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dew Valley에서 커피 콩을 찾고 처리하는 방법

스타듀밸리 커피원두 (7)

이번에는 저희 저자들이 스타듀밸리의 원두를 사용하여 바리스타 스타일로 커피를 내리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하겠습니다.

그는 깊다 계략 Stardew 계곡,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매력을 선사하는 커피 원두가 있습니다.

스타듀밸리의 농부들은 보통 일출부터 일몰까지 커피콩을 심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활동은 심기, 채광, 수확, 심지어 커피 한 잔 만들기와 같은 다른 활동과 함께 이루어집니다.

사실, Stardew Valley의 마을을 탐험하면 음료로 생산하거나 심을 수 있는 커피 콩을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글에서 저자는 스타듀밸리의 전형적인 고급 커피 원두의 기본 재료에 대해 두 가지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바리스타 스타일의 커피 한 잔을 만드는 튜토리얼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프링클러 Stardew Valley: 초보자 가이드

Stardew Valley에서 커피콩을 얻고 가공하는 방법

스타듀밸리 커피원두 (1)
Tardew Valley에서 커피 콩을 얻는 방법 (출처: Tegal Harum Village Government)

앞서 언급했듯이, 봄과 여름에는 스타듀밸리에서 커피콩을 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심고 싶으면 10일 안에 수확할 수도 있고, 봄, 여름에는 수확 후 2일 안에 익는다.

커피콩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비료, 즉 기본 비료와 고급 비료는 수확되는 씨앗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커피 원두는 보존병(Preserved Jar)에 보관되며 통(Tong)에 보관하여 커피를 생산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커피콩용 비료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료 증가율 수확 기간
정상 10 일
스피드그로 10% 9일
디럭스 스피드그로 25% 8일
초고속 성장 33% 7 일

커피콩을 심는 것 외에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 카트

커피콩을 찾고 싶다면 금요일과 일요일 오전 8시까지 잿불수액 숲에서 판매하는 상인에게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표준 재고와 특별 재고와 같은 두 가지 유형의 커피 원두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100-1000골드(성장 기회 1.26%)의 비용이 드는 10개의 표준 주식을 판매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특별 재고의 제품 1개를 2,500골드에 판매할 예정이며 이는 약 25%까지 성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먼지 요정

그 외에도 더 많은 커피콩을 얻으려면 광산 41~79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몬스터인 더스트 스프라이트(Dust Sprites)를 통과하면 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석탄을 떨어뜨리는 것과 동반되지만 커피콩을 생산하는 데는 1%만 필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행 카트에서 구매하거나 직접 재배하여 커피 한 잔을 만들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향기로운 커피는 스타드롭 주점에서 300골드에 구입하거나 해변에 있는 보급 상자에서 무료로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농장이나 야시장.

또한 읽으십시오: 스타듀밸리 스프링클러의 종류와 장점

커피 만들기 튜토리얼

스타듀밸리 커피콩 (5)
스타듀커피 (출처: Offline 24hr/Youtube)

나만의 커피를 만들려면 물론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통을 사용하여 추출하는 방법과 커피 머신을 사용하여 만드는 방법입니다.

다음은 이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커피 한 잔을 만드는 단계입니다.

통을 통해 커피 양조

스타듀밸리 커피원두 (2)
커피콩을 가공하는 방법. (출처: 레딧)

Stardew Valley에서 통은 커피를 생산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커피통 만들기 레시피는 농업 레벨 8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레벨에 도달했는지 확인하세요.

필요한 통 재료는 참나무 수지 1개, 구리 주괴 1개, 철 주괴 1개, 나무 조각 30개입니다. 그 외에도 식료품 저장실의 Artisan 또는 Brewer Bundle을 통해 이 술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커피 한 잔을 끓이려면 인벤토리에서 가져와 통에 넣을 수 있는 커피 원두 5개가 필요합니다.

5개의 커피 원두는 일반, 은색 또는 금색과 동일한 유형 및 품질이어야 합니다. 통에 원두 5개가 들어가지 않고 종류와 품질이 다르면 통에 커피가 생산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커피콩을 커피로 만드는 과정은 약 2시간에서 120분정도 소요됩니다.

이 과정에서 카페인을 추가하여 트리플샷 에스프레소를 만들 수 있으며, 이를 맛있는 커피 3잔에 담아 드실 수 있습니다.

커피 한 잔을 마셨다면 다른 마을 사람들에게 선물로 주거나, 축하할 일이 있을 때 대접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ardew Valley에서 사일로를 만드는 방법!

커피 머신을 통해 커피 추출하기

스타듀밸리 커피원두 (3)
커피 만드는 방법(출처: Reddit)

커피 머신을 사용하여 커피를 추출하려면 물론 이 머신이 매일 아침 자동으로 커피 한 잔을 추출합니다.

커피 머신을 제공하는 조지를 위한 선물 특별 주문을 완료한 후에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ayor House의 특별 주문을 통해 받을 수 있는 Evelyn의 특별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플레이어로서 이 임무를 완료하고 Evelyn의 집에 있는 난로에서 부추 12개를 모으는 데 약 28일이 소요됩니다.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당연히 2,000골드와 추가 컷신, 커피 머신을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이 기계는 하루에 1잔의 커피를 생산하며 이 방법은 이 기계에 더 이상 커피 원두를 넣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간단한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타듀밸리에서 월아이 잡는 방법!

커피콩 판매 방법

스타듀밸리 커피원두 (6)
커피콩을 판매하는 방법. (출처: 스타듀 가이드)

커피원두를 판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15~30골드에 판매하실 수 있으며, 이리듐 품질의 커피원두는 직접 판매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일부 커피 원두는 수확하는 데 10일의 가공 기간이 필요하지만 이 두 시즌 동안 그 수가 계속 증가합니다. 그래서, 이것으로 당신은 더 많은 커피 원두를 생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커피콩을 판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커피 한 잔으로 생산하여 잘 팔리도록 하고 150골드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물론, 커피 3잔에 450골드에 판매할 수 있는 트리플 샷 에스프레소 커피 한 잔을 만들 수도 있고, 각 잔을 재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타듀밸리에서 라이너스의 블랙베리 바구니를 찾는 방법!

커피콩의 효능

스타듀밸리 커피원두 (8)
커피원두 활용법 (출처: Twinfinite)

물론 이러한 커피 원두로 인해 얻을 수 있는 이점도 있습니다. 이 중에는 플란넬 셔츠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1분 35초 동안 속도를 버프하고 에너지 3과 체력 1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있습니다.

이 커피 원두는 스타드롭 주점에서 거스를 통해 5,000골드에 얻을 수 있는 에스프레소 트리플 샷을 만들어 재판매할 수 있는 커피 한 잔으로 생산될 수 있습니다.

트리플샷 에스프레소를 마시면 커피의 속도 버프가 4분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 외에도 이 커피는 배송 상자를 사용하여 150골드/컵에 판매할 수 있으며 피에르네 잡화점에는 판매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ardew Valley: 창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귀하의 디지털 제품 요구사항을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하게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