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짜기의 바람 덕분에 적군이 전멸했다!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골짜기

베일과 그의 기술

안녕 Vicigers! 게임 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영웅 유형 마법사, 그들 중 하나는 Vale입니다. 영웅 이 베일은 하나 마술사 플레이어들이 자주 사용하는 모바일 레전드 순간에.

지금,, 게다가 수 지원하다, 영웅 이 베일은 또한 상대에게 매우 치명적인 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조합을 이용하여 기술 빠르고 또한 정확하여 적은 조금도 움직일 수 없도록 보장됩니다.

유형에 속하지만 영웅 마법사 ~와 함께 마법 피해 상당히 강력하지만 사용할 때 강력한 위치를 설정하려면 여전히 특별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기술 그것은 작은 영향 영역을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팁은 사용 방법입니다. 기술 이 영웅이 가진 패시브는 바람소리, 적절하고 정확하게 플레이어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손상 출력 아주 최대!

초기 게임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시간 모바일 레전드 이 때문입니다 초기 게임 성능을 결정합니다. 영웅 에서 플레이어들이 사용하는 늦은 경기.

그런 다음 결정하기 위해 차선 Vale에게 맞는 것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영웅 베일은 켜져 있을 때 초기 게임 그 방향으로 걸어가야 했다. 미들레인, 이것은  차선 가장 좋은 마법사 영웅.

지금,, 지정하는 것 외에도 차선 Vale에게 가장 적합하며 플레이어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빌드 아이템 ~에 의해 사용되다 영웅 이것. 다음은 항목 게임에서 Vale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신비한 장화

아이템 아케인 부츠 12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법 관통력, 그리고 이동 속도 무려 40점.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이것은 615 HP, 60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법의 힘, 그리고 600 마나에 도달한 경우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입니다. 스택 최대값은 15 스택, 추가로 300 마나와 5%를 얻습니다. 마법 공격.

라이트닝 곤봉

아이템라이트닝 트렁크 그것은 또한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손상 75까지 마법의 힘,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그리고 300 마나.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 아이템 그것은 또한 100을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법의 힘 (어택마법 또한 레벨에 따라 21%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아이템 또한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65까지 마법의 힘 또한 40% 마법 관통력.

듀란스의 목걸이

당신이 직면하고있는 상대가 다음과 같이 충분히 큰 HP 재생을 가지고 있다면 영웅 알카드와 영웅 앨리스. 내구도 아이템 목걸이  이것은 매우 의무적입니다. 손상 이 항목에서 제공되는 추가 값은 60입니다. 마법의 힘, 10% 매직 라이프 스틸 및 5%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또한 읽으십시오: Peel of Gatotkaca Hero 및 사용 방법을 완료하세요!

그런 다음 생성 후 빌드 아이템 올바른 방법, 플레이어는 방법이나 전술도 알아야합니다. 영웅 이 골짜기는 즉시 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멸 이것을 이용하여 적의 기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해해야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Vale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적과의 거리를 현명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적의 공격을 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2.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의 효과를 높이는 실수를 저 지르지 않습니다. 기술 골짜기.
  3. 그런 다음 플레이어도 사용해야합니다. 스킬 콤보 잘 베일. 이것은 Vale이 적을 한 번 공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콤보. 주문 콤보그것은 발행된다 기술 2 먼저 배달 넉업 적에게. 그런 다음 그 때도 제거하십시오. 기술 3 적군이 도망치기 어렵게 만든다.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술 2 (노크) > 기술 3(영역 제어) > 기술 1 (손상 증가하다)
  4. 마지막 방법, 즉 플레이어는 다음을 사용해야 합니다. 빌드 골짜기 모바일 레전드 오른쪽. 자세한 내용은 비디오를 시청하여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 골짜기.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