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Redmi Note 10, 이제 인도네시아에서 공식 출시

새로운 Redmi Note 10, 이제 인도네시아에서 공식 출시

지난 화요일, 2021년 3월 30일 Xiaomi는 #JawaranyaAMOLED 해시태그로 홍보한 Redmi Note 10 및 Redmi Note 10 Pro라는 두 가지 우승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aomi의 Redmi Note 10은 3월 말에 공식적으로 출시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예, 사실입니다. 이 휴대폰은 삼성의 이 AMOLED 화면을 사용하는 최초의 Redmi 및 Redmi Note 시리즈입니다.

먼저 Redmi Note 10 시리즈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이 기기를 구매할 때 어떤 매력이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Redmi Note 10에 대해 알아야 할 6가지!

  • 6.43인치 Full HD AMOLED 패널 화면

이 HP는 이후에 발표될 경쟁사의 HP에 대한 벤치마크가 될 것 같습니다.

경쟁사가 IPS 화면에 빠르게 만족한다면 2021년 초에는 분명히 패배를 느낄 것입니다. 4월에 Redmi Note 10의 잠재적인 구매자가 많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Redmi Note 시리즈에서 삼성이 만든 이 AMOLED 화면에 누가 관심이 없습니까? 그런 다음 이 화면은 1100nits의 최대 밝기 수준으로도 지원됩니다. 이것은 진정으로 Xiaomi의 놀라운 돌파구입니다.

Xiaomi는 특히 이 대유행 기간 동안 판매를 늘리는 데 필요한 사항에 대해 좋은 연구를 수행한 것 같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Xiaomi!

  • 인도네시아 최초의 최신 시리즈 6 프로세서

스냅드래곤 678 레드미 노트 10
출처: Redmi Xiaomi 인도네시아 소셜 미디어

최근 일부 장치에서 항상 첫 번째 단어를 유지하면서 Xiaomi가 실제로 그런 방식으로 이것을 연구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예를 들어 Snapdragon 678이라는 Qualcomm의 최신 6 시리즈 프로세서를 인도네시아에 처음으로 도입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Redmi Note 10 내부에 내장된 현재 Qualcomm의 가장 강력한 Snapdragon 6 시리즈입니다.

  • 고속 충전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이것이 Redmi Note의 상표가 된 것처럼 보이지만 Xiaomi는 계속해서 이러한 사양을 Redmi Note 10에 도입했기 때문에 여전히 감사합니다.

5000mAh 배터리를 장착하고 최대 33와트의 고속 충전(상자에 33와트 충전기 포함)을 갖춘 Redmi Note 10은 일상 생활에 더 적합합니다.

  • 생활 방수 인증 및 듀얼 스피커 장착

이 장치는 IP53 생활 방수 인증을 받았습니다. 방수인증이 아니라서 정말 대단한건 아닙니다.

하지만 중급 HP 등급의 경우 이슬비가 내리는 야외 공간에서 HP를 사용한다면 이 인증만으로도 충분히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폭우 속에서 이 휴대폰을 사용해보고 싶다면 계속 진행하되 위험은 본인이 감수해야 합니다.

듀얼 스피커는 요즘 Poco X3 NFC, Poco M3 및 Redmi 9T와 같은 Xiaomi 중급 장치에 필수인 것 같습니다. 이것이 2021년 HP 출력의 새로운 표준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브랜드에서 이를 모방하기를 바랍니다.

  • 프리미엄 디자인의 메인 카메라 4대

나중에 Redmi Note 10을 구입할 계획이라면 48MP 메인 카메라, 118도 초광각 렌즈, 심도 센서 및 매크로 렌즈를 받게 됩니다. 동생보다 프리미엄.

이 휴대폰의 메인 카메라에는 야간 모드, 슬로우 모션 비디오, 타임 랩스 등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휴대폰은 또한 셀카를 위한 13MP 해상도 카메라를 내장하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 1가지 변종 4/64GB만 사용 가능

Xiaomi는 또한 공식 Redmi Note 10 Pro를 인도네시아에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Xiaomi가 Redmi Note 10에 대해 1개의 변형만 포함했다면 자연스럽게 보일 것 같습니다. 물론 Redmi Note 10과 Pro 가격 사이의 차이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 HP microSD 슬롯은 최대 512GB의 저장 용량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UFS 2.2 기술이 적용된 Redmi Note 10 4/64GB 모델은 2021년 3월 6일 오후 1시에 출시될 IDR 2,399,000의 초기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Lazada, Akulaku 및 Mi.com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인도네시아 전역의 Mi Store, Erafone 또는 Mi Partners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기사에서 Redmi Note 10 Pro 시리즈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Vicigers!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