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MLBB 단딤컵 및 베카시 경찰서장 토너먼트 지원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단딤컵과 베카시 경찰서장 오케이

VCGamers는 토너먼트를 지원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IESPA West Java가 주최한 0507/베카시 단딤 컵 및 베카시 메트로 경찰서장 코스프레 대회, 디신디케이트 및 서부 자바 베카시 시 Summarecon Bekasi 지역 Kopi Nako 소재 Elang Rajawali Group(ERG).

행사는 Arm 대령 Dandim 0507/Bekasi가 직접 열었습니다. Rico Ricardo Sirait와 베카시 시 메트로 경찰서장, Dani Hamdani 경찰청장, Kaka Jagad Subiyanto 위원회 위원장. 그 외에도 이번 행사에는 TNI 사령관 Agus Subiyanto 장군도 직접 참석했습니다.

이번 활동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을 취미로 하는 젊은 세대 전체의 활성화를 위해 진행됐다고 단딤은 전했다.

그는 2024년 2월 11일 일요일 베카시에서 "이번 대회를 통해 Z세대 밀레니얼 어린이들이 자신의 성취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이번 대회를 통해 젊은이들이 부정적인 일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있기를 바랐다.

"마약, 말다툼, 강도 등과 같은 부정적인 활동을 피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수천 명의 사람들이 D'Syndicate의 MLBB The New Dawn 토너먼트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베카시 경찰청장과 단딤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출처 : 스페셜

MLBB 토너먼트와 코스프레 대회에 참가하는 젊은 세대들이 자신들의 성과를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

그 외에도 단딤은 IESPA에 감사 인사도 전했고, 디신디케이트 이러한 활동의 구현을 지원한 ERG.

"우리가 준비한 것, 우리가 만든 것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이것은 선과 평화를 위한 것이며, 베카시 주민들, 특히 미래에 프로 e스포츠 선수를 양성할 수 있는 젊은 세대에게 편안함과 도움이 되는 감각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베카시 시 메트로 경찰서장이자 다니 함다니(Dani Hamdani) 경찰청장은 이 활동이 젊은 세대의 취미 추구를 촉진하기 위해 개최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긍정적인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이들이 전달되어 결국 베카시시 주민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위원회 및 단딤 컵 코스프레 대회 의장이자 베카시 경찰서장인 카카 자가드 수비얀토(Kaka Jagad Subiyant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에는 베카시, 자카르타, 반둥 지역에서 160명의 참가자가 참석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에 제공되는 총 상금은 IDR 1000만, 코스프레는 IDR 230만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대 90%의 캐시백이 있습니다. VCGamers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자, 여기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GoPay 코인 형태의 90% 캐시백이 기다립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