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o Mobile Legends를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팁, 새로운 탱크는 매우 OP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드디어 모바일 레전드가 어드밴스드 서버에 새로운 영웅을 출시했습니다. 영웅의 이름은 Gloo이며 몸집이 크고 점액 생물처럼 보이며 보라색을 띠고 공격도합니다. 이 새로운 영웅을 사용하는 팁이 궁금하신가요?

Gloo는 정확히 2021년 2월 9일에 Advanced Server에 출시된 최신 탱크 영웅입니다. Gloo 영웅의 등장은 또한 이 영웅에 대한 여러 가지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게임이 어떨지 궁금하시죠?

현재 Gloo는 시험 단계에서만 나타납니다. 고급 서버에서는 여전히 구매할 수 없으며 며칠 동안만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글루 영웅 활용 팁을 알려준 플레이어들이 꽤 있으니 더 이상 궁금증을 갖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모바일 레전드에서 글루라는 신규 영웅을 활용하는 방법이나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에 이 하나의 영웅 능력을 부여한 후 이 게임에서 게임이 어떻게 보이는지 공유하지 않으면 불완전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Gloo를 플레이하는 방법

Gloo를 플레이하는 새로운 방식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는 전투에서 매우 끔찍한 탱크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맞습니다. ML에서 이 한 명의 영웅의 기술을 매우 특별하게 만듭니다.

Gloo는 특히 Crowd Control [CC] 능력과 관련하여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차, 2차부터 궁극기까지 거의 모든 스킬에 CC가 있습니다. 이 매우 치명적인 기술로 그는 이 게임에서 매우 강력한 탱커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스킬에서 글루는 상당한 거리의 공격을 통해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공격을 받는 적에게는 둔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의 두 번째 스킬도 적을 추격하는 데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며 CC 효과도 제공합니다.

물론 가장 압도적인 것은 자신이 소유한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궁극기는 Gloo가 슬라임으로 변할 수 있는 작은 입자가 되도록 합니다.

이 궁극기 사용 시 쫓고 있는 적에게 접근한 후 대상 영웅에게 몸을 붙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부착하면 몸을 통해 적을 공격할 수 있어 Gloo 공격에 맞은 영웅은 거의 즉시 쓰러집니다.

즉시 메타가 될 수 있습니다

Gloo는 큰 데미지와 매우 높은 군중 제어 기능을 가진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가 가진 기술로,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메타 영웅이 될 것입니다.

확실한 것은 Gloo가 팀을 커버하고 영웅 지원이 되고 시작하는 데 있어 훌륭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특히 현 메타에서는 글루와 같은 스킬을 가진 캐릭터가 필수불가결할 것이다. 이를 통해 Gloo는 나중에 매우 강력한 탱크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서버에서 Gloo를 사용하려면 꽤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며, 많은 사람들이 Gloo가 2021년 4월 또는 5월에 정식 출시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Gloo 플레이 팁이 명확합니까?

Mobile Legends에서 Gloo라는 새로운 영웅을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팁에 대한 모든 설명입니다. 위의 리뷰가 현재 이 원탱커 영웅에 대해 궁금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