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에서 가장 강력한 DBS 산탄총을 보자, 압도적인가, 가치가 없는 것인가?

PUBG 모바일 무기

Krafton은 몇 달 전 DBS 샷건을 추가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지난 0.17.0 업데이트에서. 그것은 압도적입니까, 아니면 가치가 없습니까?

몇 달 전 0.17.0 업데이트에서 개발자는 PUBG Mobile에 DBS 샷건을 추가했습니다. 통계적으로 보면 DBS 산탄총이 PUBG 모바일 최고의 무기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지만, 이 무기에 대한 PUBG 모바일 커뮤니티의 의견은 엇갈립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무기를 좋아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에어드랍에서 그것을 찾기 위해 전체 분대와 싸워야 할 때 그것을 저주할 것입니다.

여기 VCGamers.com에서는 총의 개요, 장단점, 총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좋은 총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PUBG Mobile의 DBS Shotgun 개요

DBS 산탄총

DBS 산탄총은 에어드랍에서만 등장하는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펌프액션 산탄총으로 S686처럼 빠르게 두 번 연속 발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모든 산탄총 중에서 탄환당 피해량이 두 번째로 높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반동이 가장 좋고, 부착물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DBS 산탄총은 15m 이내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 8x 범위를 제외한 모든 범위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총에 12게이지 총알 14개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는 매우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PUBG Mobile에서 단 2번의 정확한 샷만 있으면 DBS 샷건으로 모든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에서 DBS Shotgun의 장점과 단점

찬성

DBS 산탄총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인 DBS 산탄총은 근접 전투에서 플레이어를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의 다른 자동 무기와 달리 지향사격 및 조준 조준(ADS) 시 정확도는 동일합니다.

즉, 놀라운 정확도로 동시에 달리고, 점프하고, 회전하고, 사격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다면, 모든 근접 전투에서 쉽게 킬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카운터

DBS 산탄총

PUBG Mobile에서 이 무기의 첫 번째 명백한 단점은 희소성입니다. 대부분의 게임에서는 에어드랍 헌터가 아닌 이상 에어드랍을 전혀 찾을 수 없습니다.

실제로 찾을 수 있다고 해도 에어드롭에는 DBS 샷건이 들어 있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15미터 이후에는 유효 거리가 크게 줄어듭니다.

멀리서 적을 죽이려면 3.4발 이상의 사격이 필요하며, 적군이 정말 나쁘지 않은 이상 SMG와 AR을 방어할 수 없습니다.

모든 PUBG 맵은 크고 대부분의 전투는 중간 범위에서 이루어지는데, 이는 PUBG Mobile에서 DBS 샷건에 이상적인 거리가 아닙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지불자들이 이 무기를 좋아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GB RAM HP 2022에 대한 최고의 PUBG Lite 감도 설정

그것을 사용하기 위한 올바른 전략

DBS 산탄총

PUBG Mobile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공격적으로 행동하세요. 이 무기는 숨기 위한 무기가 아닙니다. 이 무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적을 밀어붙여야 합니다.
  • 모든 산탄총과 마찬가지로 쏘고 숨으세요. 이 무기는 분사할 수 없으므로 일반적으로 두 번 쏘고 적군이 죽지 않은 후에 숨어야 합니다. 죽을 때까지 이것을 반복합니다.
  • 점프하고, 달리고, 쏘세요. DBS 산탄총은 매우 정확하여 동시에 자유롭게 점프하고 달리고 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이점을 활용하여 적을 놀라게 하고 어려운 목표로 만드십시오.
  • DMR/AR과 함께 사용하면 근거리 전투를 처리할 수 있으며, 원거리에서 싸우려면 다른 무기가 필요합니다. DMR과 AR을 유지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총알 수는 항상 2개로 유지하세요. 이 무기의 가장 강력한 능력은 이중 사격 능력입니다. 적을 즉시 쓰러뜨릴 수 있도록 항상 두 개의 총알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에게 반응할 기회를 주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죽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후 PUBG DP-28 무기를 사용하는 방법, 그냥 쏘지 마세요!

PUBG 모바일의 DBS Shotgun, 좋은가요, 나쁜가요?

결론적으로 이 무기는 슈퍼 OP 무기는 아니지만 PUBG 모바일에서는 그 자리를 차지합니다. 단숨에 적들을 쓸어버리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근접전을 좋아한다면 이 무기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또한 장거리 전투를 위해서는 AR이나 DMR을 꼭 가져가세요. 건물을 밀어내는 것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또한, 이 무기는 장거리 전투에서 팀이 당신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분대에서 훨씬 더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