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초보 플레이어를 위한 PUBG에서 전리품 찾기 팁

Sanhok 맵에서 플레이하기

전리품 찾기 또는 찾기 배그 예외 없이 모든 플레이어가 해야 하는 일입니다.

전리품 아이템이 있기 때문에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아 달달하게 게임을 마칠 수 있습니다. 무기에 부착물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점프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PUBG에서 전리품을 찾을 때 부주의하게 가져 가면 안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무기를 가져가야 하는지, 무기에 맞는 부착물이 있으면 무엇이 좋은지 등입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2022년 초보 플레이어들을 위해 PUBG에서 전리품을 찾는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항목을 기반으로 PUBG에서 전리품을 찾는 방법

무기

PUBG에서 전리품 찾기
AKM

PUBG에서 전리품을 찾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기입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착지 위치에 맞는 무기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건물이나 아파트가 많은 곳에 착륙할 때 우선 무기는 AR이나 SMG입니다.

일반적으로 건물이 많은 위치는 종종 근접전을 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근접 전투를 위해서는 우수한 무기를 우선시해야 합니다. 그 중에는 AR 및 SMG 무기가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발사 속도나 데미지가 높은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적들은 이 단계에서 높은 수준의 갑옷이나 갑옷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존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게임 막바지에 이르렀다면 COMBO 돌격 무기와 저격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이 무기는 장거리 전투에 매우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첨부파일

PUBG에서 전리품 찾기
첨부파일

무기를 얻은 후 가지고 있는 무기를 최대화하기 위해서는 부착물이 있어야 합니다. 사용하는 무기로 부착물을 조정하십시오. 

장거리 전투에는 긴 조준경을, 근접 전투에는 홀로그램 또는 빨간 점 조준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나쁜 반동을 마스터할 수 없기 때문에 8x 스코프 또는 6x 스코프와 함께 AKM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부주의하게 무기 부착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무기 반동을 잘 줄일 수 있는 옵션.

힐링 아이템

PUBG에서 전리품 찾기
치유

대부분의 PUBG 플레이어는 종종 너무 많은 탄약을 휴대하고 균형이 맞지 않는 것을 휴대하며 이는 실수입니다. 위기 상황에서 아이템이 바닥나지 않도록 모든 아이템 간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탄약이나 총알의 경우 사용하는 무기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탄약 종류가 다른 두 개의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총알 수를 다시 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돌격 무기와 SMG 무기를 사용합니다. 어썰트 라이플에는 120-130발, SMG에는 100발을 사용하십시오. 같은 유형의 총이 두 개 있으면 200-220 총알을 사용하십시오.

PUBG에서 전리품을 찾는 것도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총알만 비축하지 말고 가방에 보스팅간이나 의료키트도 챙겨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AKM 세부 정보: 위치, 손상, 첨부 파일 등

헬멧과 조끼

PUBG에서 전리품 찾기
헬멧과 조끼

조끼와 헬멧은 게임에서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획득해야 합니다.

모든 레벨의 헬멧과 조끼는 받는 피해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둘 다 가방으로 들고 다니는 제품의 용량도 늘어납니다.

헬멧 레벨 3은 최고 사양의 헬멧입니다. 이 헬멧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 헬멧의 이름은 Spetsnaz 헬멧입니다. 이 헬멧의 내구도는 220점이며 데미지 감소율은 55%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장거리 전투를 위한 5가지 최고의 PUBG 모바일 무기 및 부착물

PUBG에서 전리품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최고의 위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것입니다. 모든 맵, 특히 Erangel에서 전리품 밀도가 매우 높은 모든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고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