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비싼 PUBG 스킨 5개, 환상적입니다!

PUBG 가장 비싼 스킨

가장 비싼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배그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것. 이번에는 가장 비싼 스킨 5개를 리뷰해보겠습니다.

계략 다양한 멋진 스킨이 있습니다. 이것이 PUBG의 장점이자 매우 유명해졌습니다.

PUBG 스킨은 다양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여러 요인과 희귀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스킨이 구하기 쉽다면 보통 이 스킨의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반면에 구하기 힘든 스킨의 경우 가격대가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그럼 가장 비싼 PUBG 스킨에 대한 다음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그냥 가서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UBG Mobile 치킨 디너 플레이 방법

가장 비싼 PUBG 스킨 5개

환상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M416 – 빙하

PUBG 가장 비싼 스킨
M416 – 빙하. 출처: 공식 사이트

이 M416 스킨은 얻기 어렵고 희귀하기 때문에 PUBG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킨 중 하나입니다. M416 Glacier는 PUBG 게임의 무기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M416 무기에 얼음 표면 느낌을 줍니다. 이 스킨은 무기를 보호할 수 있으며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현재 이 스킨을 얻기 위해 약 1000만~1500만 루피아의 자금이 필요합니다. 그리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Green Bullet 무기 전체 목록, 가장 치명적인 무기는 무엇입니까?

M16A4 – 피와 뼈

PUBG 가장 비싼 스킨
M16A4 – 피와 뼈. 출처: 공식 사이트

M16A4 Blood and Bones는 그다지 인기가 없는 무기 스킨입니다. 무기를 둘러싸고 있는 뼈와 피의 형태로 디자인된 스킨으로, 사용자에게 가학적인 인상을 줍니다.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이 무기를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이를 얻을 때까지 1,300만 루피아를 소비해야 합니다. 그리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클러치: 강력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팁

M416 – 바보

PUBG 가장 비싼 스킨
M416 – 바보. 출처: 공식 사이트

다음 스킨은 The Fool이라는 이름의 M416 무기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 스킨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항상 PUBG 플레이어들의 타겟이 되고 있습니다.

이 스킨 디자인은 조커 캐릭터처럼 웃는 입술과 튀어나온 혀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보라색이 지배적입니다.

이 무기 스킨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그림을 그릴 때 IDR 1,500만에서 IDR 2,000만 사이의 주머니를 파헤쳐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및 iOS에서 PUBG 모바일 계정을 변경하는 방법

블러드 레이븐 – X 슈트

블러드 레이븐 X - 슈트
블러드 레이븐 출처: 공식 사이트

이 스킨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상입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를 보호할 수 있다는 인상을 줍니다.

지배적 인 붉은 색과 새 깃털처럼 보이는 이 피부는 이름에 걸맞은 느낌을 줍니다.

플레이어는 그림을 그려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스킨을 얻기 위해 IDR 2,800만 가격대의 자금만 준비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업데이트 PUBG Mobile 2.6 Dinoground의 멋진 기능, 더욱 시원해졌습니다!

눈사태

눈사태 X - 슈트
눈사태 출처: 공식 사이트

다음 스킨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상이기도 합니다. 2022년에 출시된 스킨입니다. 이 디자인의 스킨은 매우 매력적이며 PUBG 플레이어들이 선호합니다.

이 스킨은 사용자를 보호할 수 있는 갑옷이나 보호복과 같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최대 3200만 루피아만 뽑으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2023년 PUBG Miramar 맵 최고의 핫 드롭 장소

이상으로 가장 비싼 PUBG 스킨에 대한 리뷰입니다. 더 많은 리뷰를 기대해주세요. VCGamers 뉴스, 예!

저렴한 PUBG UC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음에서 UC PUBG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