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FPS 게임을 하고 싶습니까? 이 5가지 팁을 수행하십시오!

FPS 게임

현재 사이버 공간에는 합법적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FPS 게임이 많이 있지만 불법 또는 해적판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제 1인칭 슈팅 게임(FPS)은 인도네시아, Vicigers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장르 중 하나입니다.

FPS 게임은 플레이어의 아드레날린을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수요가 많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죽지 않고 이기기 위해 좋은 컨트롤, 반사 신경 및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FPS 게임 플레이를 위한 5가지 유용한 팁:

  1. 올바른 정렬 설정을 사용하지 않음

귀하의 컴퓨터는 실제로 올바른 정렬 또는 높은 그래픽 설정으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스크탑 PC든 노트북이든 컴퓨터의 사양이 보통이면 그래픽 설정을 중간 또는 낮음으로 설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무엇 때문에? 물론, 가볍고 무겁지 않은 그래픽을 사용하면 FPS 게임을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지연이나 프레임 드롭 없이 더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정확도가 급격히 증가할 것입니다.

  1. 십자선의 위치에 주의

십자선은 샷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잘못 조준하면 손실도 입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십자선 위치를 유지하여 너무 낮게 가지 않도록 하고 십자선이 적에게 최대한의 피해를 줄 수 있도록 몸통 상단에서 머리까지 위치하도록 합니다.

  1. 마우스 감도 설정

촬영 정확도가 훨씬 더 좋아지도록 마우스 감도를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가의 마우스로 고감도는 게임에서 GG가 되기 위한 참고사항이 아닙니다.

요즘 거의 모든 FPS 게임에는 마우스 감도 수준을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하는 동안 편안함에 따라 마우스 감도를 설정해야 합니다.

  1. 매일 연습

비행 시간은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를 하면 할수록 초보 플레이어였던 당신은 시간이 지나면서 프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이것을 과소평가하지 말고 연습할 수 있을 때 연습하십시오. 모든 무기, 지도, 게임의 모든 부분을 잘 사용하고 인식할 수 있을 때까지 성능을 계속 향상시키십시오.

  1. 전장의 지배자

이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전장을 마스터하면 신규 플레이어 또는 전장을 마스터하지 않은 플레이어에 비해 정확도 수준도 크게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6월 5일 무료 화재 업데이트: 즉시 최신 사용 코드를 요청하세요!

이상으로 Call of Duty, 배그, CS:GO 및 기타. 이 정보가 유용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댓글 열에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공유할 추가 팁이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FPS 게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