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PC 2022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정보를 확인하세요!

PUBG 모바일의 무기 반동

PC 게임을 좋아하는 Vicigers 친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배그 PC 2022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 싶으세요? 여기에서 정보를 확인하세요!

5년 후,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또는 PUBG는 마침내 2022년 1월 12일부터 무료 플레이 모델로 전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돈.

한국 개발사 크래프톤이 더 게임 2021 시상식에서 같은 내용을 발표했지만 문제가 있었다. 이 놀라운 움직임은 오늘날 경쟁이 치열한 F2P 배틀 로얄 시장에서 경쟁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PUBG PC 2022는 게임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에게 글로벌 배틀 로얄 트렌드를 촉발시킨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사실상 Fortnite, Warzone, Apex Legends 등과 같은 모든 최신 히트작을 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2017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인기 최고점에 도달했으며 여전히 매일 약 50만 명의 플레이어를 호스팅하고 있으므로 앞으로 몇 달 동안 이 숫자가 어떻게 증가할지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PUBG PC 2022는 어떻게 무료일 수 있습니까?

PUBG PC 2022

Apex Legends, Call of Duty: Warzone 및 Fortnite가 이제 배틀 로얄 장르와 동의어가 되었다는 진술에 대해 논쟁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무료 플레이 게임은 현대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의 초석으로,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메타와 업데이트되는 매장을 제공하여 대규모 플레이어 기반을 활성화하고 참여하게 합니다.

외부에서 보면 $ 30의 가격표에서 PUBG를 제거하기로 한 결정이 EA, Activision 및 Epic Games가 이 공간에서 본 성공에 대한 반응이라고 상상하기 쉽습니다. .

PUBG Corp는 PUBG: Battlegrounds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한 결정을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할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스튜디오는 이를 새로운 기능 세트를 소개하고, 커뮤니티에 새로운 약속을 하고, 2021년 후반에 출시되는 칼리스토 프로토콜과 같은 더 넓은 PUBG 세계에서 설정된 게임보다 앞서 프랜차이즈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로 보았습니다.

PUBG PC 2022 버전 무료 플레이

PUBG PC 2022

Krafton은 1월 12일 PUBG PC 2022를 두 단계로 나눌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기본 계정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전장 플러스 계정, 비용 $12.99

모든 기존 플레이어는 계정이 추가 비용 없이 Battleground 플러스로 업그레이드되므로 무료 플레이 전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계정 및 코스튬 스킨 세트(전투 강화 레거시 코르셋, 재킷, 장갑, 바지 및 부츠), 샤클 및 샹크스 레거시 - 팬, 네임플레이트 - 배틀이 포함된 특별 기념일 패키지에서 보너스 보상을 받게 됩니다. 강화된 상속.

PUBG PC 2022는 게임만 플레이해도 인게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공개했다.

이 이벤트는 주로 플레이어에게 PUBG PC 2022에 적용되는 모든 주요 변경 사항을 소개하기 위한 것입니다. Krafton ID를 생성하거나 Krafton 사전 등록 웹사이트에 등록하여 이벤트에 등록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미터 내의 모든 PUBG 적을 죽이는 극단적인 방법

PUBG PC 2022 Plus 계정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PUBG PC 2022

IGN에 따르면 PUBG PC 2022 Plus의 전체 혜택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너스 1300 G-COINS
  • 서바이벌 마스터 XP + 100% 증가
  • 경력 – 메달 탭
  • 랭크 모드
  • 커스텀 매치 기능
  • 모자, 카모 마스크, 카모 장갑이 포함된 캡틴 카모 세트를 포함한 인게임 아이템

즉, PUBG 무료 플레이 계정이 있는 플레이어는 순위 게임 모드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PUBG는 2022년 1월 12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결정은 배틀 로얄을 데이 모드에서 세계적인 현상으로 바꾼 선구적인 1인칭 슈팅 게임을 중심으로 세계가 어떻게 변화했는지를 반영합니다.

PlayerUnknown's Battlegrounds가 얼리 액세스에 들어간 지 거의 5년이 지났고 그 이후로 라이벌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PUBG가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무언가 변화해야 합니다.

PUBG PC 2022는 이제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2017년 3월 배틀 로얄이 Steam Early Access에 들어간 이후 가장 중요한 변화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자동 치킨 디너를 사용하여 2022년 최고의 PUBG Lite 무기 목록!

펍지주식회사는 에란겔을 황폐화시킨 모든 생존자들과 그 이후로 출시된 맵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감사 기념 패키지를 디자인했습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고유한 스킨과 Battlegrounds Plus에 대한 무료 액세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