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Windows OS 탑재 최고의 스마트폰, 사고 싶나요?

시장에서 휴대폰 유형의 확산이 증가함에 따라 스마트폰 지금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뭔가 드문 일이 아니다 브랜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면 다른 제품이 경쟁자로서 유사한 제품을 출시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선택의 폭이 너무 넓어서 많은 소비자들이 점점 더 까다로워지고 혼란스러워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바로는 흔히 볼 수 있고 수요가 많은 스마트폰은운영 체제 (OS) Android와 iOS, Windows, Blackberry, 심지어 Symbian Belle과 같이 둘 외에도 여전히 많이 있지만. 지금,, 이번 토론은 Windows OS가 탑재된 휴대폰이 열등하지 않은지에 대한 질문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시원한? 이것을 확인하자!

1. Microsoft Mico – 손안의 노트북 사양!

사실, 이 휴대전화는 지구 표면에 실제로 존재한 적이 없으며, 아직 원시적인 개념에 불과합니다. 아시다시피 Windows 10은 운영 체제입니다. 개인용 컴퓨터 (PC) 최신. 지금,, 전화로 작동 디자이너 소프트웨어 Viktor Hammarberg라는 이름의 스웨덴 출신, 아마도 그들 중 하나일 것입니다. 스마트폰 최고의 분류는 기능이 아니라 운영체제가 최신 PC 사양, 즉 Windows 11 OS 시스템의 한계를 초과했기 때문입니다! 국내외 PC 판매 산업 문명에 Windows 11 자체가 아직 존재하지 않는데 노트북과 동등한 사양의 휴대폰을 들고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Viktor는 사용자가 다양한 제스처로 일반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버튼이 있는 휴대폰으로 Microsoft Mico를 만들었습니다. 육체적으로, 스마트폰 이것은 사교계 명사들이 탐내는 전화보다 훨씬 우수하지 않으며 게이머. 하지만, 원기 이 휴대폰은 정확히 2015년부터 오랫동안 표적이 되어 왔습니다. 과학 기술자, 이 세상의 다른 모든 OS 구동 전화를 능가할 수 있는 이 휴대폰의 사양의 정교함을 고려하십시오.

2. 마이크로소프트 Surface Duo - 북센스 폰!

휴대폰이라 불리는 그 크기가 너무 큽니다. 태블릿이라고? 작은 크기. 왜 그런 겁니까? 이 전화기는 실제로 책처럼 접을 수 있습니다! 좋은 기능 외에도 사양도 챔피언입니다. 외모는 말할 것도 없고, 이 폰은 유리 '바디'라서 마법그의 정말 얻었다. 가격은 Microsoft의 공식 링크에 따르면 128GB의 내부 메모리 가격은 $1399 또는 Rp.20,260,248.05 -입니다. 따라서 256GB 제품은 $1499, 일명 IDR 21,708,443.05-에 판매됩니다. 그래서 아이폰 12 프로 맥스나 삼성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말고도 고가 핸드폰은 아시다시피 윈도우 탈락이 있고, 헤헤헤. 구매하시겠습니까?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듀오 사양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