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계정 비밀번호를 쉽고 빠르게 변경하는 방법

Valorant의 모든 사람과 채팅하는 방법 (2)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 발로란트 실제로 게임 내 메뉴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다른 사람이 귀하의 계정을 해킹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게임과 통합된 계정 시스템이 있습니다. 폭동 게임 League of Legends, Legends of Runeterra, Teamfight Tactics 등이 있습니다. Valorant 계정은 상점, 시장, 토너먼트 등 다양한 게임 내 기능과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따라서 Valorant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Valorant 계정 비밀번호를 쉽고 빠르게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Valorant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

Have Valorant (2), Valorant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
용감한 그림. (출처: 용기의)

비밀번호는 Valorant 계정을 보호하는 열쇠입니다. 따라서 강력한 비밀번호를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변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자가 아래에서 논의할 몇 가지 단계를 따르십시오.

  1. Riot 계정에 로그인”: 먼저 Riot Games 웹사이트를 열고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이메일 주소나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2. "설정"을 클릭하세요. 로그인한 후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그런 다음 “설정”을 클릭하세요.
  3. “비밀번호”를 클릭하세요. 그 다음에는 비밀번호를 찾으시면 됩니다.
  4. 기존 비밀번호 입력: 제공된 상자에 기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5. 새 비밀번호 입력: 제공된 열에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귀하의 비밀번호가 안전한지, 아무도 알 수 없는지 확인하세요. 비밀번호에 대문자, 소문자, 숫자, 기호를 변형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6. 저장: "저장"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잘 생긴 Valorant Pro Player PRX F0rsakeN을 만나보세요!

Valorant 앱에서도 Valorant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Valorant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2.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설정”을 클릭하세요.
  4. 아래로 스크롤하여 “비밀번호”를 클릭하세요.
  5. 제공된 상자에 이전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6. 제공된 상자에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7. “저장”을 클릭하세요.
  8. 완료.

Valorant 계정 비밀번호 변경의 이점

최고의 온라인 게임, Valorant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
용감한 그림. (출처: 용기의)

계정 보안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게임 내에서 의심스럽고 해로운 다양한 활동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변경하는 것은 계정 보안을 유지하는 것의 일부입니다. 그러니 주저하지 말고 정기적으로 교체해 주세요.

악용으로부터 계정 보호

Vicigers 계정이 해킹되면 가해자는 귀하의 계정을 사용하여 귀하가 원하지 않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이 해킹되면 해커는 귀하의 계정을 사용하여 스킨, 아이템을 훔치거나 계정을 판매하는 등 유해한 행위를 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강력한 비밀번호는 추측하기 어려워야 합니다. 추측하기 어렵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는 대문자, 소문자, 숫자, 기호를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여러 계정에 동일한 비밀번호를 사용하면 한 계정이 해킹당하면 다른 계정도 해킹에 취약해집니다.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변경하고 강력한 비밀번호를 사용하면 게임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패치 업데이트 7.07 및 발로란트 야시장 정보 요약

최신 Valorant 스킨과 배틀 패스를 쉽고 빠르게 받으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