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점검 완료! 업데이트?

친애하는 피해자 여러분,

"vcgamers.com의 모든 VCGamers Top Up 고객님께 현재 미정의 기간 동안 시스템 유지보수 작업을 진행하고 있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정상으로 돌아오면 모든 VCGamers 커뮤니티 활동이 평소와 같이 Discord VCGamers에서 계속됩니다! 즐거운 게임하세요! #VCGamers #MMaintenanceSystem #TTopUpVoucherGame #AllAboutGames”라는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

점검은 실제로 금요일(2021년 5월 2일)에 계속되었으며, VCGamers는 18:00 WIB부터 점검을 수행했습니다. 지난 며칠 동안 VCGamers가 유지 보수를 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 유지 관리는 서버 용량을 늘리기 위해 수행됩니다.

이번 점검은 금요일부터 목요일(2021.11.2.)까지 꽤 오랜 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우리는 서버의 시설을 지원하기 위해 최고의 기능을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좋은 소식은 이제 VCGamers가 비시거를 위한 모든 제품에 대한 추가 구매 및 바우처를 위한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프로모션 코드는 특별히 목요일(2021년 11월 2일) 15.00에서 18.00 사이의 거래에 대해 선착순 100명에게 유효합니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다음은 VCGamers 커뮤니티 링크입니다: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