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알고 계시나요, PUBG는 2020년에 기록을 세웠습니다!

PUBG, 신기록 경신

알로하 비시저스! PUBGM(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이동하는) 일명 PUBG는 PUBG에서 생중계된 최다 시청자 수와 최장 시청자 수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모바일 프로리그 (PMPL) 2020 시리즈 인도네시아.

배그 모바일 프로리그 2020년 3월 6일부터 29일까지 정규 시즌 2020년 4월 3~5일 결승전 에 방송하다 공식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 Facebook Gaming PUBG Mobile 인도네시아.

당시 PUBG는 24개 팀이 경합을 벌인 끝에 최다 시청자 기록을 경신했다. 정규 시즌, 여기에 포함된 12개 팀은 초청팀이었고 다른 12개 팀은 PMPL 2020 대회의 예선 라운드에서 최고의 팀이었습니다.

최고의 순위를 차지한 팀은 PUBG 대회에서 경기를 계속했습니다. 모바일월드리그 라운드에서 전 세계의 다른 팀과 경쟁 결승전.

감독 마케팅 동남아시아의 PUBG Mobile은 인도네시아가 동남아시아를 대표하고 PUBG 대회에서 전 세계의 모든 PUBG Mobile 팀과 나란히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바일월드리그.

데이터 분석 회사에서 발표한 보고서를 기반으로 함 e스포츠, PUBG는 마침내 PUBG까지 기록을 깼습니다. 모바일 프로리그 2020은 다음과 같은 제목을 지닙니다. 플랫폼 가장 오래 본 모바일 게임 끝까지 공연을 완성하기 위해 집중하는 관객들과 함께 라이브 스트리밍.

PUBG가 기록을 깨고 있다는 사실은 PUBG Mobile이 토너먼트가 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e스포츠 토너먼트보다 가장 많은 관중을 확보한 가장 큰 대회 e스포츠 같은 토너먼트 기간의 다른 사람들.

이번 대회는 PUBG Mobile이 전국 수준의 프로 리그를 개최한 첫 해에 큰 성과를 거둔 것입니다.

PUBG Mobile SEA 책임자, 올리버 예, 2020년 4월 26일
PUBG Mobile SEA 책임자, Oliver Ye

또한 Oliver Ye는 다음과 같이 협력해 준 Facebook Gaming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공식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PUBG MOBILE PMPL 2020을 위해. 그는 또한 미래에 PUBG Mobile이 다른 기록을 깨면서 이 성과를 유지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Oliver Ye는 PUBG Mobile이 업계를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을 계속 추구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e스포츠 특히 세계 무대에서 e스포츠 다양한 대회와 흥미로운 콘텐츠로 인도네시아에서

그 외에도 PMPL에 대한 PUBG Mobile 팬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PUBG Mobile은 공식 토너먼트 이외의 활동도 진행하고 있으며, 알잖아. 이러한 활동에는 여성을 위한 PUBG 모바일 대회, 개인전, 퍼포먼스 쇼, 다른 사람.

PUBG Mobile은 대회 형식의 이벤트 외에도 참가자 인터뷰를 위한 다큐멘터리도 제작합니다. 프로 선수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의 지식과 정보가 만족스럽기를 바라며.

PMPL 자체가 PMPL 라운드에 진입하기 시작합니다. 스프링 스플릿 2020 사우스이스트 2020년 5월 초 “Be The One”이라는 주제로 아시아. 인도네시아는 최고의 선수 3명을 파견했다.

Bigetron RA, Morph Team, Onic E-sports 등 인도네시아 최고의 선수들이 상을 놓고 경쟁합니다. 상금 풀 USD 150,000 이상의 상금과 PUBG 라운드에 직접 진출할 수 있는 티켓 2장 모바일 월드 리그 봄 2020.

PUBG Mobile의 발전은 PUBG가 기록을 깨는 한, 실로 놀라운 것입니다. 1년의 여정 동안 PUBG Mobile은 이벤트에서 놀라운 기록을 깰 수 있었습니다. 계략 카테고리별 배틀 로얄.

시간이 지날수록 PUBG 모바일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PUBG Mobile은 상도 받았습니다. 올해의 게임 카테고리에 배틀 로얄 세계 무대에서.

PUBG Mobile이 달성한 기록은 또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 증거는 올해까지 PUBG Mobile이 전 세계적으로 7억 3천 4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인도네시아는 세계에서 사용자 수가 가장 많은 2위입니다.

아마추어, 프로, 국제 수준의 다양한 토너먼트를 통해 PUBG Mobile은 인도네시아의 220개 이상의 도시에서 2,300만 쌍 이상의 눈으로 목격한 플레이어를 수용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PUBG 모바일은 계략 카테고리별 배틀 로얄 기록 데이터 기준 2020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차트. 짝수 합계 시청 시간 보고서에 따르면 PUBG Mobile은 1억 3,450만 시간을 기록했습니다. e스포츠 차트.

또한 읽기: Ultimate Lapu-Lapu에는 약이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