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무료 Mobile Legends 스킨에 대한 정보 유출

영역 감시자

무료 이벤트 스킨 모바일 레전드 2022년 8월, 선수들을 맞이합니다. 예, 2022년 8월에 플레이어에게 무료 스킨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최소 4개 있을 예정입니다. 물론 이것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에게 희소식입니다.

Moonton 자체는 현재 정기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무료 Mobile Legends 스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2년 8월, Moonton이 여러분에게 선사한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 자리에서 VCGamers는 2022년 8월 무료 MLBB 스킨 이벤트에 대한 유출 정보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어떤 이벤트가 궁금하신가요? 자, 아래의 전체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무료 모바일 레전드 스킨 이벤트 목록

Dailyspin 및 Dafunda에서 보도한 2022년 8월의 4가지 무료 MLBB 스킨에 대한 정보가 유출되어 놓쳐서는 안 됩니다.

할리 기념일 스킨

Mobile Legends 무료 스킨
Harley는 2022년 8월에 무료 스킨을 얻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모바일 레전드 6주년입니다. 그래서 이번 연례 행사에서 Moonton은 플레이어들에게 무료 스킨을 제공할 것입니다.

Moonton은 Mobile Legends 생일마다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6주년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들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할리 스킨이 있습니다.

타무즈 쿵푸

Mobile Legends 무료 스킨
Thamuz는 2022년 8월에 이벤트 스킨을 받았습니다.

2022년 8월의 또 다른 무료 MLBB 스킨 이벤트는 모바일 레전드 x 쿵푸 팬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Moonton이 무료로 공유하는 협동 스킨이 있습니다.

스킨은 영웅의 스킨입니다. Thamuz. Thamuz 스킨을 얻으려면 미션에 친구를 초대하거나 친구를 초대해야 합니다. 그러나 초대해야 하는 주제 수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없습니다.

MLBB x 쿵푸팬더

Mobile Legends 무료 스킨
2022년 8월 판다 스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Akai

여전히 MLBB x Kungfu Panda에는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스킨을 가진 많은 영웅들이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또한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10회 등록하면 무료 에픽 스킨 1개를 제공합니다. 완료해야 할 임무에 대해서는 아직 정보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ou ML the Kung Fu Master의 이야기

스타워즈 페이즈 2

Mobile Legends 무료 스킨
Star Wars MLBB 이벤트에는 무료 스킨이 있습니다.

마지막 배포 이벤트 MLBB 무료 스킨 2022년 8월에는 스타워즈 페이즈 2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2년 8월 6-9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0회 추첨 시 스페셜 스킨 1개를 무료로 드립니다. 모든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총 14개의 무료 티켓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스페셜 스킨 1개뿐만 아니라 보유한 갤럭시 크레딧을 교환하여 더 많은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그러나 Galactic Credit의 금액이 최소 인출 한도를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2022년 8월 무료 MLBB 스킨에 대한 유출 정보에 대한 논의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에 의견을 남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계속 방문 VCGamers 따라서 Mobile Legends 팁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Thamuz Antimage 빌드 권장 사항, 심각한 문제!

물론 Mobile Legends의 저렴하고 빠른 충전 다이아몬드는 다음에서만 신뢰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