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구매 방법 안내

안전한 암호화폐 플레이 트릭

Cryptocurrency 세계에서 아직 초보자이자 구름인 사람들을 위해 암호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암호화폐 세계를 처음 접하는 경우 Dogecoin, Ethereum 및 기타 암호화폐와 같은 암호화폐 구매 방법을 파악하는 것이 처음에는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로프를 배우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음 5가지 쉬운 단계를 따르면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암호화폐 구매 방법

브로커 또는 암호화폐 거래소 선택

암호화폐 구매 방법
인도닥스

암호화폐 구매 방법, 우선 Vicigers 친구는 암호화폐 브로커 또는 거래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둘 다 암호화폐 구매를 허용하지만 둘 사이에는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만나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플랫폼입니다. 거래소는 종종 상대적으로 낮은 수수료를 받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양한 거래 유형과 고급 성과 차트가 있는 더 복잡한 인터페이스를 갖는 경향이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새로운 암호화폐 투자자를 위협할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암호 화폐 거래소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Indodax 및 Crypto Store. 회사의 표준 거래 인터페이스는 초보자, 특히 주식 거래 배경이 없는 사람들을 압도할 수 있지만 쉽고 사용자 친화적인 구매 옵션도 제공합니다.

암호화폐 브로커는 암호화폐 구매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교환과 상호 작용하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일부는 교환보다 더 높은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귀하와 다른 거래자들이 중개인이나 대형 펀드에 사고 파는 것에 대한 정보를 판매하거나 최고의 시장 요율로 거래를 실행하지 않고 돈을 벌면서 "무료"라고 주장합니다. Robinhood와 SoFi는 가장 잘 알려진 암호화 중개인입니다.

명백히 편리하지만 플랫폼에서 암호 화폐 소유권을 이전하는 데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중개인에 대해 주의해야 합니다.

Robinhood 및 SoFi에서. 예를 들어 계정에서 암호화 소유권을 이전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큰 문제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고급 암호화폐 투자자는 추가 보안을 위해 암호화폐 지갑에 코인을 저장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일부는 보안 강화를 위해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하드웨어 암호화 지갑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계정 생성 및 확인 

암호화폐 구매 방법
암호화 백서

브로커 또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결정한 후에는 계정을 개설하기 위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과 구매하려는 금액에 따라 신원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기를 방지하고 연방 규제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인증 절차를 완료할 때까지 암호화폐를 구매하거나 판매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운전면허증 또는 여권 사본을 제출하도록 요청할 수 있으며 제출한 문서에 따라 외모를 증명하기 위해 셀카 사진을 업로드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투자할 현금 입금

암호화폐 구매 방법
암호화 일러스트레이션 – Freepik

암호화폐를 구입하려면 계정에 자금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은행 계좌를 연결하거나, 전신 송금을 승인하거나, 직불 카드나 신용 카드로 결제함으로써 암호화폐 계좌에 돈을 입금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 또는 중개인 및 자금 조달 방법에 따라 예치금을 사용하여 암호 화폐를 구매하기 전에 며칠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거래소 또는 중개인은 신용 카드로 돈을 입금할 수 있지만 이는 매우 위험하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신용 카드 회사는 신용 카드로 암호화폐 구매를 현금 서비스로 처리합니다. 

즉, 일반 구매보다 높은 이자율을 부과하고 추가 현금 인출 수수료도 지불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현금 인출을 할 때 거래 금액의 5%를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암호화폐 거래소 또는 중개인이 부과할 수 있는 모든 수수료에 추가됩니다. 이는 자체적으로 최대 5%까지 실행될 수 있으며, 이는 수수료로 인해 암호화폐 구매의 10%를 잃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암호화폐 구매 방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원하는 암호화폐 구매

암호화폐 구매 방법
암호화 그림

계정에 돈이 있으면 첫 번째 암호 화폐 주문을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Bitcoin 및 Ethereum과 같은 잘 알려진 이름에서 Theta Fuel 또는 Holo와 같은 더 모호한 암호에 이르기까지 수백 가지 암호 화폐가 있습니다.

어떤 암호화폐를 구매할지 결정할 때 시세 기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T와 구매하려는 코인의 수입니다.

대부분의 거래소 및 중개인을 통해 암호화폐 분수를 구매할 수 있으므로 Bitcoin 또는 이더 리움 그렇지 않으면 수천 명이 있어야 합니다.

초보자를 위해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한 가지 방법은 구매할 암호화폐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시가 총액이 큰 상태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트코인, BNB, ETH 및 ADA.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World에서 DEX와 CEX의 차이점

보관 방법 선택

암호화폐 구매 방법
유산

암호화폐 거래소는 FDIC(Federal Deposit Insurance Corp)와 같은 보호 장치로 지원되지 않으며 도난 또는 해킹의 위험이 있습니다.

백만과 같이 계정에 액세스하는 코드를 잊어버리거나 잃어버리면 투자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n 비트코인 달러. 그렇기 때문에 암호화폐를 위한 안전한 저장소를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암호 화폐 또는 큰 지분을 가진 개별 회사에 투자하기 전에 투자 목표와 현재 재정 상황을 고려해야 합니다.

Cryptocurrencies는 매우 변동성이 높을 수 있으며 트윗 하나가 가격을 폭락시킬 수 있으며 여전히 매우 투기적인 투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크립토 자산이란 무엇입니까?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그것이 당신이 당신의 자산을 가질 때까지 처음부터 쉽게 암호화폐를 사는 방법입니다. 구매할 자산을 선택할 때 계속 고려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