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움 없이 스팀 지갑을 구매하는 방법,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가장 바쁜 스팀 게임

구매하려면 스팀월렛 복잡하고 쉬울 필요 없이 결제 측면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방법을 이용해야 합니다.

Steam은 게이머가 PC 게임을 구매하는 주요 플랫폼입니다. 더 빠른 다운로드 속도, 유연한 환불 정책 조건, 대규모 게임 모음 등 Steam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아직도 스팀 지갑 구매 방법에 대해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일반적으로 전 세계 Steam 사용자는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합니다.

하지만 아직 많은 스팀 사용자들이 재학중이기 때문에 신용카드 방식은 부적절해 보입니다. 다행히 Steam Wallet이라는 더 편리한 결제 방법이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충전할 수 있는 Shopee Pay 또는 Gopay와 유사한 스팀 지갑을 구입하세요. 

Vicigers 친구들이 모른다면 OVO 또는 Gopay를 사용하여 잔액을 충전하고 VCGamers에서 스팀 지갑을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OVO 및 Gopay를 사용하여 Steam 지갑을 구매하는 방법

Steam 지갑 구매
VC 시장

오늘날 OVO, GoPay 또는 DANA 잔액을 사용하는 매우 인기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지불 시스템 중 하나에 충분한 잔액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VCGamers에서 Steam 지갑 구매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Steam Wallet 메뉴를 선택하고 구매하려는 금액을 결정하고 OVO, Gopay 또는 DANA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 각 지불 시스템에 대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OVO. OVO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휴대폰의 OVO 애플리케이션에서 프로세스가 계속됩니다. OVO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알림을 통해 결제할 주문을 찾으십시오(종 기호 누르기). 그리고 성공적인 거래가 확인될 때까지 휴대폰 화면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2. 고페이. OVO와 달리 Gojek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바코드를 스캔해야 합니다. PC 화면에서 고페이 메뉴를 선택하고 고젝에 등록된 번호를 입력하면 PC에 바코드가 나타난다. Gojek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결제 옵션을 탭한 다음 카메라로 바코드를 가리킵니다. 휴대폰에 명목 가격이 표시되면 결제 수단으로 Gopay를 선택합니다. 결제가 완료될 때까지 계속합니다. 
  3. 축적. 결제 수단으로 DANA를 선택하면 새 탭이 나타납니다. 결제 방법 선택을 클릭하고 DANA 잔액을 선택하여 이 새 탭에서 결제를 진행합니다. 트랜잭션이 성공할 때까지 프로세스를 계속합니다.

이전 방법과 마찬가지로 코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팀월렛 이메일에. 게임 메뉴와 Steam 지갑 코드를 통해 Steam 애플리케이션에 코드를 입력하세요.

Steam 무료 게임 2022

Steam은 새로운 게임 세계와 미지의 모험을 연결하는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플레이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2022년에는 많은 새로운 게임이 Steam에 추가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무료이고 일부는 구매가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유료 게임이 더 낫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상위 유료 게임을 어렵게 만들 수 있는 놀랍고 독특한 무료 게임이 있습니다.

워프레임

Steam 지갑 구매
워프레임(출처: Steam)

Warframe은 우주 닌자 캐릭터와 대결할 수 있는 최고의 롤플레잉 게임으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친구 할당 및 공유 세계 소셜 영역의 디자인으로 인해 Destiny가 약간 포함된 세련된 액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특수 기능과 멋진 기어로 훨씬 더 흥미로워집니다. 가장 좋은 점은 이 게임이 매우 인기 있는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작자들이 정기적으로 게임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친구와 분대를 구성하고 협동 모드에서 함께 임무를 완수하여 중요한 추가 상품을 획득하는 등 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또한 Warframe 능력을 사용하여 팀원을 치료하고 적의 공격을 분산시키며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장비 조합을 찾을 때까지 레벨을 올리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보세요. 맞춤 설계된 로드아웃을 사용하려면 사나운 재능을 위해 무기고를 맞춤화하세요.

균열

Steam 지갑 구매
균열

RIFT는 Trion Worlds의 인기 있는 무료 Steam 게임으로 흥미로운 MMORPG입니다. Telara의 장대한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캐릭터 성장을 돕고, 새로운 재능을 배우고, 이국적인 무기를 휘두르고 무시무시한 동물과 싸우기 위한 퀘스트를 수행하게 됩니다.

RIFT는 포괄적인 캐릭터 생성 시스템과 무한한 우주 덕분에 성능 향상과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콘텐츠로 광범위한 게임 플레이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와 클래스를 만드세요. 각각 세 가지 종족과 수백 가지 속성과 힘을 가진 수십 개의 독특한 영혼을 가진 두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시작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혼합하고 원할 때마다 다시 전문화하십시오. 갑옷 조각의 미학이 마음에 든다면 괜찮지만 그 양은 캐릭터 구축에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 Steam 여름 세일에서 꼭 구매해야 할 게임!

알비온스 온라인

Steam 지갑 구매
알비온

알비온 온라인은 MMORPG 캐릭터가 미리 정의된 클래스를 따르지 않는 샌드박스로 보다 유연한 플레이 스타일이 가능합니다.

자원을 얻고, 장비를 사고 팔고, 전리품 보관함을 천천히 쌓아 캐릭터를 발전시키고 전투 스타일을 변경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와의 위험한 충돌, 탐험해야 할 많은 생물 군계, 플레이어를 Albion의 한 장소에서 편안하게 끌어들이는 전리품 시스템을 포함하여 세계가 제공할 것이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이 무료 MMO에 몇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넓은 지도.

당신은 Albion Online의 클래스 없는 전투 시스템에서 옷을 입는 것입니다. 재능은 선택한 무기와 방어구에 따라 결정되며,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는 것은 장비를 바꾸는 것만큼 쉽습니다. 상황에 맞게 무기, 방어구, 탈것을 바꾸고 언제든지 새 장비를 사용해 보세요.

또한 읽어보십시오:지금 VC 마켓에서 Steam 지갑을 구매하세요! 자동 보너스 6,000 받기

이제 Steam 지갑 잔액을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Steam 지갑을 구입하는 방법을 알았습니다. 신용카드가 없으면 누구나 쉽고 원활하게 Steam Wallet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만 다이아몬드와 게임 바우처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