, 삼성 갤럭시 넥서스, 삼성 갤럭시 노트, 삼성 갤럭시 노트 2, 구글 넥서스 4, 소니 엑스페리아 플레이, 소니 엑스페리아 솔라, 소니 엑스페리아 S/P/T & TL, 소니 워크맨 Z 시리즈 미디어 플레이어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신 Android 게임 컬렉션, You Must Play!

태블릿의 경우 이 게임에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즉, Samsung Galaxy Tab 7.0 / 7.7 / 8.9 & 10.1, Samsung Galaxy Note 10.1, Acer Iconia, Asus Eee Pad Transformer Prime, Asus Transformer Pad TF300T, Asus Transformer Pad Infinity 700, Motorola Xoom, Toshiba Thrive, Toshiba Regza, Google Nexus 7 , Google Nexus 10, Fujitsu Stylistic 10.1, Sony Tablet S, Sony Tablet P, Sony Xperia Tablet S.

이 게임은 해당 장치에서만 테스트되었습니다. 장치가 목록에 없으면 support.rockstargames.com에서 목록의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Grand Theft Auto: Vice City를 설치하기 전에 최소 1.5GB의 여유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 외에도 IDR 58,000에 4.2 등급의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추천하는 10가지 자동차 경주 게임

전체 벡터

벡터
벡터

다음 안드로이드 아케이드 게임은 전체 벡터. 이 게임은 휴대전화에서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당신은 놀랍고 멈출 수 없는 주자가 될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파쿠르 스포츠를 기반으로 한 놀라운 기술로 달리기에서 등반까지.

이 게임의 컨트롤은 쉬울 것이며 모든 레벨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전 과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PlayStore에서 IDR 12,000의 가격으로 4.7 등급의 이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크기는 94MB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상에서 가장 나쁜 게임 7가지 Don't Let You Play!

내 남자! – GBA 에뮬레이터

마이 보이 GBA 에뮬레이터
내 남자! GBA 에뮬레이터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안드로이드 아케이드 게임은 내 남자! GBA 에뮬레이터. 이 게임은 1.6MB의 크기에 4.7의 등급을 받았습니다.

내 남자! 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초고속 에뮬레이터입니다.

이 게임은 적절한 속도의 케이블 링크를 지원하는 유일한 에뮬레이터라고 합니다. 이 안드로이드 아케이드 게임은 PlayStore에서 IDR 68,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