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드롭 위치의 PUBG 스쿼드 매치에서 싸우는 5가지 팁

PUBG에서 친구 제거

에는 여러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배그 배틀 로얄 비디오 게임 장르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UBG의 스쿼드 모드는 다양한 모드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어 불 같은 핫 드롭 시나리오가 발생합니다.

핫 드롭은 PUBG Mobile에서 예방 조치 없이 구현될 경우 대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서두르거나 잘못된 결정을 내리면 전체 PUBG 팀이 몇 초 만에 몰락할 수 있습니다.

e스포츠 시나리오는 PUBG Squad 모드에서만 진행되기 때문에, 핫 드롭 상황을 극복하고 살아남기 위한 팁을 수집해야 합니다. 다음은 PUBG 스쿼드 경기에서 싸울 수 있는 5가지 팁입니다.

PUBG Mobile Squad 플레이 방법

PUBG 스쿼드 플레이를 좋아하는 Vicigers 친구들은 아래 몇 가지 팁을 참조하여 더 오래 버티고 치킨 디너를 받으세요!

가장 빠른 착륙 시도

PUBG 스쿼드

착륙은 PUBG의 BR 모드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스카이다이빙 기술을 마스터한 분들은 핫드롭 상황에서 유리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특정 지역에 낙하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가장 빨리 착지하는 플레이어는 아직 공중에 떠 있는 적을 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는 적들이 이미 착륙한 핫 드롭 위치에 착륙합니다. 결과적으로 무기를 즉시 찾지 못하고 약탈당하고 순식간에 사망합니다. 

임의의 팀과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PUBG 스쿼드

무작위 팀원은 종종 당신이 일찍 죽는 이유입니다. PUBG는 랜덤으로 자동 매칭하는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이 이를 선택합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임의의 분대원이 적절한 호출을 하거나 팀원과 소통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열띤 전투 상태에서 동료들을 버렸다.

따라서 스쿼드 매치를 플레이하고 핫 드롭에 착지할 때는 임의의 스쿼드로 플레이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올바른 커뮤니케이션 구축

PUBG 스쿼드

PUBG 전투의 핵심은 커뮤니케이션입니다. 핫스팟에 상륙한 PUBG 팀은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올바른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IGL이 중요한 역할을 하며 팀원이 따라가는 호출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앞에 있는 적' 및 '표시된 위치'와 같은 기능도 의사소통에 도움이 됩니다.

임의의 팀과 의사 소통을 구축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어렵습니다. 풀 스쿼드가 아니더라도 적어도 매우 친숙한 팀원이 있습니다. 동료가 있으면 분위기가 더 유리해집니다.

다른 각도 사용

PUBG 스쿼드

각 팀원을 다른 각도로 배치하는 PUBG 분대는 항상 핫 드롭에서 전투에서 이길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보는 것은 적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적을 사방에서 둘러싸는 것을 제한합니다.

PUBG Mobile 스쿼드 배틀에서 전략은 매우 중요합니다. 귀하와 귀하의 팀은 공격 위치를 공유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많은 플레이어가 자주 저지르는 실수는 적을 공격할 때 항상 그룹으로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이 방법은 틀렸지만. 당신과 당신의 분대는 모두 죽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팀 플레이를 할 때 다른 각도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ikendi PUBG 맵 및 전략적 위치에서 최고의 전리품 위치

Hotdrop에서 하이 포인트를 차지하십시오.

PUBG 스쿼드

상대적인 고도는 PUBG에서 중요합니다. 높은 지대에 자리 잡은 게이머는 아래에 있는 적을 쉽게 격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적의 전신이 보이는 아래보다 위를 조준하는 것이 더 어렵기 때문이기도 하다.

PUBG 맵의 핫드롭에서 가장 높은 지점이나 지역을 차지하면 분대가 적의 움직임과 어디로 가는지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가장 높은 지점의 위치를 얻는 것은 다른 분대와의 투쟁의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분대 간의 전투는 멈출 수 없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필기를 잘하다! PUBG Lite에서 순위를 올릴 때 피해야 할 실수입니다.

따라서 핫드롭 위치에서 PUBG Mobile 스쿼드 매치에서 싸우기 위한 팁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있는 장소는 끝까지 살아남기 어렵습니다. 게다가 무기 전리품을 가져가는 데 늦는 경우도 있습니다. PUBG Mobile 분대 전투에서 첫 번째 희생자가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