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ML 시즌 IV 디비전 1에서 RANS Esports의 타겟입니다!

e스포츠 경기

안녕 Vicigers! 여기 이전에 Raffi Ahmad의 RANS 엔터테인먼트를 몰랐던 사람이 있습니까? Raffi Ahmad 조사에는 RANS Esports도 있습니다. 알잖아.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우리는 게임이 프리파이어 일종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배틀 로얄. 프리파이어 111에서 개발한 도트 스튜디오 Android 및 iOS 사용자 모두를 위해 Garena에서 게시했습니다. 따라서 때때로 이 게임은 Garena라고도 합니다. 무료 화재.

이 게임은 오늘날 젊은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 때문에 게임 프리파이어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최고의 인기 투표 게임”, 이 상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2019년.

무료 화재 게임 플레이 이것은 모든 플레이어가 비행기로 배치되며 자유 낙하를 위해 필수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생존에 필요한 무기나 의료 장비를 찾습니다.

개발과 함께 계략 운동선수는 이렇게 태어났다 e스포츠 게임 프리파이어. 운동선수가 너무 많다 e스포츠 게임 프리파이어 인도네시아에서. 실제로 선수들이 이룬 성과도 많다. e스포츠 게임 프리파이어 이것.

RANS Esports 탄생의 기원

보고된 바에 따르면 e스포츠 팀을 구성하고 다양한 지역의 플레이어의 씨앗을 훈련하여 팀을 개발하십시오. 란스 e스포츠 2020년 말에 설립되었습니다.

2021년 7월 초 RANS e스포츠 Raffi Ahmad가 결성한 그는 팀을 진지하게 발전시키기 시작했습니다. e스포츠 출시와 함께 분대 새로운 부문 무료 화재. 프리파이어 이것은 팀의 인수입니다 프리파이어 NGID e스포츠. Doom, Marsha, Rhama, Iky, Mervin 및 Qois가 r로오스터 프리파이어 NGID가 RANS 팀에 합류했습니다. e스포츠.

NGID e스포츠 이것은 평범한 팀이 아니라 최고의 팀입니다 프리파이어 인도네시아. 이 팀은 권위있는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프리파이어 내셔널 클래스.

NGID 된 성과도 많이 있습니다 e스포츠 그들 중 하나, 즉 챔피언 5를 얻으십시오 프리파이어 인도네시아 인 석사 2021 스프링스. 그럼 1등 당첨자 프리파이어 마스터리그 시즌 3Division 2 및 5위 UESC FREEFIRE.

NGID 팀 e스포츠 그리고 우승 뿐만 아니라 무료 불 게임 단지. 그러나 성능 계략 Dota 2와 같은 다른 것, 모바일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PES 2021도 달성했습니다.

란스 e스포츠 인도네시아 최고의 시간 스포츠가 되겠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RANS 계획 e스포츠 이것은 부서를 만드는 것 외에도 프리파이어, 그들은 또한 부서를 만들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리고 우선 PUBG.

지난 6월초 RANS e스포츠 PUBG 사업부 등록 오픈 이동하는 그리고 MLBB. 이것은 경쟁에서 경쟁할 수 있는 Raffi Ahmad의 진지함을 보여주는 하나의 증거입니다. e스포츠 고향.

보도된 부문 프리파이어 이것은 권위있는 토너먼트에서 그 능력을 보여줄 것입니다. 마스터리그 시즌 4부 1. 그래서 마스터리그 시즌 4 이것은 선수를 모집하는 토너먼트입니다 전문 e스포츠 국제 무대에서 인도네시아를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습니다.

마스터리그 시즌 4경기는 승격제와 강등제라는 2부제로 나뉜다. 계절 이전에. 디비전 1은 프로 선수로, 디비전 2는 재능 있는 선수로 채워집니다. e스포츠 준전문가.

란스 e스포츠 이것은 따를 것이다 마스터리그 시즌 4 디비전 1. 이 팀은 18개 팀과 경기를 하게 될 것이 확실하다 프리파이어 인도네시아 최고. 이 토너먼트에는 RRQ Hades, ONIC, Olympus, RedBull Rebellion 등 확실히 상대하기 힘든 상대가 있습니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RANS e스포츠 Raffi Ahmad를 선택하는 것은 그것에 맞설 만큼 충분히 용감합니다. 마스터리그 시즌 4. 이번 대회 RANS 때문에 e스포츠 NGID를 획득했습니다 e스포츠 모두와 함께 명단에-그의.

그래서 준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스터리그 시즌 이 4명의 이름과 코치는 다릅니다. 같은 포메이션이라도 말이죠. 란스 e스포츠 그룹을 이기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마스터리그 시즌 (FMLS) IV 및 또한 우승 프리파이어 인도네시아 석사 (FFIM).

마멧이 준비한 것은 사실 RANS에 들어오기 전부터 있었던 것이다. e스포츠. 훈련, 멘탈 등 준비부터 시작해서 추후에 최고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RANS 팀의 모습은 어떻습니까? e스포츠 이것? 다른 팀과 경쟁할 수 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정글러 적응 후 알도스 빌드가 6개인가요?
9월 2일 vcgamers 상점 판매 잔액 무료 관리자 프로모션 철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