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돌격소총은? 확실히 그로즈!

돌격 소총 무기

안녕 Vicigers! 중 하나로 배틀 로얄 게임 가장 인기있는 서바이벌 3인칭 슈팅 장르, 프리파이어 항상 총 등 정교한 무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돌격 소총.

게임 프리파이어e는 111 Dots Studio에서 개발하고 Garena에서 출시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서로를 죽임으로써 생존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50명의 플레이어가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낙하산을 탔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큰 지도로 향하게 됩니다.

승자의 칭호를 얻으려면 플레이어가 유일한 생존자여야 합니다.

이 게임에는 세 가지 종류의 모드가 있습니다. 게임 모드 독주, 듀오, 그리고 분대. 패션을 위해 독주, 플레이어는 49명의 적을 물리쳐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유행하는 듀오,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한 명 또는 두 명의 구성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는 25개 팀이 있습니다.

패션도 거의 똑같음 듀오, 차이점은 모드입니다 분대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됩니다. 한 팀이 13팀을 이겨야 하며, 총 플레이어 수는 52명이다.

계략 이것은 하나가 될 계략 팬이 많은 곳. 현재까지 남성 인구가 1억 명이 넘습니다.게임 다운로드 켜졌 어 스마트폰 기계적 인조 인간.

반면 스마트폰 iOS, 프리파이어 으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어드벤처 게임 그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

게임에서 승자의 칭호를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다음을 갖추어야 합니다. 기술, 전략 및 적절한 무기.

무기 돌격소총 (AR)은 에서 가장 좋아하는 무기입니다. 계략 이것. 다음은 관련 내용을 좀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돌격소총.

돌격 소총 무기

돌격 소총

돌격 소총은 Free Fire 게임의 무기 유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무기는 플레이어가 단시간에 적을 죽일 수 있도록 높은 공격력을 원할 때 주로 사용됩니다.

이 유형의 무기는 중장거리에서 사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 유형의 무기가 입히는 피해는 가장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장점 돌격소총 사용하기 쉬운 무기이다. 무기 돌격 소총 유연한 무기입니다. 무기는 전문 무기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Famas, M4A1, AK, Groza, Scar, M14 및 SKS가 이러한 유형의 무기에 포함됩니다. 돌격소총.

그로자

그로자

그로자는 무기 종류의 무기입니다 돌격소총 Free Fire 게임에서. 총 중 하나 돌격 소총 매우 치명적인 손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로자는 사거리가 75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장거리 전투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무기의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소음기, 총구, 스코프, 탄창, 손잡이 등의 부착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미 논의한 바와 같이 Groza는 장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생성되는 데미지가 상당히 높고, 이 무기는 매우 안정적이기 때문입니다.

이 무기는 프로 선수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초보자도 그로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그로자는 바바리안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는 이 무기의 총알 수가 30발에 불과해 근접 전투 상황에는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위에서 우리는 그로자 무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무기 성능을 최대화하려면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이 무기를 사용할 때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무기에 맞는 부착물을 사용하세요

실제로 Groza는 부착물을 사용하지 않고도 치명적인 무기 등급에 포함됩니다.

그러나 부착물을 사용하면 그 사용이 더 최적입니다.

플레이어는 무기 부착물을 사용하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코프를 사용하면 먼 거리에서 적을 보다 정확하게 정찰할 수 있습니다.

총을 쏘려고 할 때는 적의 머리를 노려라

적절한 부착물을 장착한 후 숨어서 상대를 움직여서 쏘세요.

여기, 범위 좀 더 정확하게 하는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조준경의 중심점이 빨간색으로 변한 경우에는 머리를 겨냥하고 즉시 사격하십시오. 이 방법은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것입니다. 적이라도 빨리 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PUBG에서 이 3가지 항목은 정말 중요합니다!

샷 방향을 위쪽으로 이동

이는 플레이어가 적과 총알을 교환할 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서는 머리를 겨냥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천천히 적의 머리 꼭대기에 사격을 가하고, 맞다고 느껴지면 즉시 사격하여 획득하십시오. 헤드샷.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