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MAX 2022에서 가장 유용한 애완 동물, 확실히 Booyah!

러셔 프리 파이어

추가 애완동물 기술 FF 맥스 어떤 캐릭터 스킬로도 대체할 수 없는 보너스를 줍니다. 2022년 FF Max에서 가장 유용한 기능을 소개합니다.

애완동물은 Free Fire에서 중요한 시스템이며 각각의 고유한 애완동물은 전투에서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의 효과가 그렇게 강하지는 않지만 펫만이 가질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FF MAX 2022에서 가장 유용한 애완 동물을 다룰 것입니다. 건너 뛰지 마세요, 친구!

FF Max에서 가장 유용한 애완 동물 목록

로키

FF MAX에서 가장 유용한 펫
로키

Free Fire Max의 모든 애완 동물 중에서 Rockie는 유일한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소스입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높은 모든 캐릭터의 능력은 확실히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Rockie의 능력인 Stay Chill은 액티브 스킬의 쿨다운 시간을 레벨 1에서 6%, 레벨 3에서 15% 감소시킵니다. 이제 다양한 액티브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바바리안 캐릭터에게 큰 이점입니다.

팔코

FF MAX에서 가장 유용한 펫
팔코

Falco는 스쿼드 모드와 솔로 모드에서 최고의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이 펫은 슬라이딩 속도를 높여 지면에 착지하여 적의 앞에 착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모든 공격적인 캐릭터는 확실히 그 시작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착륙하여 무기를 찾고 즉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Falco는 또한 지금까지 FF Max에서 가장 유용한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Falco는 또한 비행기에서 내릴 때 속도 버프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랜딩 페이즈가 끝나면 Skyline Spree 펫의 능력은 무용지물이 됩니다.

에이전트 홉

FF MAX에서 가장 유용한 펫
에이전트 홉

FF Max에서 다음으로 가장 유용한 애완동물은 Agent Hop입니다. Agent Hop의 능력은 안전 지대가 줄어들 때마다 EP를 복원합니다.

그의 능력은 언뜻 보면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Agent Hop은 실제로 꽤 견고한 애완 동물입니다.

매 경기마다 안전지대가 평균 4~5배 정도 줄어들게 되는데, 이는 대략 200EP~250EP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스킬은 치유량이 많으며 Free Fire MAX에서 꽤 인기있는 A124 또는 K와 같은 캐릭터의 훌륭한 EP 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판다 명탐정

FF MAX에서 가장 유용한 펫
팬더

Detective Panda는 FF Max 2022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유용한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치유는 항상 유용합니다. 1 HP도 때때로 차이를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판다 형사가 저격수에게 최고의 애완동물 중 하나인 이유입니다. 이 펫을 사용하면 죽일 때마다 최대 10의 추가 HP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데미지 칩을 처리하기에 적합합니다.

판다 형사의 능력은 실제로 모든 무기에 적용됩니다. 이 스킬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언제든지 무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드레키

FF MAX에서 가장 유용한 펫
드레키

마지막 것 이전에 Dreki는 FF Max 2022에서 가장 유용한 애완 동물입니다. 근거리에서 돌진하는 것을 좋아하고 Free Fire의 최신 비행 애완 동물인 Dreki는 이에 적합합니다.

대상이 싸움 후 탈출에 성공하면 가장 먼저 할 일은 엄폐물에서 치료를 시도하는 것입니다.

Dreki의 능력을 사용하면 "월핵"을 수행하고 엄폐물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5초 동안 반경 30미터 내의 모든 치유 적들이 나타나 그들을 마무리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의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씨. 와거

FF MAX에서 가장 유용한 펫
와거

씨. Waggor는 마지막 목록에서 FF Max에서 가장 유용한 애완 동물입니다. Mr Waggor는 인벤토리에 Gloo 수류탄이 2개 미만일 때 100초마다 Gloo Wall을 줄 수 있는 애완 동물 펭귄입니다.

Mr Waggor는 애완 동물이 더 많이 생산할 수 있도록 팀원에게 Gloo Wall 수류탄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분대 모드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이를 통해 한 사람이 전체 팀에 Gloo 수류탄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애완동물은 이 아이템이 없는 분들을 위해 120초마다 글루 벽 수류탄을 생성합니다. 이 능력 때문에 Mr. Waggor는 지금까지 FF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애완 동물이며 생존에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Skyler Free Fire를 위한 5가지 최고의 애완동물

FF Max 2022에서 전투에서 사용하는 여러 캐릭터와 조합할 수 있는 가장 유용한 펫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