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dew Valley: 창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창고 스타듀밸리

창고는 농업에서 발견되는 농업 건물 유형 중 하나입니다. Stardew 계곡, 게임 시뮬레이션 농장.

계략 2016년 2월 26일에 처음 출시된 이 게임은 Eric "ConcernedApe" Barone이 개발했으며 Story of Season 게임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몇 가지 다른 추가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다른 가축 시뮬레이션 게임과 마찬가지로 작물을 재배하고, 가축을 키우고, 낚시를 하고, 마을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Stardew Valley의 창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논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끝까지 읽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Stardew Valley에서 우리를 만드는 쉬운 방법!

창고 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창고
스타듀밸리의 창고. 출처: Rara Jhie/Youtube

창고는 목수 작업실의 로빈에게서 구입할 수 있는 Stardew Valley의 농업용 건물 유형입니다.

창고를 짓고 싶다면 재료인 나무 300개와 돈 15,000g을 준비해야 합니다.

창고는 목재 550개, 돌 300개, 돈 20,000g을 사용하여 대형 창고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총 35000g을 지불하면 즉시 큰 창고를 지을 수도 있습니다.

큰 창고 Stardew Valley
큰 창고. 출처: Rara Jhie/Youtube

Big Shed 자체의 크기는 17 x 12이고 공간 용량은 일반 창고의 두 배입니다.

이 건물은 내부 플레이어가 다양한 가구, 벽지, 도자기를 사용하여 장식할 수 있는 작은 농가와 같은 기능을 합니다.

창고 내부는 비어있어 다양한 아이템을 채워넣을 수도 있고, 일반 창고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창고의 최대 용량은 67칸이지만 이 건물만 창고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Shed 외에도 90석을 수용할 수 있는 Barn과 136석을 수용할 수 있는 Deluxe Bar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대안은 두 번 업그레이드한 후 최대 351개의 공간을 제공할 수 있는 캐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타듀밸리에서 라이너스의 블랙베리 바구니를 찾는 방법!

Stardew Valley에서 창고를 사용하는 5가지 방법

창고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물품을 보관하는 창고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더 매력적으로 꾸밀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여기 창고를 장식하는 독특한 방법이 있습니다!

보석 재배

창고에서 보석 재배
창고에서 보석을 재배합니다. 출처: 스도멜론/유튜브

보석은 NPC 캐릭터에게 매우 좋은 선물일 뿐만 아니라 유망한 수입원이기도 합니다.

창고를 사용하여 보석을 재배하고 나중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보석을 만들려면 크리스탈라리움이 필요합니다.

Crystalarium은 보석, 음식의 광물 또는 이 게임의 광물 정동석을 복제할 수 있는 기계입니다. 이 기계가 복제할 수 없는 유일한 것은 프리즘 파편입니다.

보석을 만드는 데는 게임 내 약 5일이 소요되지만, 크리스탈리움 기계 30대를 사용하면 총 22,500골드로 보석 3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 도서관

창고 Stardew Valley - 개인 도서관
개인 도서관. 출처: Crystallized TV/Youtube

Stardew Valley의 창고를 장식하는 또 다른 방법은 도서관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펠리칸 시티의 분주함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조용한 장소입니다.

방에 여러 개의 책장과 테이블, 의자를 추가하여 건물 내부를 꾸밀 수 있습니다.

온실

두 번째 온실로 창고
두 번째 온실로 창고. 출처: Crystallized TV/Youtube

창고를 두 번째 온실로 사용하여 다양한 식물과 과일을 재배할 수도 있습니다.

정원 가꾸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창고를 추가 온실로 바꾸는 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음료실

Stardew Valley Shed - 음료실
음료를 만드는 장소로 창고. 출처: mGaud/유튜브

보석 외에도 음료는 Stardew Valley에서 또 다른 매우 유망한 수입원이 될 수 있습니다.

야생의 원료나 직접 재배한 식물을 이용해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생산할 수 있는 음료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농사 활동이 방해되기 때문에 술자리는 겨울철에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 수족관

Stardew Valley Shed - 개인 수족관
개인 수족관. 출처: Crystallized TV/Youtube

바다 생물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창고를 개인 수족관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업데이트 1.5에 추가되었으며 Ginger Island라는 새로운 지역도 추가되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추가하고 개인 수족관을 긴 하루 일과를 마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Stardew Valley의 창고에 대해 여러분이 알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그럼, 창고 장식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또한 읽으십시오: Stardew Valley에서 사일로를 만드는 방법!

좋아하는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는 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다음에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