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N으로 온라인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

PC VPN

VPN(가상 사설망)으로 온라인 게임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이머가 직면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교활한 적들이 개인 정보를 얻을 가능성입니다.

가상 사설망을 사용하면 보안과 익명성이 향상되므로 이러한 종류의 공격에 대응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신원을 숨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PN을 사용하여 온라인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

VPN으로 최고의 게임 경험을 얻는 방법

VPN
출처: Pexels.com

익명성과 보안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VPN을 사용하면 집을 떠나지 않고도 해당 국가에서 차단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VPN 공급자를 사용하면 게임 플레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정 상황이 있으므로 최고의 VPN 공급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찾고 있다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VPN 서버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VPN을 사용하여 보다 만족스럽고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이 강화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은 VPN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몇 가지 제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학생들이 만든 추천 6 최고의 컴퓨터 게임

게임 전용 서버 사용

VPN
출처: Pexels.com

전용 서버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속도와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의 품질과 서버의 보안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보안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VPN 목록의 특별한 상위 목록은 온라인 게임에 참여하는 동안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하지 않고도 많은 리소스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증가된 트래픽을 처리하고 전 세계 여러 위치에서 참여하는 멀티플레이어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대용량으로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안드로이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0가지 구식 게임, 회상해 봅시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연결 속도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출처: Pexels.com

빠른 인터넷 연결은 온라인 게임을 할 때 경험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VPN 연결이 빠른지 확인하려면 VPN 서비스를 연결하기 전에 타사 장치로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를 테스트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온라인 게임에 대해 선택한 서버의 적합성을 평가하고 사용하기 전에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높은 연결 속도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더 많은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여유 공간이 제공되고 게임 경험을 방해하는 다른 네트워크 병목 현상의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Android 및 iOS 오프라인 게임 10선

분할 터널링 사용

출처: Pexels.com

스플릿 터널링은 사용자가 다른 트래픽 없이 데이터 암호화 네트워크를 통해 특정 애플리케이션만 보낼 수 있도록 일부 VPN에서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VPN을 사용하여 게임을 할 때 연결 속도가 느려지지 않기 때문에 특정 웹 사이트에 동시에 액세스하는 경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스플릿 터널링은 트래픽이 어디에서 오거나 어디로 가는지에 관계없이 플랫폼의 모든 트래픽을 인코딩하고 리디렉션하는 기존 또는 "전체 터널" VPN 구성과 다릅니다.

분할 터널링이 없는 경우 일반 연결을 사용하려면 VPN을 끄고 추가 보안을 원하면 다시 켜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Nintendo Switch Lite 게임 5개

무제한 대역폭을 제공하는 VPN을 선택하세요

게임 개발 온라인 학위
출처: Pexels.com

대역폭 제한은 때때로 큰 좌절의 원인이 됩니다. 선택한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없거나 충분히 큰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경우 매우 실망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무료 VPN은 매달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의 양을 제한하지만 더 자세히 살펴보면 무제한 대역폭을 제공하는 무료 VPN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선택한 공급자가 사용할 수 있는 대역폭에 대한 제한이나 제한을 부과하지 않는지 확인하고 확인하십시오.

무제한 대역폭을 사용하면 게임이 중간에 멈추지 않고 온라인 게임 경험이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또한 ISP는 대역폭 제한을 초과했다고 주장하여 대량의 데이터를 수신하거나 전송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이 인코딩되기 때문에 서비스 공급자는 의심스러운 활동을 볼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도 여전히 잘 팔리는 플레이스테이션 2 게임, 어떤 것들이 있을까?

결론

온라인 게임을 할 때는 VPN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한, 보안 위반 및 스누핑 없이 완전히 새로운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누구에게나 자신의 모든 게임 장점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팁을 사용하여 가상 사설망을 최대한 활용하고 훌륭한 게임 경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