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안전한 Steam 차단 해제 방법!

Steam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

Kominfo는 Steam, Origin, Epic Games 및 Battle Net과 같은 인도네시아에서 인기 있는 다양한 게임 플랫폼을 방금 차단했습니다. 게임 플랫폼뿐만 아니라 Dota 2 및 CS:GO 게임도 차단합니다. 걱정 하지마! 여전히 게임 플랫폼을 사용하려는 Viciger를 위해 VCGamers는 차단을 해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증기 및 기타 게임 플랫폼.

Steam, Origin, Epic Games의 차단을 해제하고 차단된 다음 Dota 2 및 CS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GO!

또한 읽기: CS: GO 및 Dota를 포함하여 Kominfo에 의해 차단된 게임 플랫폼

Steam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

DNSCrypt 다운로드 및 설치

DNSCrypt 스팀 차단 해제
DNSCrypt. 출처: dnscrypt.org

DNSCrypt는 dnscrypt-proxy를 구성할 수 있는 간단한 소프트웨어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소프트웨어는 차단된 게임 플랫폼을 열 수 있도록 사용자의 DNS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오픈 소스이므로 소프트웨어의 보안이 보장됩니다.

Vicigers가 사용하는 운영 체제는 물론 다릅니다. 일부는 Windows와 MacOS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DNSCrypt 소프트웨어 버전도 다릅니다. Windows 사용자의 경우 다음에서 Simple DNSCrypt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음 링크. MacOS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링크 DNSCrypt를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Vicigers는 DNSCrypt를 설치하고 소프트웨어를 실행해야 합니다. 기본 페이지가 나타나고 DNSCrypt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Steam 지갑 에이전트가 되는 방법, 풍부한 보너스를 받으세요!

DNSCrypt 사용 방법

Steam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
Steam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 출처: VCGamers

Viciger는 DNSCrypt를 쉽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고 위의 이미지를 가이드로 보십시오. 먼저 "IPv6 서버 사용"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중간에 있는 버튼을 눌러 DNSCrypt 서비스를 활성화합니다.

마지막으로 Vicigers가 사용하는 인터넷 로고 또는 네트워크 카드를 누릅니다. 잠시 기다리면 Vicigers DNS가 변경되어 차단된 게임 플랫폼을 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Vicigers는 Kominfo가 오늘 차단한 게임인 Dota 2 및 CS:GO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DNSCrypt 결과

CS:GO

CS:GO
CS:GO. 출처: VCGamers

DNSCrypt를 사용하기 전에 Vicigers는 플레이할 서버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후 Vicigers는 Kominfo에 의해 차단되기 전처럼 서버를 가져와 CS:GO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프로 선수처럼 CSGO에서 스나이퍼 팁 5가지

도타 2

도타 2
도타 2. 출처: VCGamers

CS:GO와 마찬가지로 차단된 Dota 2도 Steam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DNSCrypt를 사용한 후 Vicigers는 게임 플랫폼으로 Steam에 액세스하고 평소처럼 Steam 게임을 열 수 있습니다.

DNSCrypt를 사용하여 게임을 할 때 Ping이나 인터넷 속도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Vicigers는 평소처럼 편안하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Steam 및 기타 게임 플랫폼의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입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 캐쉬백, 물론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Buka Blokir Steam, Mudah dan Aman!"에 대한 6 댓글

  1. WidyaTekku

    그것은 효과가 있었다. 고마워

    1. 에센트릭스

      오, 시도

  2. 엔크파워레인저

    감사 분 공유 권한

    1. 스털링 말로리 궁수

      다 끝내

      제발

  3. VPN을 사용하면 데이터가 유출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4. 남자

    왜 자꾸 헤어져 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