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gnarok Origin: 초보자에게 적합한 최고의 직업

라그나로크 오리진 원소 효과

Ragnarok Origin 초보 플레이어로서 초보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최고의 직업을 알아야 합니다.

사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직업 추천은 플레이어마다 다릅니다. 무료 플레이 플레이어, 중간 지출자, 술탄 모두에게 결정적인 요소가 될 재정적 요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때만 리소스가 제한됩니다. 미드 스펜더 또는 술탄과는 달리 좋은 자원을 가지고 있고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무료 Ragnarok Origin 플레이어로서 슬퍼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번에는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직업을 설명하겠습니다.

따라서 초보자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Ragnarok Origin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 2023년 4월 6일 출시! 여기에서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

시종

최고의 라그나로크 오리진 직업
수행자. 출처: YouTube/Ragnarok Origin NA

초보자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역할 또는 직업은 수행원입니다. 

Acolyte는 Magnum Exorcismus 능력을 가진 사제 직업으로 변할 수 있기 때문에 나중에 베타가 열리면 그 능력은 매우 무서울 것입니다.

이 능력은 이 한 가지 일에 돈을 쓰고 싶다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무료 플레이어로서 Priest Magnum Exorcismus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프리스트 매그넘 엑소르시스무스는 언데드 몬스터 사냥에 안성맞춤이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을 충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IDR 3,000부터 시작합니다!

마술사

최고의 라그나로크 오리진 직업
마술사. 출처: YouTube/Ragnarok Origin NA

Ragnarok Origin 게임에서 파밍은 게임 개발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농사를 짓는 동안 많은 몬스터를 죽일 수 있다면 더 많은 게임 진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메이지 자체가 공격 범위가 넓고, 이 직업도 파밍에 매우 유용한 요소가 많다.

따라서 이 직업은 아직 초보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 최고의 클래스를 선택하는 방법

궁수

최고의 라그나로크 오리진 직업
궁수. 출처: YouTube/Ragnarok Origin NA

다음으로 추천하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직업 추천은 궁수입니다. 이 직업은 당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술을 가지고 있고 매우 먼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궁수는 높은 DPS를 가지고 있어 상당한 거리에서 몬스터를 죽일 수 있는 능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파티를 할 때 궁수는 게임 초반에 이기기 매우 어려운 모몬을 죽이는 데 유용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 직업은 탱커와 같은 다른 직업을 피하고 싶은 초보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초보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세 가지 최고의 직업입니다. 그러나 100% 이 조언을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선수마다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Merchant, Swordsman, Thief와 같은 다른 작업을 시도하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으며 실제로 이 게임을 전체적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 4월 교환 코드 및 수령 방법

이것이 이번에 최고의 Ragnarok Origin 작업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초보자로서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