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Marketplace 자동 완료 주문 시간 단축, 이제 단 12시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녕 비시저스! 판매자와 구매자를 위한 VCGamers 마켓플레이스의 새로운 정보가 있습니다. 즉, 자동 완성 주문 시간이 트리밍됩니다.

VCGamers는 모든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항상 고객과 판매자 만족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이루어집니다.

지금까지 VCGamers Marketplace에는 쉽게 선택하고 찾을 수 있는 많은 제품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제품 카테고리 즉 충전, 바우처, 계정, 통화, 아이템 및 스킨, 부스팅 및 자키, 신용 및 유틸리티, 게임 키 및 선물, 전자 지갑 및 기타.

따라서 이러한 각 범주에는 최신 게임에 대한 인기있는 흥미로운 게임도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즉 모바일 레전드, Genshin Impact, Valorant, PUBG Mobile, PES 2021, 프리파이어, Super Sus에서 Ragnarok Origin으로.

그 외에도 Lita, Tantan, LightChat과 같은 디지털 제품을 찾고 Netflix, VIU, WeTV 등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제품의 존재로 인해 게임 요구 사항과 디지털 제품을 VCGamers Marketplace 한 곳에서만 거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라이트닝 및 인스턴트 프로세스 주문 자동 완료를 위한 거래 시간을 원래 48시간에서 12시간으로 단축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리뷰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자동 완료 주문 시간 VCGamers Marketplace 더 빠름

VCGamers에서 완료된 주문 시간
VCGamers에서 완료된 주문 시간

안녕 비시저스,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 Marketplace에서 특급 및 즉석 주문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이전에는 특급 및 즉석 제품을 포함하여 주문이 2x24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완료되었습니다.

현재 VCGamers Marketplace에서 구매하는 특급 및 즉석 상품의 자동 완성 주문은 12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이것은 확실히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 왜 그런 겁니까?

12시간 이상 주문 완료를 확인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으로 완료된 것으로 선언됩니다.  주문이 자동으로 완료되면 자금은 즉시 판매자에게 전달되며 중재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판매자의 경우 즉석 및 특송 제품의 주문 완료 시간을 자동으로 단축하면 대금을 더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처럼 최대 48시간까지 구매자가 주문 완료를 확인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수백만 루피아 콘텐츠를 만드세요!

에 가게를 열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양한 기능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