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FF 계정이 금지되었습니까? 최악의 이유 3가지를 확인하세요!

ff 계정 금지

안녕 Vicigers! Free Fire 또는 종종 FF라고 불리는 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많은 국가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FF를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는 Banned/Suspended라는 이름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가레나 게임 개발자 이 플레이어의 계정을 시스템으로 동결하여 제재를 가했습니다. 치트 방지 플레이어 계정의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플레이어가 치트. 사실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금지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Free Fire 계정. 당황할 필요가 없으므로 이러한 일이 발생할 수 있는 이유, 기간/기간 및 차단된 계정을 처리하는 방법을 모두 확인하십시오.금지 다음과 같은. 이것을 확인하자!

이유

당신의 플레이가 나쁘거나 일부러 졌다

이것은 이전 거래에서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이미 지불했거나 패션 당시의 다른 것들 순위 을 목표로 푸시 랭크 한쪽이 다른 쪽을 쉽게 이기게 하여 의도적으로 지는 것입니다. Free Fire 게임에서는 이와 같은 일이 금지되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독성 플레이어입니다!

여기에서 누가 졌을 때 화를 내고, SARA 요소를 모욕하고, 모욕하고, 심지어 차별하고, 자신의 게임이 나쁘다고 다른 사람을 비난합니까?

자신이 어떤 유형의 중독성 게이머인지 확인하십시오. 게이머의 10가지 유형, 당신은? - 1 부. 그 이유는 귀하의 계정이 적중되면 금지 그것은 많은 당사자들이 귀하의 행동으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귀하는 그들에 의해 FF에 보고되었습니다. 조심해, 얘들아!

당신은 치터입니다/치터와의 협력

귀하 또는 귀하의 팀 구성원이 코드를 사용하는 경우 치트, 그러면 동일한 처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동료, 코드 사용자 보호 차원에서 치트 또한 당신이 혜택을 치트 친구가 사용합니다.

잡히면 사기꾼 반드시 당할 것이다 금지, 영구까지. 따라서 메인 계정을 사용하지 말고 세컨드 계정으로 게임을 해보세요.

시간 범위

일시적인

일반적으로 시간 간격 금지 가장 가벼운 것은 3일입니다. 금지 시간(예: 3일)이 지나면 계정에 다시 액세스하여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위반 유형에 따라 기간 금지 다양할 수 있으며 1주일, 1개월 또는 최대 6개월이 될 수 있습니다.

시원한Garena도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금지된 장치 ~에 스마트폰 입력하는 데 사용 개발자 블랙리스트 한 번 새 계정을 만들어도 다시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영구적인

가장 심한 위반은 영구적으로 금지되는 형태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절대적으로 제재를 받을 이러한 유형의 위반은 특히 Gareba가 귀하가 속임수를 썼다는 강력한 증거를 발견한 경우 사기꾼입니다. 이 경우 계정이 정상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낮습니다.

계정 복원 팁

응용 프로그램 사용

  1. 다음 링크를 클릭하여 VIRTUALXPOSED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가상XPOSED (가급적이면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열고 선택하십시오. 설치하다.
  3. 설치가 완료된 후 VIRTUALXPOSED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다.
  4. 위의 그림과 같이, 스와이프 메뉴 위로 선택한 다음 선택 Xposed 설치 프로그램.
  5. 신청 공간에 진입 후 왼쪽 상단의 세 줄 기호를 클릭한 후 메뉴를 선택합니다. 다운로드.
  6. 아래 이미지 가이드를 보시고 클릭하세요. 상 찾다 입력 "안드로이드 기기 체인저"
  7. 다음 클릭 안드로이드 기기 관리자 그런 다음 메뉴를 입력  버전, 그냥 클릭 설치.
  8. 설치가 완료되면 3줄 메뉴를 열고 메뉴를 선택합니다. 모듈 >> 수도꼭지 틱 체인저.
  9. 결정적인, 재부팅 메뉴로 이동하여 VirtualXposed 설정, 클릭 동그라미를 친 다음 클릭 재부팅
  10. 에게-클론 virtualXPOSED를 통한 무료 화재 응용 프로그램, 먼저 이전에 설치된 무료 화재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십시오.
  11. 제거가 완료된 후 Playstore/Google Store/Apple Store를 통해 Free Fire를 다시 설치합니다.
  12. 설치가 완료되면 VirtualXposed 애플리케이션을 연 다음 메뉴로 들어갑니다. 설정, 수도꼭지  원 및 선택 앱 추가 그런 다음 선택 프리파이어.
  13. 완료.

가레나에게 항의하기

Garena에 불만 사항을 제출하려면 다음 방법을 따르십시오.

  1. 스마트폰 또는 PC에서 브라우저를 연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가레나 지원. 먼저 로그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2. 옵션에 계략 그런 다음 무료 화재를 선택하십시오.
  3. 다음 옵션 범주 골라보세요 계정.
  4. 그런 다음 하위 카테고리, 옵션을 선택하세요 금지된 계정.
  5. 이 페이지에서 메시지 섹션에 불만 사항이 포함된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6. 완료되면 클릭해주세요 보내다. Garena의 응답을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Garena가 신고를 승인하면 프리파이어 계정이 정상으로 돌아가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