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Up Mobile Legends, FF 및 기타 게임을 구매하고 판매하십니까? 그냥 VVC 게이머!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녕 Vicigers! Mobile Legends 탑업, FF 또는 기타 게임을 어디서 구매하고 판매해야 하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팬, 커뮤니티 구성원, 판매자 또는 VCGamers의 단골 고객을 위해 오늘 최신 기능인 Marketplace를 도입했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vcgamers 시장

게임 제품이든 기타 디지털 제품이든 다양한 디지털 제품 거래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음을 보장합니다.

Mobile Legends, FF 또는 기타 게임 바우처를 충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VCGamers Marketplace에서 아이템, 스킨 및 원하는 모든 디지털 제품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어때?

VCGamers, 신뢰할 수 있는 에스크로 시스템 서비스 제공

vcgamers 에스크로 시스템

VCGamers Marketplace는 신뢰할 수 있는 에스크로 시스템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며 원치 않는 것들로부터 모든 거래를 보호하는 데 매우 안전합니다.

VCGamers 에스크로 시스템 또는 더 일반적으로 rekber, 별칭 공동 계정으로 알려진 시스템은 귀하가 하는 모든 거래의 편안함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주문 수령을 확인한 후 새 자금이 판매자에게 전달됩니다.

나중에 주문에 문제가 있는 경우 해당 트랜잭션 번호에 대해 조정 요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Mobile Legends 충전 제품을 성공적으로 구매한 후 판매자가 배송을 확인했지만 다이아몬드가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이 거래에 대한 조정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양 당사자를 참여시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당사는 귀하의 문제를 돕고 거래에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결정할 것입니다.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업데이트: 이제 많은 은행/전자 지갑에서 상점 잔액 및 VC 코인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좋아하는 상점과 디지털 제품을 찾으십시오.

vcgamers는 충전 모바일 레전드를 구매 및 판매합니다.

VCGamers Marketplace에서는 수천 명의 판매자와 구매자, Vicigers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기에서 쇼핑할 수 있는 것 외에도 VCGamers Marketplace에서 즉시 상점을 열어 디지털 제품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신나죠?

여기서 거래를 원하는 구매자는 판매자가 받은 모든 평판과 리뷰를 볼 수 있으므로 해당 매장에서 더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베스트 셀러 제품

예를 들어 위의 Vicigers 이미지와 같이 원하는 제품별로 평점, 리뷰, 판매된 제품 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기에서 좋아하는 상점과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스토어 페이지

제품 평가 및 리뷰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고자 하는 상점 페이지로 이동하여 평가 및 원하는 모든 상점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매장 평점, 판매된 제품 수, 판매된 제품 및 성공적인 거래 비율과 같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잠재 구매자가 좋아하는 판매자/제품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성공적인 거래를 마친 후 평점과 리뷰를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icigers!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모든 거래와 정보를 항상 투명하게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VCGamers Marketplace에서 다양한 결제 수단 찾기

Mobile Legends, FF 및 기타 게임을 충전하고 싶지만 무엇으로 결제해야 할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아이츠, 걱정마! VCGamers Marketplace는 Vicigers 여러분을 위한 다양한 결제 방법을 제공합니다.

vcgamers 결제 수단

위의 사진을 보면 VCGamers Marketplace에서 지원되는 결제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BNI, BCA, Mandiri, Permata 등 4개 은행의 가상계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Vicigers인 GoPay 및 ShopeePay를 사용하여 거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QRIS를 사용하여 거래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아주 완전하죠?

계정이나 전자지갑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가까운 알파마트/알파미디/단+단/로손 매장을 통해 결제수단을 제시하고 캐셔에게 언급하여 결제합니다. “VCGamers 결제”.

그런 다음 주문할 때 받은 결제 코드를 제공하고 거래를 결제하면 주문이 성공적으로 결제되었습니다!

오이아, 드디어 결제수단이 생겼다 VC 코인 여기서 Vicigers는 이 지불 방법을 선택함으로써 관리/거래 수수료 무료 등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Mobile Legends, FF 또는 액면가/명칭이 작은 기타 게임을 자주 충전하는 사용자에게 정말 적합하므로 결제 방법을 사용하도록 선택하면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VC 코인.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VCGamers Marketplace에서 다양한 전자 지갑을 충전하세요!

VCGamers

VCGamers Marketplace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다음 소셜 미디어를 방문하십시오. 페이스북, 인스 타 그램, 트위터, Tik의 톡, 그리고 유튜브.

VCGamers Discord 링크를 클릭하여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