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에서 너무 이르지 않은 중요한 10가지 팁

PUBG에서 너무 빠르지 않은 팁

배틀로얄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Too Soon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문제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PUBG Mobile에서 너무 이르지 않은 이러한 팁은 확실히 좋은 통찰력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다음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PUBG Mobile은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모든 사람 또는 다른 게이머가 이 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 PUBG Mobile에서 너무 빨리 가지 않도록 하는 팁은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예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PUBG Mobile에서 너무 이르지 않은 팁은 종종 많은 플레이어가 답답한 게임의 연속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는 데 사용됩니다. PUBG Mobile 버전의 VCganks를 너무 빨리 시작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10가지 팁이 있습니다!!!

 

너무 이르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pubg 모바일에서 너무 이르지 않도록 팁을 검토하기 전에 너무 빨리라는 단어의 의미를 알아야 합니다. Too Soon은 너무 이르다, 너무 이르다는 뜻의 영어 단어에서 따온 것입니다.

네, 물론 너무 이르다는 것은 너무 빨리 죽어서 WWCD(Winner Winner Chicken Dinner)까지 게임을 계속할 수 없다는 비유입니다. 포인트 감소, 사망 감소 등 많은 영향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PUBG Mobile에서 너무 빨리 시작하지 않도록 하는 팁은 나중에 게임 내에서 플레이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읽기: 모드 없이 PUBG Korea 2022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PUBG 모바일에서 너무 이르지 않은 10가지 팁

이러한 팁은 PUBG Mobile에서 너무 빨리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 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너무 빨리 호출되는 것은 팀에서 매우 나쁘고 당신에게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PUBG Mobile에서 너무 빨리 시작하지 않도록 하는 10가지 팁입니다.

  • 안전한 곳에서 하차

민첩하고 빠른 분들에게는 물론 안전한 곳에 착륙하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안전한 장소가 있으면 빠르게 약탈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PUBG Mobile을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일입니다. 지도 주변의 상황과 상황을 알 수 있도록 항상 지도를 확인하세요.

  • 빨리 내려와

당신이 상대방보다 더 빨리 쓰러진다면 확실히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첫 번째 상륙은 적들을 박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착물이나 무기 중 하나를 집어들 수 있는 매우 열린 기회를 확실히 가질 수 있습니다.

234 KM/Hour가 좋고 빠른 하차 방법은 물론 빠를수록 좋고 착륙도 부주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매우 영향을 미치므로 당신은 전리품을 가지고 싸우지 않습니다.

  • 약탈이 많은 곳에서 하차

많은 무기와 많은 전리품은 확실히 당신을 너무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에서 너무 빨리 시작하지 않도록 하는 팁, 이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약탈이 많은 곳에서 모두가 내릴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이 전리품은 적에게 달려드는 재료가 될 수 있습니다. 약탈을 피하기 위해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지도와 같이 전리품이 많은 곳에서 하차하십시오.

에란젤 : SMB, 게오르고풀, 스쿨

Sanhook : 부트캠프, 파라다이스, 마인

미라마 : Pecado, Hdp, San Martin

  • 충돌 AIM

PUBG를 성공적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강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당신의 목표. AIM은 게임 내에서 수행해야 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팁

PUBG Mobile이 너무 빨리 출시되지 않도록 더 나은 방향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다시.

연습 및 순위 모드에서 AIM을 강화하고 AIM을 높이십시오. 아주 좋은 AIM뿐만 아니라 포지셔닝도 더 잘해야 합니다. 또한 PUBG Mobile이 너무 이르지 않도록 기존 기계 기술과 팁의 우선 순위를 정합니다. 물론 귀하에게 좋습니다.

  • 고지 우선

전경을 우선시하십시오. 고지대를 잘 마스터해야 합니다. 고지대를 마스터하면 주변의 친구와 상대를 볼 수 있으므로 더 효율적이고 더 잘할 수 있습니다.

고지대를 마스터하면 게임 내에서 사망률을 최소화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팀이 높은 지대에서 크랙 및 포지셔닝에 능숙한지 확인하십시오.

  • 항상 준비된 연기

붐 및 연기와 같은 유틸리티를 항상 준비하십시오. 특히 연막은 연막을 이용하여 적을 속일 수 있습니다. 적을 밀어내고 적의 맹공을 피해 도망친다.

역할 지원을 받는 분들을 위해 최소한 1~2개의 연기를 가져오세요. 물론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연기를 가져오겠죠. PUBG Mobile에서 너무 이르지 않도록 하는 팁 이것은 템포 관리에 매우 효율적입니다.

  • 야만적이지 마

PUBG Mobile을 플레이할 때 권장되며 바 게임을 하지 마십시오. 따라서 공격과 방어를 보다 유연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바를 연주하면 분명히 서두르게 될 것입니다. PUBG Mobile을 너무 빨리 시작하지 않는 팁은 아직 PUBG를 플레이하는 초보자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 인내심을 가져라

인내심은 다음 PUBG 모바일에서 너무 빨리 가지 않도록 팁입니다. 참을성있게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분명히 적은 비율의 사망을 겪을 것입니다. 총에 맞지 않도록 2x 행동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 아니 캠퍼!

캠핑카 하지마세요. 그것은 당신에게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캠퍼를 하시는 분들은 게임을 함에 있어 이동이 어렵고 뻣뻣함을 확실히 느끼실 것입니다.  

자주 - 종종 클린 슛이나 로테이션을 하고 맵을 보고 게임의 흐름과 경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빈번한 백업

PUBG에서 너무 서두르지 않는 또 다른 팁은 자주 백업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귀하와 귀하의 팀이 서로를 보호하는 데 확실히 매우 중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