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FF의 최신 Xayne 캐릭터는 소녀로 밝혀졌습니다!

Xayne FF 캐릭터

알로하 비시저스! 플레이어로 포함된 여러분을 위해 계략 온라인 프리파이어, Free Fire의 최신 여성 캐릭터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Xayne은 최신 여성 캐릭터의 이름입니다.

Garena는 인기 게임 중 하나인 Free Fire의 새로운 캐릭터를 계속해서 출시하고 있습니다. Garena는 2021년 4월 14일에 이 여성 캐릭터를 공개했습니다. Xayne 캐릭터의 출시는 업데이트 출시 예정이지만 Xayne은 다음과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이벤트.

회색, 갈색 머리에 빨간색이 지배하는 이 캐릭터가 여성일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언뜻 보면 많은 사람들이 이 캐릭터가 소년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성으로서 그녀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땋은 머리 미니 불타는 듯한 붉은 색으로 물든 머리 뒤로 날씬하고 매끈한 자태.

Xayne은 매우 좋은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눈길을 끄는 ~와 함께 구성하다, 특히 2가지 컬러의 입술. 그녀는 오른쪽 입술에 노란색 립스틱을 바르고 왼쪽 입술에는 립스틱을 바르지 않습니다.

~ 안에 게임-한편 이 캐릭터는 익스트림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인물로 그려진다. 당연히 그가 엉뚱한 외모를 선택하면 여성이 이런 외모를 선택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외모 외에도 이 캐릭터는 기술 이번에 논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Xayne이 소유자 캐릭터로 언급됩니다. 기술 그것은 매우 ~ 위에 안에 고급 서버.

에 등록하면 고급 서버 2021년 4월 Free Fire에서는 특히 새로운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의 놀라운 능력에서 큰 변화를 보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기술 이 여성 캐릭터의 개선할 수 있습니다 손상 충분히 큽니다. 이 추가 손상으로 관통할 수 있습니다. 글로우 벽 그리고 방패 상대방이 발급합니다.

기술 그가 가진 이름은 익스트림 인카운터. 추가하는 것 외에 손상 관통하다 글루 벽 그리고 방패, 기술 이것은 또한 플레이어에게 100 HP의 추가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HP는 잠시 동안만 유지되지만, 이 추가 HP의 존재는 전투에서 또는 약간의 HP가 필요한 중요한 상황을 경험할 때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모든 것이 분명합니다 기술 그가 가진 것은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익할 것입니다. 상대를 공격할 때 Xayne의 캐릭터가 더 유연해지기 때문입니다.

사용 기술 이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상황 및 조건에 대한 추정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익스트림 인카운터 스킬 8초 동안 지속되며 쿨다운 150초 동안.

시간 쿨다운 꽤 시간이 걸리므로 더 오래 기다려야합니다. 따라서 신뢰할 수 없는 한 주의해야 합니다. 기술 협소하고 긴급한 상황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사람.

Chrono 캐릭터 사용자라면 이 Xayne 캐릭터를 조심해야 합니다. 왜 그런 겁니까? 왜냐하면 Xayne의 캐릭터는 카운터 크로노 캐릭터.

우리가 알고 있듯이 기술 이 Chrono가 주는 활동에서 방패 그의 팀원들에게 개선 이동 속도 자신의 캐릭터에서 15%에서 30%로, Chrono 주변의 팀원에서 10%에서 15%로.

파괴할 수 있는 캐릭터 Xayne을 사용하여 방패 그리고 글루 벽, 그는 더 자유롭게 얻을 수 있습니다 죽이다 Chrono와 그의 팀원을 볼 때. 이것이 이 두 캐릭터가 항상 적대적인 고양이와 개로 묘사되는 원인입니다.

이 Xayne 캐릭터에 관심이 있으시면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충전하다 140개 중 다이아 패 한 벌. 이 양은 다른 영웅들에 비하면 그리 많지는 않지만, 공격시 어드밴티지와 민첩성을 제공하기에는 충분하다.

하고 나서 충전하다 당신은 그냥 갈 필요가 가게 그건 안에 있어 계략, 그런 다음 금액을 교환 다이아 패 한 벌 그것은 이미 논의되었고 짜잔! 이 Xayne 캐릭터가 이미 있습니다.

예, 독특한 캐릭터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별난 이것. 위의 모든 설명을 마친 후 이 상당히 새로운 캐릭터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또한 읽기: 조심해요! 첨부 범위만 선택하지 마십시오! 5가지 유형에 대해 알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