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2022년 1월 별빛 스킨 프라이즈입니다.

2022년 1월 별빛 스킨

2022년 1월 별빛 스킨 상품이 다수 출시됩니다. 출시 예정인 별빛 스킨은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물론 멋지고 멋지다.

2022년 1월 별빛 스킨은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 경험에 확실히 추가될 것입니다.

2022년 1월 별빛 스킨의 존재는 플레이하는 동안 확실히 당신을 더욱 만족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물론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어떤 영웅이 2022년 1월 스타라이트 스킨 상품을 받게 될지 이미 궁금하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hadow Twinblades를 사용하는 MLBB 마법사 영웅, 게임 지배오!

또한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 제공될 2022년 1월 별빛 스킨에 대해서도 확실히 알고 싶으실 것입니다. 이를 알면 곧 출시될 2022년 1월 별빛 스킨을 받을 준비가 확실히 되어 있을 것입니다.

2022년 1월 다수의 스타라이트 스킨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물론 당신은 별빛 피부를 갖고 싶어합니다.

그럼 2022년 1월 출시 예정인 스타라이트 스킨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에 대한 후기를 살펴보자.

2022년 1월 별빛 스킨

2022년 1월 별빛 스킨

다가오는 2022년 1월 Starligt 스킨을 검토하겠습니다. 별빛 스킨은 2022년 오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얻을 수 있는 여러 유형의 스킨이 있습니다. 그 중 스킨 콜렉터와 스킨 스타라이트.

가장 중요한 것은 이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고 게임을 계속 업데이트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이벤트를 계속 따라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Counter Hero Wanwan은이 영웅과 함께 움직이지 않습니다!

게임의 이벤트는 물론 게임 플레이어에게 매우 흥미 롭습니다. 또한 이를 따라야 게임에서 흥미로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클린트 오퍼레이터 CL

클린트 스킨 스타라이트 2022년 1월

CLint 오퍼레이터 CL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출시될 2022년 1월 별빛 스킨입니다. Clint Operator CL은 최신 스킨입니다.

플레이어 Clint는 확실히 이 스킨을 갖고 싶어합니다. 왜냐하면 이 스킨은 쿨한 모습으로 나왔기 때문입니다.

클린트는 많은 사람들을 보호하는 요원으로 존재한다. Clint는 파란색이 주를 이루는 전형적인 에이전트 의상과 함께 총과 모자를 착용합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확실히 새로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시 이 피부를 가지십시오.

아카이 – Akazonae Samurai

아카이 오케이

다음 영웅은 아카이입니다. 2022년 1월 스킨 스타라이트 셀렉션에 포함된 영웅입니다.

탱크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이미 스타라이트 멤버를 받았습니다. Akai의 Starlight Skin의 최초 도착은 환영받았습니다. 사실 Akai가 그렇게 될 것이라고 아무도 예상하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Akai는 창을 사용하여 매우 강하게 나타납니다. 사무라이인 이 영웅은 감히 자신과 대면하는 상대를 살육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Akai의 고통스러운 빌드, Tai Chi로 적을 학살하십시오!

아카이가 주는 효과도 붉은색을 띤다. 또한 게임에서 그가 가진 모든 기술에 영향을 미칩니다.

조각 교환소에서 등장한 아카이 스킨입니다. Akai 플레이어는 구매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별되는 것은 Starlight 로고 여부입니다.

조헤드 – 캔디 베어

Jawhead - 캔디 베어

Starlight Member에 등장하는 또 다른 스킨은 Hero Jawhead의 Candy Bear입니다. 영웅 플레이어는 이 스킨이 2022년 1월에 출시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Starlight Member 2022 기능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당장 구매하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2022년 초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Candy Bear에는 인형 또는 소녀 장난감 테마가 있습니다. Jawhead는 인형과 함께 변경됩니다. Jawhead는 이 스킨으로 분홍색 테디 베어로 변신합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Jawhead의 강도와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이 스킨은 Fragment Shop에 아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이 스킨이 전혀 없고 별빛 로고가 추가되어 있다면 당연히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사이클롭스 - 심해 구조자

사이클롭스 심해 구조자

연초에 Starlight Cyclops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별빛 스킨은 2022년 1월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이 스킨은 경품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부를 가질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2018년 사이클롭스의 별빛이 나타났다. 물론 그것은 아주 오래전 일이다. 현재 스킨의 원본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어둡고 고요한 심해의 잠수부를 테마로 등장합니다. 사이클롭스만이 감히 다이빙을 했다고 합니다.

가지고 사용하다 보면 사이클롭스 보급품에 물 효과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Cyclops를 우월하게 만들 것입니다.

사이클롭스 플레이어는 Fragment Shop에 이 스킨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면 이 스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야부사 – 생물학적 병사

스킨 스타라이트 2022 하야부사 오케이

2022년 1월에 등장할 다음 스킨은 하야부사입니다. 이 스킨으로 Hayabusa는 생물학의 영향을 받는 부대로 존재하게 됩니다.

이 영웅은 매우 강력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게다가 갑옷도 화학 원소가 섞여 있어서 크기도 컸다.

이 별빛 스킨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정말 많이 팔렸습니다. 하야부사의 모습이 너무 멋있기 때문이다.

Hayabusa 플레이어에게는 지금이 적기입니다. 이 스킨은 2022년 1월 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바로 그 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마지막 단어

위의 내용은 스킨 스타라이트 2022년 1월에 대한 여러 리뷰입니다. 새로운 스킨이나 다시 나타날 스킨을 얻는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이 네 가지 스킨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이 확실히 흥미로울 것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플레이하고 싶은 스킨을 선택하고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