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 5명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커버

~ 안에 모바일 레전드, 역할을 선택해야 하며 그 중 하나는 마법사 영웅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영웅은 팀의 데미지 딜러이므로 승리를 위해서는 그의 존재가 필요합니다. 

Mobile Legends에는 강력한 영웅 마법사가 많이 있지만 모든 영웅이 경기에서 사용하기에 효과적인 것은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는 시즌 25 최고의 마법사 영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들이 가진 강점과 능력은 나중에 게임에서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드랜부터 데미지, 선회속도, 체력이 높은 자에게까지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갖췄기 때문이다.

최고의 영웅 마법사 시즌 25 MLBB 목록

최고를 선택하는 것이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빠르게 등급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최고의 마법사 영웅 5명을 소개합니다.

세실리온

영웅 마법사
최고의 마법사 영웅은 세실리온입니다.

이 마법사는 마나 감소 버프를 받은 이후로 메타 영웅 등급의 왕좌에 다시 올랐습니다. 따라서 세실리온 유저들이 스킬을 스팸하는 것이 더 이상 어렵지 않습니다.

이 스팸 스킬의 필요성은 패시브에서 오는 스택을 늘리는 것입니다. 스택이 많을수록 피해 세실리온 더 커질 것입니다. 영웅 탱크의 경우에도 한 번 적중하면 죽을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후반에 적이 공격하기 어려워집니다. 

사양도 높은 지대나 적 기지를 밀고 나갈 때 생존할 수 있는 능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적당한 거리만 유지한다면 세실리온은 적들에게 무서운 존재임이 틀림없다. 

발렌티나

영웅 마법사
푸시 랭크 영웅 발렌티나

다음은 발렌티나. 상대의 궁극기를 모방하는 그의 능력은 상대 팀을 가장 방해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를 쉽게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또한 스킬 콤보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히어로 메이지나 히어로 타입 슈터를 만나면 금방 죽는다는 보장이 있다.

발렌티나의 피해량은 종종 상대를 절망하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특히 팀이 Yu Zhong, Tigreal 또는 Luo Yi와 같은 Valentina의 부드러운 음식이 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경우.

카구라

영웅 마법사
카구라는 최고의 랭크 푸시 영웅입니다.

카구라의 기본 사양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는 군중 제어, 회피 및 AoE 손상이 높습니다. 라인전 단계에서도 카구라가 거의 항상 이깁니다.

카구라를 사용할 때 적 조닝은 어렵지 않습니다. 우산을 잘 다룰 수 있다면 적 미드 라너가 감히 접근하지 못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미니언에게서 경험치와 골드를 얻을 수 없습니다.

문제는 카구라를 쓰면 반공격적으로 플레이해야 한다는 점이다. 이것은 여전히 스팸 기술이지만 거리를 유지해야합니다. 카구라는 날씬하고 적에게 유괴당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콤보 스킬의 사용법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다면 팀 전투 중에 들어오고 나가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자비에르

영웅 마법사
Xavier MLBB는 최고의 푸시 랭크 영웅입니다.

Xavier는 높은 CC 및 손상 효과로 인해 시즌 25에서 가장 META 영웅 중 하나입니다. Xavier는 항상 금지되는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Xavier는 또한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Xavier 자신은 사거리가 길지만 큰 피해를 주는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자비에르는 공격 범위를 넓혀 지역 경계를 돌파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

초월은 모든 경기에서 그를 더 강하게 만드는 Xavier의 능력입니다. 상대를 때리는 각 Xavier 능력은 패시브 스택을 추가합니다. 스택이 가득 차면 자비에르의 스킬은 자동으로 최고 수준이 되므로 그로 인한 피해는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의 고통스러운 MLBB 자비에르 빌드 아이템 5개

라일리아

영웅 마법사
Lylia는 최고의 푸시 랭크 영웅입니다.

매우 고통스러운 마법 피해를 입는 것 외에도 Lylia는 Ultimate Skill의 탈출 메커니즘 기능을 갖춘 가장 민첩한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탈출 후 이 영웅은 소환을 수행하지 않고 전체 HP로 돌아올 것입니다. 

Lylia의 능력은 게임에서 팀 전투를 할 때 AoE 효과를 제공하고 상대방의 움직임을 늦추는 Slow를 제공하는 데 매우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콤보 스킬을 사용할 때 버프와 높은 이동 속도의 도움으로 라일리아는 상대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라일리아 카운터 영웅

이것이 Mobile Legends 시즌 25의 5명의 최고의 마법사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이며, 이번 시즌 푸시 랭크를 위한 참고 자료로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