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ionglai 펠로우 PUBG: Sanhok 맵 메이커?

경라이 펠로우

팬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이야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Qionglai Fellow라는 전설적인 사녹 지도 제작자입니다. 과연 그 사람이 누구일지 궁금하시죠? 토론해 봅시다!

사녹(Sanhok)은 PUBG Mobile의 맵 중 하나입니다. 사녹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사녹의 크기가 4km x 4km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에란겔 그리고 미라마.

그런데 게임을 빠르게 진행시키는 것 외에도 이 사녹 맵에서 주목해야 할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바로 맵 제작자의 전설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꼭 방문해야 할 추천 PUBG 맵

Qionglai 펠로우는 누구입니까?

경라이 펠로우
경라이 펠로우. 출처: 유튜브.

Frankenstein45 페이지에서 취재한 Qionglai Fellow는 PUBG 모바일 게임의 Sanhok 맵을 만든 여성이자 제작자입니다.

Pixabay에 따르면 그의 첫 인터넷 사진은 널리 유포되지 않았고 그의 IG(인스타그램) 계정도 잘 알려지지 않아 추가 정보를 얻기가 어려웠다.

이 사진들에는 중국 청두, 충라이 펠로우, 아름다운 나라, 플랫 리터칭, 여성, 아시아, 모델 등의 태그가 붙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충라이는 중국 남서부 쓰촨성에 위치한 면적 1,384km²의 도시 이름이다.

저자는 다양한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자신에 대한 전기 데이터 소스를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결과는 0이었으며, 저자는 사녹 PUBG 모바일 맵의 제작자로 의심되는 그에 대해 아무것도 찾지 못했습니다.

어쩌면 Sanhok 맵이 인기를 얻고 Qionglai City가 이 스토리를 만들 때 그들의 영감 중 하나가 되도록 의도적으로 이 스토리를 만든 PUBG Mobile 팬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클러치: 강력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팁

PUBG 펠로우 Qionglai 미스터리

경라이 펠로우
경라이 펠로우. 출처: 유튜브.

Qionglai에 관한 많은 정보가 유통되고 있습니다. 저자는 이에 대한 정보도 수집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 결과 아름다운 여성의 사진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폐허나 탄광지역 등 사녹의 많은 오래된 건물에서 이런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팬들 사이에 떠도는 소문에 따르면, 그는 사녹 맵을 쉬지 않고 완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기 때문에 2020년 7월에 사망했습니다.

그래서 사녹 맵 달력에 나오는 신비한 여인의 이미지가 텐센트가 Qionglai의 작업을 기념하기 위한 일종의 축하라고 생각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사실인가요? 이 이야기가 완전히 허구인지, 아니면 비슷한 일이 실제로 일어났는지는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이에 대한 정보가 아직은 부족하다는 점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100개 이상의 재미있고 독특한 PUBG 이름으로 상대방을 웃게 만드세요

에 따르면 웹세타오, "Qionglai Fellow"도 중국 음식 YouTube 사용자입니다. 하지만 게임 개발자는 게이머들이 계속 추측할 수 있도록 아직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소문으로는 이 소녀가 사녹 맵 제작자의 연인이었으나 사고로 사망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러나 위의 소문은 확실히 근거가 없습니다. 출판사 자체도 이 소녀에 대한 비밀을 유지합니다.

사실 QiongLai(Cung Lai)는 소녀의 이름이 아니라 중국 쓰촨성 청둥시에 있는 구급 도시일 뿐입니다. 사진 속 소녀는 충라이시 홍보사진 속 모델이다.

따라서 아직까지 사녹 맵에 등장하는 소녀의 사진과 관련해 PUBG 측의 공식 발표나 명확한 소식은 없는 상태입니다.

Vicigers가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댓글란에서 공유해 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PUBG Miramar 맵 최고의 핫 드롭 장소

UC PUBG 게임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