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플레이해야 하는 다른 모바일 RPG와 비교했을 때 그레이 레이븐의 5가지 장점

징벌하는 회색 까마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징벌하는 회색 까마귀 (글쓰기 벌칙: 그레이 레이븐). 액션 RPG 모바일 게임 이것은에서 개발자 이 쿠로 게임은 2021년 글로벌 버전으로 출시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 게임은 처음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서버 중국 2019년 12월 5일 출시. 서버 일본은 1년 후인 2020년 12월 4일에 이어집니다.

2021년 7월 16일 Kuro Game이 글로벌 출시되면 세계 다른 지역의 플레이어도 마침내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3개의 글로벌 서버가 있습니다. 즉, 아시아 - 태평양, 북미(북아메리카), 유럽.

처벌: 그레이 레이븐 또는 간단히 PGR 서버 글로벌은 RPG 타입 계략. Android 및 iOS에서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PC의 경우 BlueStack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GR은 다른 잘 알려진 RPG 게임에 대한 강력한 경쟁자라고합니다. 개발자 miHoYo는 Honkai Impact 3rd입니다.

그러나 PGR 자체에는 플레이 이유를 강화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계략 이것. 다른 모바일 RPG와 차별화되는 퍼니싱 : 그레이 레이븐의 5가지 장점을 소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Impact 3 액션 롤플레잉 최대 그래픽

과학적 학문 흥미로운 이야기

그레이 레이븐을 처벌하는 개념이 있습니다. 액션RPG 모바일 게임 전체 스토리를 알려주는 비주얼 노벨 시스템의 존재로 진전 핵심 이야기 계략.

이 게임의 설정은 기간 종말 이후 또는 미래의 지구 파괴. 이 게임에서 말하는 세계는 파괴되었고 일부 인간은 Punishing이라는 바이러스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당신은 지도자의 역할을 하거나 부름을 받을 것입니다. 사령관 특별한 팀을 위해태스크포스) 그레이 레이븐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Gray Raven 자체는 일반적으로 Android라고합니다. 건설하다 퍼니싱 바이러스와 더 일찍 싸울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이야기를 진행하는 동안 전 세계에 노출된 다양한 비밀을 발견하게 됩니다. 계략 PGR, 퍼니싱 바이러스, Corrupted라는 퍼니싱 바이러스의 영향을 받는 다양한 몬스터들과 다양한 난이도로 전투를 벌이는 흥미로운 일들.

업그레이드 시스템 구조

구조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파티 너. 플레이를 시작하면 Grey Raven 팀, 즉 Lucia, Liv, Lee의 A 등급 캐릭터 3명을 얻게 됩니다.

당신은 또한 얻을 것이다 건설하다 물론 5가지 중 아무거나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S랭크를 무료로 입력하세요. 건설하다 주어진다.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무료 별 5개

에스 계급 Karenina - Ember, Liv - Luminance, Kamui - Tenebrion, Lee - Entrophy, Nanami - Pulse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챠 시스템과 캐릭터 티어 랭크가 있는 다른 RPG 게임과 달리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업그레이드 시스템의 형태로 플레이어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순위 S랭크 캐릭터를 너무 많이 목표로 삼아 강해질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 A 등급 Bianca – Zero가 있는 경우 여전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건설하다 네이밍으로 S랭크가 된다 진화하다 사용 파편 수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샤드 에서 구할 수 있기 때문에 Gacha에서 직접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가게 플레이하면서 얻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계략.

게임 플레이 고유 징벌 그레이 레이븐

징징 그레이 레이븐 게임 플레이

언뜻 보기에 Punishing Gray Raven은 Honkai Impact 3rd와 동일한 UI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결과, Punishing Gray Raven은 게임 플레이 다른.

활성화 버튼 기술 다른 RPG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는 캐릭터들이 시간과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쿨다운.

PGR에는 버튼이 없습니다. 기술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하는 기능을 하는 오브를 활성화하려면 더 공격적으로 공격해야 합니다. 기술.

스킬과 오브 시스템의 결합

모든 공격 또는 일반 공격 당신이 하는 일은 Orb를 생산할 것입니다. 오브의 기능()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기술 그리고 궁극의 기술 소유하고 있는 건설하다.

건설하다 다른 오브 조합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기술.

조합을 이해하면 새로운 캐릭터의 잠재력이 극대화됩니다. 기술 Orb 소유 및 수 업그레이드 재생된 오브의 힘.

각각 소유한 2개의 스킬이 있습니다. 건설하다 그건 액티브 스킬 그리고 패시브 스킬. 액티브 스킬 에 의해 사용됩니다 구조 있는 동안 필드.

패시브 스킬 다양하다 재생하다 Orbs는 더 빠르거나 도움이 됩니다. 치유하다 당신의 팀.

확정 뽑기

처벌: 그레이 레이븐은 보장된 가챠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충분히 친절합니다. 이 시스템은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건설하다 에 존재하는 현수막 만큼 잘 현수막 무기.

원하는 캐릭터나 무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캐릭터 또는 무기를 얻을 것입니다 당기다 그건 확실합니다. 을 위한 배너 구조 총은 60배, 30배.

이 세트는 S 랭크뿐만 아니라 A 랭크에도 적용됩니다. 당신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기다 A랭크 캐릭터나 무기만 원한다면 여러 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