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C2S1 PUBG에서 더 오래 살아남기 위한 팁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기 위한 PUBG 위치

모든 사람이 C2S1 시즌에서 더 오래 살아남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배그. 따라서 이 글을 잘 지켜서 선수단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PUBG는 2017년 출시 이후 점점 더 인기를 얻으며 모바일 장치에서 가장 큰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CS(카운터 스트라이크)와 같은 배틀로얄 게임의 추억을 되살리기 위해 인도네시아 전역의 플레이어들이 게임으로 몰려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BR 게임을 처음 접하는 많은 플레이어가 2022년 PUBG Mobile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더 오래 생존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렇다면 시즌 C2S1에서 더 오래 살아남기 위해 따를 수 있는 팁은 무엇일까요?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시즌 C2S1 PUBG에서 더 오래 살아남는 방법

핫 드롭을 피하십시오

시즌 C2S1에서 더 오래 살아남기

시즌 C2S1 PUBG에서 더 오래 살아남는 방법은 핫드롭 위치를 피하는 것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좋은 전리품을 위해 드롭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클래식 모드 맵에는 핫 드롭 역할을 하는 여러 위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각 게임에서 더 많은 시즌 포인트를 얻고자 하는 분들은 게임에서 조기 퇴장할 가능성을 높이는 핫 드롭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Free Fire의 Hotdrops는 K/D 비율을 높이거나 깨는 데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 둘 중 하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감안할 때 소수의 플레이어 만이 각 핫 드롭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생존 확률이 매우 낮기 때문에 이 위치에 착륙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경기에서 더 오래 지속하려면 지도에서 더 조용한 위치에 착륙하는 것이 좋습니다.

숙련된 플레이어와 플레이

시즌 C2S1에서 더 오래 살아남기

게임이 잘 계획된 전략을 실행하는 데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PUBG Mobile의 BR 모드 경기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로테이션을 할 때나 전투를 할 때 팀원들과 소통해야 경기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경험 많은 팀원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더 나은 시너지를 형성하고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시즌 C2S1 PUBG에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치유 아이템 저장

시즌 C2S1에서 더 오래 살아남기

PUBG는 붕대, 의료 키트, 아드레날린 주사기, 진통제, 에너지 드링크와 같은 여러 치유 아이템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하여 전투에 참여하거나 안전 지대에서 피해를 입은 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치유 아이템을 충분한 양으로 유지하면 경기에서 C2S1 시즌에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살아남으려면 자신을 보호할 갑옷과 싸울 무기도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medkit이나 흡입기와 같은 치유 아이템도 필수입니다. 그들은 사용자에게 빠른 치유를 줄 것입니다.

인벤토리에 그것들이 쌓여 있는 것이 많아 보일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한 번의 총격전 후에 그것들을 모두 사용할 것입니다. 따라서 여분의 치유량을 손에 들고 다니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249 PUBG Mobile과 이전 버전의 비교

불필요한 전투에서 벗어나십시오

시즌 C2S1에서 더 오래 살아남기

인기 캐스터인 Ocean Sharma는 이렇게 말합니다. “좋은 싸움도 있고 나쁜 싸움도 있습니다.

따라야 할 것과 피해야 할 것을 알아야 합니다.” 더 오래 살아남고 더 많은 포인트를 얻으려면 필요할 때 불필요한 전투에서 탈출해야 합니다.

때때로 Free Fire 경기 중에 전투가 불가피합니다. 적과 총격전을 벌일 수밖에 없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맹목적으로 돌진하여 상대를 계획없이 공격했습니다. 폭력은 치명적일 수 있지만 항상 효과적인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상대는 쉽게 이기고 쉽게 반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초보자를 위한 7가지 PUBG 팁

이상 PUBG Mobile의 C2S1 시즌에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방법이었습니다. 그렇게하면 높은 점수를 얻어 빠르게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