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시즌마다 흥행하는 타투뱅, 렉트!

똑바로

직사각형 개요

안녕 Vicigers! 온라인 게임 Mobile Legends(ML)의 애호가로서 많은 분들이 이미 인도네시아의 프로 E-스포츠 선수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프로 선수들에게는 드문 일이 아닙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흥미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널리 논의된 프로 선수 중 하나는 Rekt였습니다. 본명이 Gustian Hidayat인 남자는 1996년 8월 13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EVOS E-Sport 팀에 합류했습니다.

Gustian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 플레이어입니다. 플레이할 때 그의 능력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Rekt는 침착하고 멋진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스티안은 사나우거나 치명적인 프로 선수는 아니지만 차분한 플레이 방식으로 유명하며 팀워크와 팀 정신은 물론 팀 컨디션을 유지하며 경기를 펼칠 수 있는 선수다.

당연히 Gustian은 차분한 플레이 방식으로 EVOS Mobile Legends 팀의 주장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Gustian은 마닐라에서 열린 2019 Sea Games 기간 동안 인도네시아 대표 Mobile Legends E-스포츠 팀의 책임자가 되었습니다.

이 프로 선수는 어릴 때부터, 심지어 초등학교 때부터 게임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당시 Gustian은 다른 말로 MMORPG로 알려진 게임인 Ragnarok을 좋아했습니다. 전설 PS 플레이어가 선호합니다.

거기서부터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대한 Gustian의 열정이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친구가 함께 플레이하자고 하자 온라인 게임 모바일 레전드(ML)를 시작했습니다.

커리어 여정

Gustian은 게임이 DOTA 게임과 유사하다고 생각했고 마침내 게임에 중독되기 시작했습니다. 거기서 멈추지 않고 Rekt는 마침내 Mobile Legends 프로 플레이어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구스티안은 부모님의 반대로 모바일 레전드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해 진지하게 임했습니다. 그의 집념으로 Gustian은 마침내 Mobile Legends에서 신뢰할 수 있는 프로 선수가 되는 데 성공했음을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Gustian조차도 국제 토너먼트에서 인도네시아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점점 더 커지고 유명해져서 그가 참여하는 팀, 즉 EVOS E-sport의 성과에 종종 기여합니다.

모바일 레전드(ML)의 프로 선수인 구스티안은 농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쌀을 심는 것은 농부가 아닙니다. 여기서 농부는 그가 암살자 영웅이나 명사수를 사용할 때 그의 농업 속도가 매우 매혹적이기 때문입니다.

Gustian은 오랜 경력의 플레이어이거나 Mobile Legends의 베테랑 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ekt는 첫 번째 MPL 시즌 토너먼트부터 Mobile Legends를 활발히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때부터 농부라는 별명이 생겼다.

문제의 농사 속도는 엉뚱한 짓을 하고 있는 적들을 납치하거나 정글 속을 들여다보며 금을 찾는 과정이다. EVOS에 합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Gustian은 MPL 시즌 1에서 Bigetron을 방어했습니다.

이후 MPL 시즌 2에서 Louvre E-sport로 이적했고 MPL 시즌 3에서 EVOS로 이적해 현재까지 EVOS 팀에서 경력을 쌓았다. 시즌마다 팀을 바꿔야 하는 Rekt에게는 쉽지 않은 경력 여정입니다.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로 활동하면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Rekt는 MPL 시즌 4, 크라팅뎅 인도네시아 e스포츠 챔피언십, 2019년 인도네시아 e스포츠 내셔널 챔피언십, MLBB 월드컵(M1)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MPL 시즌 6 동안 EVOS 팀의 성능이 좋지 않은 것은 유감입니다. 다행히도 Rekt는 낙담하지 않았습니다. Offflaner를 플레이하는 동안 Rekt는 결국 하드 캐리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살인 기계로 돌아갑니다.

Rekt는 실제로 팀을 강하고 견고하게 유지할 수 있는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Rekt가 플레이하는 동안 친구들이 지저분해 지더라도 Rekt는 차분한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Rekt는 여전히 게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EVOS에 의해 설명되었습니다.

Rekt는 Mobile Legends의 Esport 지점에서 인도네시아 팀을 방어했을 때 팀 주장이 되었습니다. 팀의 주장이 되었을 때 정말 많은 서클에서 찬반 양론이 있었지만 Rekt가 선발을 통과하고 많은 토너먼트에서 우승했기 때문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Rekt는 누구에게나 쉽게 적응하는 선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를 우상화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렉트는 그야말로 하드캐리 스페셜리스트로 실력을 갈고 닦기 위해 꾸준히 연습하고 있다.

또한 읽기: 아기 호랑이 Ferxiic에 대한 사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