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3가지 최고의 조합은 FF 시즌 22 푸시 순위를 빠르게 보장합니다!

푸시 랭크 FF 시즌 22

안녕 Vicigers! 교정에 집중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계급 ~에 계략 프리파이어 안에 계절 최신은 시즌 22입니다. 특히 어떤 종류의 최상의 조합이 가속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선택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여기에 오는 것이 좋습니다. 푸시 랭크 너희들에게 계급 제일 높은.

이전에는 세 가지 가장 좋은 이유를 미리 읽을 수도 있습니다. 왜 당신은해야합니까 푸시 랭크 처음에 Free Fire 시즌 22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잡는 연습을 할 때 사용해야 하는 조합이 있습니다. 계급 원하는 것. 이것을 확인하자!

펫 조합

펫과 3가지 조합이 있습니다. 기술 친구 Vicigers를 원할 때 사용할 수있는 최선 푸시 랭크 FF 시즌 22. 다음 목록을 살펴보자!

팔코

첫 번째 FF 영웅 펫 조합은 Falco입니다. 간단히, 기술 활공 속도를 최대 45%까지 증가시키는 Falco의 Skyline Spree입니다.

낙하산이 열린 후 Falco의 속도도 50%까지 증가하며 이 효과는 모든 팀원에게도 적용됩니다. 알잖아. 이를 통해 플레이어가 비행기에서 내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즉, 목적지에 더 빨리 도착하여 다른 플레이어보다 먼저 위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먼저 도착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더 빨리 도착하면 다른 플레이어보다 먼저 전리품을 찾고 주변 지역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우리 팀에 뚜렷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왜 그런 겁니까? 원수가 우리가 확보한 곳으로 인도할 때 그가 당신의 자리를 차지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이것은 초반 전투를 피할 수 있는 이점이 될 것입니다. 계략 위험이 가득합니다.

비스턴

그런 다음 두 번째 애완 동물 조합, 즉 Helping Hand라는 기술을 가진 Beaston이 있습니다. 이 비스턴 스킬은 글로우 월, 섬광탄, 연막을 시작으로 다양한 종류의 수류탄 투척 거리를 최대 30%까지 늘려줍니다.

이것은 특히 중거리 또는 장거리 전투에 사용될 때 확실히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더 넓은 범위의 수류탄으로 이 Beaston 기술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조합 총

MAG-7 및 파라팔

데미지 측면에서 가장 약한 산탄총인 MAG-7은 Free Fire에서 가장 정확한 산탄총입니다. 파라 게이머 근접 전투에서 한두 번의 MAG-7 샷으로 상대를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이 단거리 무기는 Parafal과 결합하여 장거리에서 전투 이점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레벨이 있는 중간 범위에서 파라팔로 적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손상 69에 도달했습니다.

M249 및 MP40

M249는 장거리에 효과적인 최고의 자유 사격 경기관총(LMG)입니다. 손상 피해량은 57이다. 한편 M249는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 탁월한 무기이며 근거리 전투에서는 충분히 효과적이지 않다.

M249는 빠르고 안정적인 기관단총(SMG) 및 MP40과 함께 근거리에서 치명적인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무기는 서로를 보완하고 각각을 위한 궁극의 무기 조합을 구축합니다. 게이머 무료 화재.

스킬 조합

켈리 - 앤드류 - 오공 - 맥심

Vicigers 친구들이 팀의 선봉으로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첫 번째 스킬 조합은 이 네 가지 캐릭터입니다. 강력한 공격력 뿐만 아니라 기술 Andrew는 다음과 같이 이행할 수 있습니다. 러셔 탄탄한 수비를 요구하는 것. 이동 속도 ~에서 기술 Kelly는 확실히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킬셋에 있는 맥심 스킬의 존재는 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치유. 결정적인, 기술 변장과 위장을 할 수 있는 오공은 적을 돌발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주력 모니터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죠셉 - 크로노 - 모코 - 켈리

기술 Chrono는 감소 노력으로 기계화됩니다. 손상 더 오랜 시간 동안 전투에 머무르는 데 유용합니다. Moco와 페어링된 후 자동으로 기술 모코는 자신이 쏘고 싶은 적을 조준하므로 팀원들이 전략적으로 상대의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도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 이동 속도 Kelly의 기술에서. 결정적인, 기술 죠셉의 너티 무브먼트는 죠셉이 생산적인 공격을 받아도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손상. 즉, 요셉은 다쳤지만 넘어지지 않고 여전히 매우 빨리 달릴 수 있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