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 최고의 클래스를 선택하는 방법

라그나로크 오리진 원소 효과

게임 라그나로크 기원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하위 클래스로 구성됩니다. 각 클래스에는 고유한 기술과 장점이 있습니다.

게임에서 성공적으로 레벨 10에 도달하면 각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고 레벨 10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모험가 클래스를 먼저 받게 됩니다.

레벨 10에 도달하면 클래스를 선택하기 전에 먼저 각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수업은 이 게임을 하는 당신의 일상 생활에 동행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각 클래스의 장단점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 토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어디서 싸게 사야할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빠른 Top Up Nyan Berry를 VCGamers로 만나보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기!

라그나로크 오리진이란

라그나로크 기원
Ragnarok Origin은 다양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출처: roglobal.com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라그나로크 오리진(ROO)은 MMO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PC에서 라칸록 오리진을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제 Ragnarok Origin이 곧 AppGallery(Huawei의 공식 스토어)에 출시됩니다. ROO 게임 플랜은 2023년 4월 6일 AppGallery에서 공식 출시됩니다.

화웨이는 이번 출시를 환영하며 총 150억 상금의 매력적인 독점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나중에 AppGallery에서 Ragnarok Origin을 다운로드하는 신규 플레이어는 이 특별 기간 동안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Speed Candy, 100,000 Eden Coins, Lucky Candy 및 더 많은 게임 내 지출 보상과 같은 독점 상품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을 충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IDR 3,000부터 시작합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

Ragnarok Origin 게임에는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클래스가 있습니다. 이러한 각 클래스에는 확실히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사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
검객. 출처: YouTube/Ragnarok Origin NA

Ragnarok Origin의 초보자인 경우 Swordsman이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건 바로 소드맨이 꽤 좋은 스킬과 방어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상대를 기절시킬 수 있는 스킬이라고. 

또한 Swordsman을 사용하면 Knight에서 Lord Knight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방어 및 공격 측면에서 이 검사는 주요 통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예약 오픈, 서둘러주세요!

시종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
수행자. 출처: YouTube/Ragnarok Origin NA

어콜라이트는 팀원들의 힐러와 버프 역할을 하는 클래스입니다. 

하지만 약점은 혼자 플레이할 때 시종을 죽이기가 더 쉽다는 것인데, 이는 데미지가 덜 강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colytes는 공격적인 공격과 농사를 짓는 팀에 유용할 것입니다. Acolytes는 나중에 Priest에서 High Priest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술사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
마술사. 출처: YouTube/Ragnarok Origin NA

마법사는 주문을 사용하여 적을 제거하는 기술을 가진 클래스입니다. 

마법사가 소유한 요소는 이기기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반면에 이 클래스는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마법사는 마법사에서 고위 마법사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도둑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
도둑. 출처: YouTube/Ragnarok Origin NA

Thief는 종종 Ragnarok Origin에서 최고의 물리적 DPS로 간주됩니다. Thief는 막대한 피해를 입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Thief는 Assassin에서 Assassin Cross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Assassin Cross로 전환한 후 Thief는 스텔스 능력 및 기타 기술을 갖게 됩니다.

상인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
상인. 출처: YouTube/Ragnarok Origin NA

상인은 상인으로서의 역할 때문에 항상 전장에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매우 독특한 클래스입니다.

상인의 능력 중 하나는 통화를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상인은 Blacksmith에서 Whitesmith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이 수업이 가장 강력하지는 않지만 돈을 버는 데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궁수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
궁수. 출처: YouTube/Ragnarok Origin NA

궁수는 화살을 다루는 기술을 가진 장거리 클래스입니다. 궁수 스킬은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샷입니다.

두 개의 화살을 발사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강력한 화살로 적을 뒤로 밀어내는 등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궁수는 사냥꾼에서 저격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궁수는 다양한 고유 기술로 전투에 도움이 되는 팔콘 애완동물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dge of Eternity: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어드벤처 게임

이것이 이번에 Ragnarok Origin Classes에 대한 논의입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뉴스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그리고 Ragnarok Origin에서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