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No Gyro Sensitivity: 가이드 및 설정 방법

PUBG 자이로 감도 없음

플레이어에게는 PUBG 자이로 민감도 설정이 없음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상대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PUBG 또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매우 인기있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선택한 섬에서 전투에서 마지막 사람이 되기 위해 살아남기만 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주의해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PUBG 감도 설정을 포함합니다.

이 게임의 실행에 영향을 미치는 것 중 하나는 게임의 민감도 설정입니다.

PUBG 게임 성능과 플레이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감도 설정입니다.

그럼 PUBG 노 자이로 감도 설정에 관한 다음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냥 가서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UBG Mobile 치킨 디너 플레이 방법

PUBG 감도

PUBG 자이로 감도 없음
PUBG의 감도 설정. 출처: 공식 사이트

PUBG에서 민감도는 주어진 명령에 대한 캐릭터의 반응 수준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민감도는 캐릭터 이동, 사격 등 게임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화면, 조이스틱 또는 마우스를 터치하는 형태일 수 있습니다.

일부 적절한 장치에는 자이로스코프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장치를 움직일 때 게임의 디스플레이가 움직이고 움직이는 등 사용되는 장치의 물리적 움직임에 반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이러한 감도를 사용하지 않고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자이로스코프 감도를 끄면 플레이어는 더 이상 게임에서 카메라의 시야 거리를 변경하기 위해 물리적 움직임을 사용하지 않지만 PUBG 게임을 플레이할 때 캐릭터와 카메라를 제어하려면 조이스틱, 마우스 또는 화면 터치와 같은 추가 장치를 사용해야 합니다. .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PUBG를 속이는 방법과 위험

연주 시 감도의 중요성

PUBG 자이로 감도 없음
무기 줌 사용에 대한 감도의 영향. 출처: 공식 사이트

감도는 게임에서 중요한 측면입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캐릭터를 제어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감도 설정을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감도 설정이 적절하지 않으면 플레이어가 주변 환경을 제어하기 어렵습니다.

적절하고 적절한 감도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움직임이나 카메라에 장애물을 느끼지 않고 PUBG를 플레이할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때때로 높은 응답의 감도를 좋아합니다. 고감도 설정은 주어진 명령에 빠르고 반응하는 조준을 의미합니다.

한편 일부 플레이어는 낮은 감도를 선호합니다. 낮은 감도에서는 플레이어가 보다 안정적으로 게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PUBG 모바일 클러치: 강력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팁

자이로 감도 없음을 설정하는 방법

PUBG 자이로 감도 없음
PUBG용 자이로스코프 설정. 출처: 공식 사이트

감도를 조정하려면 각 플레이어의 편안함에 맞게 여러 가지 설정을 만들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ADS(Aim Down Sight) 설정은 일반적으로 다른 감도 기능의 사용을 결정할 때 주요 초점입니다. 이 기능은 다음을 사용할 때 수행되는 작업입니다. 무기 대상을 확대합니다.

감도가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무기 설정으로 기능하는 ADS 외에 자이로스코프의 활용도 중요합니다.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PUBG 게임에서 캐릭터와 시청 거리를 조정할 수 있도록 더 넓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감도를 자이로 없음으로 설정하거나 자이로스코픽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쉬운 방법입니다.

플레이어는 설정 > 기본 > 자이로스코프 > "끄기" 선택에서 자이로스코프 기능을 끄기만 하면 됩니다. 다시 활성화하려는 경우 반대의 경우도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2023년 PUBG Miramar 맵 최고의 핫 드롭 장소

UC PUBG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