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diac Mobile Legends 스킨 가격 및 획득 방법!

Zodiac Mobile Legends 스킨, 무료 ml 스킨 가격

Mobile Legends에는 각 영웅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이 있습니다. 물론 스킨뿐만 아니라 충성도 높은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조디악 스킨 시리즈를 알아보십시오. 이번에는 VCGamers가 Zodiac Skin의 가격에 대해 논의합니다!

Zodiac Skin이 무엇인지 모르는 Viciger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VCGamers는 Vicigers가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Zodiac 스킨을 원하는 이유를 알 수 있도록 Zodiac 스킨에 대한 설명을 먼저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ylos 게임플레이 팁

조디악 스킨 시리즈

조디악 스킨 행
Aurora, Martis, Zhask 및 Badang의 조디악 스킨. 출처: VCGamers

별자리 스킨 시리즈는 12간지 또는 별자리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입니다. 물론 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킨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문튼은 피부에 영감을 준 각 별자리의 날짜에 따라 스킨 조디악 시리즈를 출시했다.

첫 번째 조디악 스킨의 이름은 영웅의 물병자리입니다. 오로라. 이 스킨은 2021년 1월 21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킨 조디악은 각 피부에 대한 모든 조디악 변화를 공개합니다.

현재 문튼은 조디악 또는 별자리에 따라 13명의 영웅을 위한 총 13개의 조디악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다음은 조디악 스킨이 있는 영웅의 전체 목록입니다.

  1. 오로라 - 물병자리
  2. 랜슬롯 - 물고기자리
  3. 힐다 - 양자리
  4. 미노타우르스 - 황소자리
  5. 셀레나 - 쌍둥이 자리
  6. 카리나 - 쌍둥이 자리
  7. Zhask – 암
  8. 바당 – 레오
  9. 오데트 - 처녀자리
  10. 루녹스 - 천칭자리
  11. 헬커트 – 스콜피아
  12. 이리텔 - 궁수자리
  13. 마티스 - 염소자리

Zodiac 스킨을 얻고자 하는 Viciger를 위해 Zodiac 스킨을 얻는 방법과 가격에 대한 논의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 일정, 장소 및 상금 풀

조디악 스킨을 얻는 방법

Odette Virgo Zodiac 스킨 가격
상점 메뉴를 통해 조디악 스킨을 얻는 방법. 출처: VCGamers

Vicigers는 가챠 시스템으로 Zodiac Skin을 얻을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Shop의 뽑기 메뉴에서 Summons를 구매하면 Vicigers는 소환 또는 가챠에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소환 후 Vicigers는 1에서 5까지의 Power Star를 얻습니다. Zodiac 스킨을 얻으려면 Vicigers는 100개의 Power Star를 얻어야 합니다.

Mobile Legends의 상점 메뉴에서 추첨을 통해 조디악 스킨을 합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Viciger는 사용 가능한 Zodiac 스킨이 별자리가 바뀔 때마다 변경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Zodiac 스킨은 Odette의 Virgo입니다.

Vicigers가 조디악 스킨을 얻기 위해 소환을 원하는 경우 100개의 파워 스타를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은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다음은 Viciger가 Zodiac 스킨을 얻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다이아몬드 및 가격에 대한 논의입니다.

또한 읽기: 히어로링 모바일 레전드의 5가지 장점, 라이블리브로!

Zodiac Mobile Legends 스킨 가격

오데트 처녀 자리 조디악 스킨
오데트 처녀 자리 조디악 스킨. 출처: MLBB 디자인

조디악 스킨을 얻으려면 Vicigers는 소환을 통해 100 스타 포인트를 수집해야 합니다.

소환할 때마다 Vicigers는 약 1-5 스타 포인트를 얻습니다. Vicigers가 소비해야 하는 총 소환과 다이아몬드를 계산하면 Zodiac 스킨의 가격은 약 Rp입니다. 300,000 루피. 450,000.

그 금액으로 Vicigers는 약 1200에서 1500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양의 다이아몬드로 소환하면 100 스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Vicigers는 100개의 스타 포인트를 Zodiac 스킨 1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Zodiac Skin의 가격과 획득 방법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Vicigers가 관심이 있다면 다음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스킨 조디악을 소환하세요!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