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개편 후 Vexana 플레이 팁!

벡사나

Vexana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학습 팁은 이 영웅이 방금 개선되었기 때문에 지금 당장 중요합니다. 이 영웅이 개편되면 당연히 Vexana는 Land of Dawn의 새로운 메타 영웅이 될 것이며 많은 일반 플레이어에서 프로 플레이어까지 사용할 것입니다.

벡사나

Vexana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자신의 능력으로 게임 전체를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사람입니다. 이 경우에도 여러 상황과 조건에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다른 많은 영웅이 있지만 Vexana에는 고유한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적을 혼동시키기 위해 적의 복제 그림자를 만드는 것입니다. 마법사 유형의 영웅 중 하나인 Vexana는 이 영웅이 올바른 아이템, 엠블럼 및 스킬로 구성될 때 최대 능력을 발휘합니다.

따라서 MLBB 애호가들은 Vexana 플레이 요령을 알아야 Dawn의 땅에서 이 영웅을 사용할 때 Vexana가 전투에서 두려운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멋진 셀레나 스킨 목록, 구매해야 합니다!

벡사나의 능력

Vexana 플레이 팁
벡사나 개편

이 영웅의 활성 능력 중 하나는 Vexana입니다. 낮은 쿨다운, 이것은 수동적 능력이 되며 플레이 중인 게임의 거의 모든 시나리오에서 절대적으로 경기 과정을 바꿀 수 있는 Vexana의 궁극적인 무기 중 하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영웅은 매우 간단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지만 Vexana의 능력에는 Land of Dawn의 전투에서 팀원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작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Vicigers가 이 영웅을 사용하고 싶을 때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스텀 룸 먼저 Vexana를 더 자세히 사용하는 방법을 알기 전에 랭크. 이를 위해 주의해야 할 Vexana의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매혹된 스펙터: Vexana는 Charmed Spectre를 사용하여 놓아줍니다. 팬텀 파워 안으로 돌진한 사람 일직선 결정되어 경로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이 능력을 그렇게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은 적 영웅이 그것을 할 때마다입니다. 연락하다 ~와 함께 팬텀 파워, 그들은 짧은 시간 안에 영웅의 통제력을 잃고 "공포" 디버프의 영향을 받습니다.
  2. 네더 스네어: 이 능력으로 Vexana는 생성할 수 있는 저주받은 힘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폭발적인 마법 피해e 작은 반경. 이 능력에는 약간의 지연이 있지만 적 팀의 후퇴를 처벌하는 방법으로 적 팀 뒤에 머무르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3. 저주받은 맹세: 이 능력은 대상 적 영웅에게 디버프를 걸 수 있으며 8초 동안 마법 피해를 계속 제공합니다.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지나면 Vexana는 다른 영웅처럼 조종할 수 있는 적 영웅의 인형을 만듭니다. 이 공격은 또한 일부 고통스러운 콤보를 초래할 수 있는 Necromancy Spell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Pity 시스템 가이드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게임 팁

Vexana 플레이 팁
벡사나

Vexana 영웅을 사용하려면 아이템과 엠블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이 영웅을 사용할 때 게임 플레이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Vexana의 게임 플레이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처음부터 만들어진 아이템과 엠블럼은 쓸모가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적들을 도망치게 만드는 이리텔의 레몬 스타일 빌드!

다음은 게임 플레이에서 Vexana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입니다.

  1. 부시는 이 영웅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적을 기절시키는 데 사용하십시오.
  2. 항상 스킬 2를 사용하기 전에 Vexana의 스킬 1을 먼저 사용하십시오. 스킬 1을 먼저 사용하여 적이 오랫동안 움직일 수 없도록 해야 스킬 2 Vexana가 적에게 성공적으로 발사됩니다.
  3. 클론 역학은 실제로 팀원을 지원할 수 있을 만큼 클론을 강하게 만들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클론을 만들고자 하는 최대 결과를 얻으려면 Tanks 또는 Marksman에서 Ultimate를 사용해야 합니다.
  4. 클론 Vexana는 높은 HP로 높은 피해를 입히므로 탱크를 목표로 하는 것이 좋은 목표입니다.
  5. 클론은 적의 기본 공격에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지속적으로 치명타 피해를 입히는 마크스맨이나 다른 영웅이 큰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6. Glowing Wand와 Holy Crystal을 사용하여 Vexana Ultimate의 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또한 읽기: 고통스러운 Dyrroth 빌드 권장 사항 2022

벡사나 필수 아이템

Vexana 플레이 팁
벡사나 개편

이 영웅을 더욱 무시무시하게 만들려면 Vexana가 속성 및 기타 여러 능력을 추가할 수 있도록 지원 항목이 필요합니다. Vexana를 사용하려면 다음 항목을 구매해야 합니다.

  1. 악마 신발: 이 아이템은 마나 재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운명의 시계: 이 아이템은 30초마다 최대 10배까지 HP와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HP와 마법 공격력이 10배 증가하면 추가 마나와 5% 마법 공격력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라이트닝 곤봉: 이 항목은 Vexana의 주요 피해 원인입니다. 이 아이템은 폭발 피해 유형을 처리하고 위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적에게 마법 피해를 분산시켜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번개.
  4. 신성한 수정: 이 아이템은 마법 공격력을 비약적으로 증가시켜주며, 운명의 시계와 라이트닝 트런천과 함께 사용하면 잘 작동합니다.
  5. 빛나는 지팡이: 이 아이템은 적의 HP에 따라 마법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제 Vicigers는 Mobile Legends: Bang Bang 주변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거나 스킨을 구입하거나 기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VCGamers의 VC 시장 Vicigers가 게임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