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최신 PUBG Mobile 1.5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배그 1.5 이그니션

우와! 최신 PUBG Mobile 1.5 업데이트입니다.

Vicigers님 안녕하세요, PUBG Mobile의 최신 버전을 업데이트하셨나요?

얼마 전 PUBG Mobile은 최신 업데이트인 PUBG Mobile 1.5를 발표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 PUBG Mobile은 PUBG Mobile에 몇 가지 새로운 무기를 출시했습니다.

그의 최신 무기는 모신나강 그리고 또한 MG3 경기관총. Mosin Nagant는 저격 소총 무기이며 MG3 경기관총은 경기관총 무기입니다.

그리고 최신 PUBG Mobile 1.5 업데이트에서 PUBG Mobile은 이벤트 맵도 발행했습니다. 점화. Ignition은 Erangle 맵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최신 PUBG Mobile 1.5 업데이트에서 PUBG Mobile은 이전에 McLaren과 협력했던 Tesla와도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 PUBG Mobile 협업인 PUBG Mobile은 이미 전 세계에 진출한 인도네시아의 유명 가수들, 즉 리치 브라이언.

PUBG Mobile의 새로운 무기 1.5 알아보기

모신나강

모신나강

Mosin Nagant는 최신 PUBG Mobile 업데이트의 새로운 무기입니다. Mosin Nagant는 Kar98과 약간 유사한 저격 소총 무기입니다.

그렇다면 Mosin Nagant, Kar98과 M24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 기본 피해

Mosin Nagant와 Kar98의 기본 데미지는 모두 79이고 M24의 기본 데미지는 75입니다. 따라서 기본 데미지의 경우 Mosin Nagant와 Kar98이 M24보다 우수합니다.

2. 총알 속도

총알 속도 차이 측면에서 이번에는 M24가 Kar98과 Mosin Nagant를 이겼습니다. M24의 탄속은 790m/s인 반면 Kar98과 Mosin Nagant의 탄속은 760m/s에 불과합니다.

3. 첨부파일

Mosin Nagant와 Kar98은 Muzzle sniper와 Stock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24가 Muzzle, Stock을 사용할 수 있는 반면 M24는 Extand, Quick Draw 또는 Extand Quick Dray Magazine과 함께 추가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신규 이벤트 맵 1.5

미션 점화

Ignition은 최신 PUBG Mobile 1.5 이벤트 맵입니다. 이그니션 이벤트 맵은 에란겔 맵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Map Erangel: Ignition에는 흥미로운 이벤트가 많이 있습니다.

맵 에란겔: 이그니션의 흥미로운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기 열차

배그 전기 기차

에란겔: 이그니션 맵에는 에란겔의 도시인 여러 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전기 열차가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팀이 게임 내 차량을 얻지 못하면 전기 기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비행기 탑승 시 지도명

모방 도시 이름

일반 에란겔 맵에서 에란겔에 있는 도시 이름이 보이지 않는다면, 에란겔: 이그니션 맵에서는 비행기에 있을 때 에란겔에 있는 도시 이름이 보입니다.

3.자동 점프

자동 점프

PUBG Mobile 1.5 업데이트에서 기능 자동점프 맵 에란겔: 이그니션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자동으로 목적지나 위치에 도달했을 때 비행기에서 뛰어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UBG Mobile 최신 콜라보레이션 1.5

최신 PUBG Mobile 1.5 업데이트에서 PUBG Mobile은 총 2번의 협업을 진행했으며, 첫 번째 협업은 Tesla, 두 번째 협업은 Rich Brian이었습니다.

PUBG 모바일 x 테슬라

PUBGM의 6가지 Tesla 차량 변형

McLaren과의 협력에 이어 이제 PUBG Mobile은 Tesla와 협력하게 됩니다.

Tesla는 PUBG Mobile과 협력할 미국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Tesla 자동차 스킨은 자동차 스킨에 사용됩니다. 다키아인 PUBG Mobile에서 Tesla 자동차 스킨은 최대한 원본과 유사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읽기: Valdus Esport, PMWI East 2021 챔피언

있다 자동 조종 장치 PUBG Mobile 1.5의 Tesla 스킨에서는 Erangle: Ignition Map에서 Tesla 자동차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Erangel에서도 사용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가챠 한 번의 스핀에 60 UC를 지불하여 행운의 스핀에서.

PUBG 모바일 x 리치 브라이언

와! 최신 PUBG Mobile 1.5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PUBG Mobile이 인도네시아 유명 가수들과 다시 한 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합니다. 세계적인, 즉 리치 브라이언.

펍지 모바일은 리치 브라이언과 협업하기 전, 몇 시즌 전 앨런 워커, 블랙핑크 등 다른 가수들과 먼저 협업했다.

리치 브라이언을 선택함에 있어 그는 PUBG 모바일 게임의 배틀 로얄 감각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음악 스타일도 고려했습니다.

PUBG 모바일은 Rich Brian과의 최신 협업에서 다음과 같은 독점 의상을 선보입니다. 리치 브라이언 에어리얼 에어맥스 세트, 플레이어는 7월 16일부터 7월 29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Vicigers, 최신 PUBG Mobile을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