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강력한 Mortal Kombat 캐릭터 7명,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나요?

가장 강력한 모탈컴뱃 캐릭터

시중에 처음 출시된 이후로 모탈 컴뱃 매력적인 매력을 지닌 강인한 캐릭터들을 많이 탄생시켰습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그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해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캐릭터 모탈 컴뱃에서 가장 강한 존재.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가장 강력한 Mortal Kombat 캐릭터 7명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좋아하는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나요? 끝까지 들어봐, 알았지?

또한 읽으십시오: Mortal Kombat 챔피언에서 Fire God까지 Liu Kang에 관한 10가지 흥미로운 사실

7명의 가장 강한 모탈 컴뱃 캐릭터

Mortal Kombat에는 현재 75자 이상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다양한 독특한 힘과 기술을 습득하며 기본적으로 모두 숙련된 전사입니다.

하지만 물론 이 시리즈에서 여전히 가장 강력하고 위대한 전사로 돋보이는 캐릭터가 여러 명 있습니다. 누구나?

라이덴

치명적 Kombat 캐릭터 - 라이덴
라이덴. 출처: MKIceAndFire/Youtube

라이덴은 오리지널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계략 첫 번째는 각 후속 세대에 계속해서 나타납니다.

그는 놀라운 전력으로 지구를 보호하는 영원한 천둥의 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힘으로 라이덴은 상대를 마비시키고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순간이동을 사용하여 장소를 빠르게 이동하고 염동력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오나가

치명적 Kombat 캐릭터 - 오나가
오나가. 출처: MKIceAndFire/Youtube

이 캐릭터는 2004년에 출시된 Mortal Kombat: Deception 게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그는 Shao Kahn이 계승하기 전에 Outworld를 통치한 최초의 통치자였습니다. 그는 용왕(龍王)으로 알려져 있었고 그의 군대는 강하다고 알려져 있어서 패배시키기가 매우 어려웠다.

오나가는 너무 강해서 그와 직접 싸우는 대신 샤오 칸은 용왕을 독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나가의 완전한 힘이 무엇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는 죽은 사람을 부활시킬 수 있는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형태의 마법에 면역입니다.

불꽃

치명적 Kombat 캐릭터 - 블레이즈
불꽃. 출처: @JimsRetroEmp/X

Blaze는 Mortal Kombat II에서 지원 캐릭터로 처음 등장한 후 마침내 Armageddon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는 불의 요소를 사용하며 그것을 어떤 형태로든 조작할 수 있습니다. 그는 화염을 사용하여 공격을 크게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그가 패배하지 않는다면 Blaze는 그의 힘으로 The Realms를 파괴할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대기

치명적 Kombat 캐릭터 - Kronika
연대기. 출처: Mehdi Gaming HQ/Youtube

크로니카는 남다른 힘을 지닌 오랜 세월 존재해온 국가로 알려진 타이탄 종족 출신이다. 그녀 자신은 시간의 수호자이자 장로 신 신녹(Shinnok)과 세트리온(Cetrion)의 어머니입니다.

크로니카는 모든 것을 지우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타임라인 그는 라이덴의 행동이 선과 악 사이의 불균형을 초래할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만들었습니다.

그녀의 별명처럼 크로니카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시간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MK11의 거의 모든 캐릭터를 어렵지 않게 물리칠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쳉 샹

치명적 Kombat 캐릭터 - Shang Tsung
상쳉. 출처: GameSpot 예고편/Youtube

Shang Tsung은 Mortal Kombat 시리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중 하나이며 이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상징적인 적대자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의 영혼을 빼앗고 희생자의 모습을 흉내낼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마법사입니다.

뿐만 아니라 Shang Tsung은 Liu Kang과 같은 불 속성을 사용하고 뱀 마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강 류

Mortal Kombat 캐릭터 - 강류
강류우. 출처: GameClips/Youtube

이 게임의 가장 인기 있는 주인공은 단연 Liu Kang입니다. 인기가 많을 뿐만 아니라, 이 캐릭터는 매우 강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Shang Tsung, Shao Khan, Shinnok과 같은 가장 강력한 상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Liu Kang은 Raiden과 경쟁할 수 있는 사람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Mortal Kombat 11에서는 Liu Kang의 두 버전이 하나로 합쳐지고 Raiden은 그에게 자신의 힘을 부여합니다.

그 결과 강류는 신과 같은 능력을 지닌 사람이 된다. 그는 불과 전기의 속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존재

치명적 Kombat 캐릭터 - 하나의 존재
하나의 존재. 출처: Mitsuownes/Youtube

Mortal Kombat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는 물론 One Being입니다. 역사에 따르면, 한 존재와 고대 신은 모두 우주의 시작 부분에 존재했습니다.

그는 매우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장로신은 한 존재를 물리쳤고 그의 의식은 카미도구 상속으로 나뉘어 결국 육계를 창조했습니다.

Mortal Kombat X에서 One Being은 마침내 돌아와 Elder God을 물리칩니다. 그는 묻지도 않고 기존 현실을 모두 파괴하고 Mortal Kombat를 새로운 타임라인으로 진입시켰습니다.

이번 엔딩으로 많은 팬들은 원비잉이 조만간 '원비잉'으로 데뷔할 것이라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할 수 있는 Mortal Kombat 프랜차이즈의 캐릭터.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상징적인 Mortal Kombat 캐릭터 컬렉션

이것이 바로 Mortal Kombat의 가장 강력한 7명의 캐릭터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그럼 목록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나요?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시고, 저렴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가격으로 디지털 상품을 구독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