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지 마세요! VCGamers 누워서 충전하자

HASILIN CUAN VCGAMERS를 사용한 REBAHAN 추천

안녕 Vicigers! 누워서 돈을 벌 수 있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REBAHAN 프로그램에 가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VCGamers.

플레이하는 게임에 따라 다양하고 매력적인 경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플레이어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런 다음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 상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사용 가능한 다른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선택한 게임에서 User ID를 입력하여 원하는 경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이머를 위한 VCGamers에서 누워서 캐쉬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erdeka 충전, 풍부한 할인에 가입하세요!

레바한 VCGamers

REBAHAN 또는 Referral Together Earning Money는 모두를 초대하는 VCGamers의 프로그램입니다. 비시저스 게임에서 다이아몬드 및 기타 다양한 통화의 형태로 매력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바한 보상

9개의 게임에 대한 보상을 설정했습니다. 그중에는 PUBGM Indonesia, MLBB, Free Dire, Undawn, COD Mobile, Genshin Impact, HIYA, Litmatch 및 Honkai Star Rail이 있습니다.

정말 원하는 여러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 제공하는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략 보상
PUBGM 인도네시아 156 UC
MLBB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
FF 주간 멤버십
새벽 주간 카드
COD 모바일 158CP
원신 임팩트 제네시스 크리스탈 120개
히야 1315 코인
리트매치 1000 다이아몬드
혼카이 스타 레일 120 오네릭 쇼드

VCGamers 환불 프로그램 등록 방법

눕는 방법 Get Cuan VCGamers
출처: VCGamers

VCGamers Fallback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네 단계만 거치면 됩니다.

리뷰를 확인하세요:

  1. 제공된 양식을 통해 등록하고 추천 코드를 받으십시오.
  2. 친구 및 가족에게 추천 코드 전파
  3.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귀하의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5명의 친구를 거래에 초대하십시오.
  4. 선택한 선물은 즉시 수령됩니다.

이용약관

이 프로그램에는 이용 약관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프로그램은 2023년 9월 30일까지 지속됩니다.
  2. 양식을 작성하면 이메일을 통해 추천인 코드를 받게 됩니다. 여기;.
  3. 추천 코드는 신규 사용자가 1회(1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보상이 되는 게임 거래에만 유효합니다.
  4. 추천 코드는 최소 IDR 25,000 구매 시 IDR 4,000의 할인 가치가 있습니다.
  5. 주문 상태가 완료되고 배수가 적용될 때까지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구매하도록 성공적으로 초대한 신규 사용자 5명 이후에 상품을 받게 됩니다.
  6. 선물 배송은 초대한 친구 5명의 주문 상태가 완료된 후 3×24시간이 소요됩니다.
  7. 각 구매에서 동일한 주문 기록(사용자 ID)이 발견되면 초대한 친구 수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8. VCGamers는 프로그램의 사기 또는 오용이 발견될 경우 자격을 박탈할 권리가 있습니다.
  9. VCGamers는 이 프로그램의 이용 약관을 수시로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10. VCGamers는 사전 통지 없이 이 추천 프로그램을 종료할 권리가 있습니다.
  11. VCGamers의 결정은 최종적입니다.

지금 가입 버튼 vcgamers

또한 읽으십시오: 매일 할인이 있으니 VCGamers에서 QRIS Bank Neo Commerce를 사용하여 게임을 충전하자!

저렴하고 빠른 아이템, 스킨, 충전 게임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게임 니즈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지털 제품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앱에 가입하여 e-Wallet을 충전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현재 VCGamers Marketplace에서 제공되는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많이 있습니다. 미루지 말고 VCGamers 마켓플레이스로 갑시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