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합한 캐릭터는 버밀리온 이하 아티팩트를 사용합니다.

겐신 임팩트 이후의 캐릭터 버밀리온

Vermillion Hereafter는 유물 세트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오퍼링 아티팩트의 메아리와 함께.

The Chasm의 최신 도메인인 The Lost Alley에서 얻을 수 있는 아티팩트.

이 유물 세트는 샤오에게 매우 적합한 세트라고 합니다.

VIcigers는 아마도 지금까지 Xiao가 당신에게 자주 추천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짓다 Viridescent Venerer 유물 세트 또는 Gladiator Finale와 같은 다른 ATK 보너스 유물 세트를 사용하여.

이 아티팩트가 제공하는 보너스와 메커니즘을 통해 Xiao를 위해 설계된 것과 같습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세트 공격 및 엘리멘탈 버스트 손상 이들은 Xiao에게 바쳐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샤오, Vermillion Hereafter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다른 Genshin Impact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Vicigers는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데 적합한 메커니즘, 보너스 및 캐릭터에서 시작하여 Vermillion Hereafter Genshin Impact 아티팩트 세트의 세부 정보를 찾기 위해 이 기사를 더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업데이트! 최강 샤오겐신 임팩트 빌드를 위한 새로운 아티팩트!

버밀리온 내세 아티팩트 세트

샤오겐신 임팩트 버밀리온 이하
샤오 (출처: VCGamers)

Vermillion Hereafter는 종류 중 하나입니다. 아티팩트 세트 Genshin Impact에서 별 5개. 

대체로 이 아티팩트 세트는 이러한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캐릭터가 생성하는 ATK 및 Elemental Burst DMG를 증가시키는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Vermillion Hereafter 아티팩트 세트는 사용 시 HP를 희생하는 캐릭터에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기술 엘리멘탈 버스트나 엘리멘탈 스킬처럼요.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버밀리온 내세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

겐신 임팩트 이후 여기의 주홍
버밀리온 히어애터 (출처: VCGamers)

이 두 세트의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형태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버프 ~에 통계 캐릭터의 ATK를 +18% 증가시킬 수 있는 ATK.

이 두 세트는 동일한 도메인에서 얻을 수 있는 아티팩트 세트, 즉 Echoes of an Offering과 유사합니다.

오퍼링 아티팩트의 메아리 4세트를 사용하면 매우 독특한 메커니즘으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어떻게 보면 이 4개의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잠재적인 보너스를 최대화하려면 특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Vermillion Hereafter를 사용하면 Elemental Burst를 사용하거나 캐릭터의 HP가 감소하면 캐릭터의 ATK가 보너스로 증가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사용 후. 캐릭터는 Nascent Light라는 기계적 효과를 얻습니다.

Nacent Light는 개선할 수 있습니다. 통계 16초 동안 공격력 8%. 그러면 캐릭터의 HP가 감소하면 전체 캐릭터 공격력의 10%만큼 캐릭터의 공격력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Nascent Light 효과의 강화는 최대 4회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0.8초마다 한 번씩 발동할 수 있습니다. 

Nascent Light는 캐릭터가 떠날 때 제거됩니다. 필드 또는 단순히 다른 문자로 바꿀 때. 

캐릭터를 다시 장착하고 Nascent Light 지속 시간 동안 Elemental Burst를 다시 사용하면 원래 Nascent Light 효과가 제거되거나 재설정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Unit Theory 게이지 가이드, 정의 및 계산 방법!

이후 버밀리온을 사용하는 호환 캐릭터

xiao vermillion here after genshin impact
엘리멘탈 버스트 샤오 (출처: VCGamers)

Vermillion Hereafter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에 대한 설명에서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Elemental Burst 사용 후 일반 공격 데미지에 중점을 둡니다.

즉,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한 후 일반 공격을 자주 사용하는 데 집중하는 캐릭터입니다.

가장 적합한 캐릭터는 이 아티팩트 세트를 독립적으로 사용합니다. 전체 세트 또는 이 글이 쓰여질 때까지 4세트만 샤오.

엘리멘탈 버스트 샤오 악의 정복자: 악마의 조련사 ~이다 ATK를 크게 증가시키고 지속적으로 HP를 감소시키는 Xiao의 특수 능력.

즉, 공격력 증가 보너스의 2배에 해당하는 Nacent Light의 효과를 받게 됩니다.

Vermillion Hereafter 아티팩트의 이 4개 세트는 아마도 업데이트 넥스트 원신 임팩트.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문서가 작성되는 시점에는 이 Vermillion Hereafter 아티팩트 세트가 내부용으로만 적합했습니다. 풀세트 샤오로.

아마도 VIcigers는 사용 시 HP를 희생하는 다른 여러 캐릭터를 기억할 것입니다. 기술.

다음과 같은 문자 후 타오 그리고 시노부 쿠키 Xiao와 비슷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캐릭터의 재능을 사용할 때 HP가 감소합니다.

Hu Tao 또는 Kuki Shinobu가 이 4개의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묻는다면 저자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마나 감소 능력을 사용하는 메커니즘의 차이 때문이었습니다. 기술 방금.

Hu Tao와 Kuki Shinobu는 Elemental Skill을 사용할 때 HP 감소를 경험했습니다.

Hu Tao는 Elemental Burst를 사용한 후 추가 또는 HP 회복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다른 Vicigers 캐릭터가 이 아티팩트를 전혀 사용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Vermillion Hereafter는 ATK 보너스를 높이기 위해 2 세트의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 아티팩트는 글래디에이터 피날레, 오퍼링의 메아리, 시메나와의 추억과 같은 다른 공격력 강화 아티팩트와 동일한 기능을 합니다.

버밀리온 히어애프터 아티팩트 2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는 무궁무진했다. 

예를 들어 Hu Tao는 Shimenawa's Reminiscence 대신, Kaeya는 Gladiator Finale 대신, Kamisato Ayato는 Echoes of an Offering 아티팩트 2세트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