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달해야 하는 5가지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PUBG 모바일 2.2

슈팅 스킬을 갖추는 것이 이 게임에서 가장 좋은 점입니다. 최고의 무기도 필요합니다. 5 프로 플레이어 무기가 있습니다 배그 킬을 더 쉽게 하기 위해 마스터해야 합니다.

PUBG Mobile에서는 맵의 여러 위치에 여러 무기가 배포됩니다. 물론 이러한 다양한 유형의 무기도 고유한 특성과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게임 플레이와 게임 조건을 개선해야 하기 때문에 무기 선택이 좀 더 어렵습니다.

야만인 플레이를 좋아한다면 배낭에 돌격 소총, 기관단총 또는 산탄총과 함께 두 개의 총을 가져가십시오.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저격수가 원거리에서 적을 죽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PUBG 기사에서는 PUBG Mobile 플레이어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목록을 제공합니다.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는 무엇인가요? 다음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목록

SK-12 산탄총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SK 12

SK-12 산탄총은 처음으로 사용해야 하는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지도의 거의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덕분에 플레이어는 특히 게임 시작 시 Sk-12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알다시피, 이 시점에서 당신은 항상 근거리에서 사격해야 하며 이 단일 사냥용 소총의 세부 사항은 매우 잘 지원됩니다.

교황의 사격은 다른 어떤 종류의 사냥용 소총보다 빠릅니다. 이것은 Sk-12를 선수들에게 인기있게 만들었습니다. 바 스타일 게임을 하시는 분들에게 이 무기는 높은 데미지와 충분한 탄약 용량 때문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미니 14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미니 14

Mini 14는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이기도 합니다. DMR 무기 중 Mini 14는 PUBG Mobile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얇은 후퇴 외에도 이 무기는 중장거리 전투 능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저격 애호가에게는 이 무기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빠른 설정은 차치하고라도 Mini 14는 "친환경" 무기입니다. 즉,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플레이어가 바로 뛰어드는 것 같습니다. 

Mini 14는 장거리 적에게 잘 사용되는 지정사수소총(DMR)입니다. 5.56mm 탄환과 하나의 클립에 30개의 탄환을 배치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는 이 무기는 탄창 용량이 충분합니다.

Mini 14의 장거리 무기 스트랩은 고통스럽고 치명적이며 x6 또는 x8 범위로 조준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무기의 공격을 피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이 장거리 미사일은 치명적일 수 있고 목표물에 명중할 수 있습니다.

베릴 M762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M762

베릴 M762 치명적인 돌격 소총이며 PUBG Mobile 프로 플레이어 무기가 됩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들은 갈색 탄환 무기가 다른 탄환 색상에 비해 많은 데미지를 입혀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Beryl M762는 물론 PUBG Mobile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하는 둥근 갈색 무기입니다.

Beryl M762는 경 사진 팔뚝, 레이저 조준기 및 스톡으로 구성된 낮은 탄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 가지 부착물을 사용하면 Beryl M762를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가 다른 돌격 소총보다 더 자주 선택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M762 또는 단순히 Beryl이라고 불리는 것은 AKM과 같은 고통스러운 손상을 가진 7.62mm 총알 무기입니다. 하지만 베릴은 타격이 더 강하고 덜 아프기 때문에 경기력이 더 좋다.

x4, x6 조준경을 사용할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반동이 크기 때문에 장거리에는 권장하지 않는 무기입니다. 근거리에서 M762는 적이 움직이지 않는 동안 고통스러운 상처를 입습니다.

Kar98K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카르

카라비너 98 Kurz 또는 Kar98k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저격수 클래스 무기입니다. 이 무기에 많은 피해를 줍니다. 사실 적이 레벨 3 조끼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세 번의 바디샷으로만 관통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단일 무기는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전투 초반에 이 무기를 찾으면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무기는 게임 중반부터 끝까지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여성 전용 토너먼트 개최

M416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M4

마지막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는 M416입니다. 이것은 PUBG Mobile 메타에서 사라지지 않은 돌격 소총 무기입니다. 사실 거의 모든 플레이어가 이 무기를 좋아하는데, 우승자 치킨 디너에서 우승할 수 있는 자세한 자격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무기는 중거리 및 단거리 전투에 매우 적합합니다. M416은 녹색 탄약을 사용하는 무기로 공격력은 물론 반동도 좋습니다. 덕분에 M416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이며 결국 PUBG Mobile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입니다.

M416은 5.56mm 탄약을 사용하는 무기 유형입니다. 이 무기는 균형 잡힌 후퇴와 매우 빠른 공격이 있기 때문에 푸시 범위에서 PUBG 플레이어가 매우 탐내는 무기입니다.

이 백만 명의 무기는 치명적입니다. 완전히 부착된 이 무기를 사용하면 쌍안경으로 근거리 및 원거리의 적을 쉽게 조준할 수 있습니다.

많은 PUBG Mobile 무기 목록 중에서 플레이어는 흥미로운 세부 사항 때문에 마침내 5개의 목록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이 무기는 우승 치킨 디너에서 우승하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KM, UMP 및 SCAR-L을 위한 최고의 PUBG 모바일 첨부 파일

어떤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까? 아래에 답변을 작성하세요. PUBG 게임에 대한 더 흥미로운 정보를 보려면 VCGamers를 방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