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B PUBG에서 Hotdrop을 쉽게 획득하는 방법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기 위한 PUBG 위치

소스노브카 군사기지(SMB) 배그)는 에란겔 맵의 핫드롭 위치 중 하나입니다. SMB PUBG에서 쉽게 전투에서 승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PUBG Mobile에는 매우 독특한 기능, 메커니즘 및 맵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싸울 최적의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UBG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맵인 에란겔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늘어나면서 인기 지역으로 많은 플레이어가 몰려들고 있습니다. SMB PUBG는 이 지역에 상륙하는 많은 방문객들이 자주 찾는 인기 장소입니다. 

다음은 SMB PUBG에서 핫 드롭 배틀에서 승리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SMB PUBG에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방법

건물 C 먼저 받기

SMB PUBG
에란겔

C동은 SMB PUBG의 북쪽에 위치한 에란겔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입니다. 알파벳 'C'자 모양의 3개 건물은 독특한 모양과 많은 전리품으로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건물 C를 제어할 수 있는 사람들은 종종 전체 전투 기지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명한 이유로 먼저 건물에 있는 상대를 제거해야 합니다.

C 모양의 세 건물에는 이 지역에서 가장 좋은 전리품이 있습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는 클래식 배틀 로얄 경기에서 더 오래 싸우고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레벨 3 전리품을 얻기 위해 이 세 건물에 착륙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같은 목적으로 이 건물에 내려오는 다른 사람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당신은 지붕에 떨어져 쉽게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익을 위해 타워를 사용

SMB PUBG
저격수

SMB PUBG의 북서쪽 가장자리에 있는 타워는 이 지역에서 가장 높은 지점입니다. 타워를 점령할 수 있는 당신은 높이 측면에서 추가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탑 꼭대기에 있는 당신은 당신 아래에 있는 상대를 쉽게 쏘거나 뿌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에게 기절한 후에는 부활하기가 어려워집니다.

낙하산 기술을 완성한 사람들은 탑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탑은 주변에서 가장 높은 구조물이기 때문에 솔로 모드에서 클래식 경기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건물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워에 착륙하면 고도 이점이 보장될 뿐만 아니라 최소한 레벨 1 헬멧과 조끼, 총이 함께 제공됩니다. 아래를 배회하는 적들을 쉽게 물리치고 킬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디비전 2 및 2 사용

SMB PUBG
분대

e스포츠 선수들은 2-2 스플릿의 사용을 대중화했습니다. 이 방법은 SMB PUBG에서도 쉽고 효과적입니다. 핫 드롭 상황에서 여러 팀원이 단일 건물에서 약탈할 수 있는 반면 다른 팀원은 엄호 사격을 제공하기 위해 기울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IGL의 전략 수립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으며 분할 2 및 2 방법은 올바르게 실행될 때 정말 잘 작동하여 분대가 전투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전략은 게임 플레이에도 흡수될 수 있습니다. Sosnovka BGMI 군사 기지에 있는 West and Observatory 단지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란겔에서 PUBG 모바일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최고의 무기 콤보

가장 빠른 착륙 방법 사용

SMB PUBG
PUBG 낙하산

상륙은 이 게임의 핫 드롭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빠른 착륙에 대한 지식이 있는 숙련된 플레이어는 종종 작업에 대응하여 가장 빠르게 착지했습니다. 이것은 때때로 당신이 공중에 있는 적을 쓰러뜨릴 수 있게 해줍니다.

비행기의 경로에 가까운 낙하의 경우 Erangel의 750m 표시에 낙하하여 SMB PUBG에서 다른 플레이어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에서 전리품과 적은 전투를 위한 최고의 PUBG 드롭 위치 5곳

게임에 존재하는 6개의 클래식 모드 맵 중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가장 오래된 에란겔 맵에서 배틀로얄 경험에 몰입했습니다.

Erangel에는 플레이어가 약탈과 전투에 관심을 갖게 만드는 많은 드롭 위치가 있지만 위의 기사에서 우리는 SMB PUBG Mobile에서 생존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보았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