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이 알아보기에 적합한 2023년 최고의 WA 태핑 애플리케이션 5개

공백 바이오

최근에 응용 프로그램 도청 워싱턴 점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토킹, 모니터링, 파트너 감시 등 다양한 경우에 사용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포함된 통화까지 채팅의 모든 내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왓츠앱 사용자에 의해 감시.

물론 일부 사용자들에 따르면 도청자가 누군가의 채팅에 응답할 수 있고 심지어 소유자 모르게 누군가와 새로운 채팅을 할 수 있다면 이것은 위험한 일입니다.

실제로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파트너에 대한 의심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확한 증거를 찾기 위해 파트너가 사용합니다.

파트너를 탭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애플리케이션은 부모가 자녀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모가 자녀의 Whatsapp 채팅 내용을 알 수 있도록 자녀가 수행하는 활동과 채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Whataapp을 탭하는 것은 누군가의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불법 행위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2023 WA 탭핑 애플리케이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커플의 WhatsApp을 5분 이내에 탭하는 방법!

Whatsapp 도청 응용 프로그램

다음은 자녀 또는 파트너를 위한 WA 탭핑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OK!

에어드로이드

WA 태핑 애플리케이션 (2)
에어드로이드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WA 도청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는 많은 사람들이 누군가를 감시하는 데 사용하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WA Airdroid 태핑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는 경우 바코드 스캔을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소유자의 휴대폰에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한 다음 Hider 응용 프로그램으로 숨기고 미러 알림을 활성화한 다음 AirDroid로 도청을 시작하면 됩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되면 소유자가 만든 채팅이 표시됩니다. 이점은 이 응용 프로그램이 원격으로도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모빅스

WA 태핑 애플리케이션 (5)
uMobix (출처: Tech Untold)

uMobix 응용 프로그램은 도청자가 수행하고 누군가의 WhatsApp을 해킹하는 데 사용되는 원격 WA 도청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휴대폰에 uMobix를 다운로드해야만 Whatsapp의 콘텐츠를 이미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소유자의 채팅 또는 통화 기록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흥미로운 점은 이 Whatsapp 사진 및 비디오 파일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기능은 구독한 경우에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물론 휴대폰의 uMobix 대시보드에서 누군가의 WhatsApp 애플리케이션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WA 웹 플러스

WA 태핑 애플리케이션 (6)
WA 웹 플러스 (출처: Rebel Link)

Whatsapp를 탭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는 WA Web Plus입니다.

WA Web Plus는 공식 WhatsApp 확장 프로그램 및 서비스입니다. 여기에서 휴대폰과 PC를 통해 동시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휴대폰 번호만 있으면 됩니다. 단, 주인의 휴대폰을 빌리거나 주인의 계좌 바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장점은 WA 웹 플러스는 눈치채지 않고 2대의 기기에서 로그인할 수 있어 주인의 모든 채팅과 전화통화를 볼 수 있다는 점이다.

XNSPY

XNSPY 태핑 와
XnSpy (출처: TMC Net)

다음 WA 태핑 애플리케이션은 바코드나 루트를 스캔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매우 간단한 XNSPY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것은 채팅 활동, 이메일, SMS, GPS에 대한 브라우저 검색 기록입니다.

mSpy

mSpy
mSpy (출처: mSpy 블로그)

mSpy 애플리케이션은 Whatsapp뿐만 아니라 Facebook, Snapchat 및 Tinder와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탭할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WA 탭핑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다른 WA 도청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통화 기록에 액세스하고 GPS에 채팅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 중 일부를 사용하려면 이 애플리케이션이 무료가 아니므로 구독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hatsApp: '사라지는 메시지' 기능을 24시간으로 개발

따라서 WhatsApp에서 누군가의 채팅 기록이나 통화 기록을 찾는 무기로 사용할 수 있는 2023년 최고의 WA 탭핑 애플리케이션 5개입니다. 아주 멋지다!

들러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당신의 게임을 빠르고, 저렴하고, 매우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